세계 인류는 어머니 뱃속에 다시 들어가 선생님과 하나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세계 인류는 어머니 뱃속에 다시 들어가 선생님과 하나돼야

한번 레버런 문이 방향을 잡으면 모든 인류에게 영향이 즉각적으로 미쳐져서 그 방향이 바꿔지는 것입니다. 그것을 우리 눈으로 볼 수 있을 정도로 가까이 왔다구요. 미래가 아니예요. 하나의 세계는 문제없다구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 난 모르겠어요. 여러분이 나보다 더 잘 알잖아요? (웃음) 왜냐? 내가 지금 일흔 살이 넘었어요. 이 나이는 건망증이 많은 나이라구요. 전환시대입니다. 그러니 나보다 여러분이 더 희망적이에요.

그러니까 이제 참부모가 지상에 나타났다고 하면, 예수는 선생님과 하나되고 성신은 어머니와 하나된다는 거예요. 이래서 기독교인들을 중심삼고 세계 인류는 마리아와 사가랴의 부인이 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기성시대의 부인들이 합해 가지고 예수님과 하나될 수 있는 기준을 대신하는 거기에서부터 라헬과 같은 어머니를 택해 세워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재림주에게 모든 사람이 다시 들어갈 수 있게끔 여자들이 협력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예수의 어머니와 세례 요한의 어머니가 협력을 못 해서 예수가 죽었습니다. 본래 모든 이스라엘나라와 유대교인 전체가 예수 앞에 하나되어 가지고 예수의 신부를 만들어야 돼요. 그래서 인류를 다시 낳아 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와 같이 세계적인 무대에 있어서―종적이 아닙니다. ―예수시대에 횡적으로 못 한 것을 이 시대에 탕감해야 되는 것입니다.

타락했기 때문에 복귀하기 위해서는 떨어진 자리에서 어머니를 통해서 올라가야 합니다. 그것이 평면적으로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전세계적으로 어머니를 선포하는 거예요. 모든 여성들은 어머니 앞에 하나되라고 선포했기 때문에 세계 인류는 어머니의 뱃속에 다시 들어가 선생님과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의 어머니를 택하기 전에 레아와 같은 입장에 있는 열두 살 이상에서 80세까지, 그러니까 70년 사이에 이르는 여자들이 선생님을 신랑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럴 것 아니예요? 범죄를 저지른 여자로부터 별의별 사람들이 많았지요? 그런 사람들 전부가 오시는 메시아를 신랑으로 모시기 위한 후보자들입니다. 그런 후보시대예요. 그래서 여자들이 전체 인류를 대표해서 선생님과 하나되려고 야단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뱃속에 찾아 들어가려는 놀음이 벌어진다구요.

1960년이 되기 전까지는 레아시대와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래서 여성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늘과 연결시킬 수 있는 사랑을 가지고 이런 놀음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택하기 전에 어머니가 모든 부인들의 축복을 이어받아서 나와야 돼요. 그래서 어머니를 택했으면, 선생님의 뱃속에 들어갔다가 다시 어머니의 뱃속을 통해서 낳았다는 조건을 세워야 된다구요. 그렇게 낳을 수 없으니까 선생님의 직계 아들딸인 효진군과 예진양이 태어날 때 같이 미역국을 먹는 놀음을 했다구요. 한 쌍태의 자리에서 한 아버지의 피를 받고 태어났다는 조건으로 그 놀음을 한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