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합은 가정연합으로 승화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6권 PDF전문보기

여성연합은 가정연합으로 승화되어야

요전에 어머니가 출발할 때, 선생님의 말대로 전부 협조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선생님이 전국대회를 한다고 올림픽 메인스타디움으로부터 전국의 체육관을 얻으라고 했을 때, 마음으로부터 '선생님, 찬양합니다. 해야 되겠습니다!' 하고 환영한 사람은 손 들어 보라구요. 그때 안 했으면 어떻게 될 뻔했어? 지금 와서 생각해 보면 그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사건이 되었어요, 안 되었어요? 「되었습니다. 」 나라도 반대했다구요. 안기부니 무엇이니, 경찰서까지도 전부 반대했다구요. '제발 그러지 마소! 여자들은 안 모입니다. 전국적으로 해도 몇백 명 모이기 힘듭니다. 체육관을 얻어 가지고 하겠다는 그런 꿈같은 얘기는 하지도 마소!' 하고 코웃음을 쳤다구요.

그러한 여건을 전부 다 밟아치운 거예요. 그 물결이 가정에 가서 그쳐야 돼요. 거기서 그쳐 가지고 이것이 돌아가야 됩니다. 그래서 가정에서 새로운 나라를 구하기 위한 운동이 벌어져야 되는 것입니다. 가정에서 재폭발해야 돼요. 원자탄이 폭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런데 돌아서지를 못했어요.

어제 레아와 라헬의 이야기를 했지요? 들었어요? 「예. 」 마찬가지예요, 이것도. 여러분의 가정을 중심삼고 종적으로 선생님과 어머니가 파동시킨 것을 자기 부락에 이어받아 가지고 횡적으로 파동을 시켜서 나라를 넘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어떻게 할 거예요? 보따리 싸 가지고 다 해산할 거예요? 「하명을 받고 새 출발을 하겠습니다. 」 출발했다가 실패하면 어떻게 되느냐? 누가 책임져요? 곽정환의 명령으로 끝나나, 선생님의 명령으로 끝나나? 누가 책임질 거예요? 여러분이 책임질 수 있을 것 같으면 내가 이런 얘기를 하지도 않아요. 그러니까 실패하지 않고 해야 돼요. 선생님이 하면 여러분이 했다는 조건을 세울 수 없는 것입니다.

여기서 종족적 메시아 선포식을 한 사람, 손 들어 봐요. 그 가외는 왜 안 했어? 여자들은 요전에 어머니 대회를 할 때 동원했던 그 인원의 십 배 이상 동원해야 돼요. 자신 있어요? 「예!」 말로만 끝나면 안 된다구요. 「하겠습니다. 」 남자들은 어떻게 해요? 남자는 남자대로 동원해야 됩니다. 이제 둘로 갈라야 된다구요.

어머니가 연설할 때 뭐라고 했어요? 세계평화여성연합은 무엇으로 승화되어야 된다구? 「가정연합입니다. 」 왜 그래야 되느냐? 여성연합은 어머니의 분신이기 때문에 싸울 수 없어요. 싸울 수 없다구요. 그렇지만 가정연합은 아담의 자리에 서기 때문에 사탄세계의 천사장이나 악마와 싸울 수 있습니다. 결국은 나라의 기반을 여기에 연결시키지 않고는 안 되는 거예요.

보라구요. 노대통령도 약속은 해 놓고 막상 대통령이 되니까 우리 통일교회 사람은 한 사람도 초청을 안 했다구요. 그 정권이 어떻게 되는지 보라구요. 망살이 뻗치는 거예요. 나라가 없으면 안 되는 거예요. 나라 없으면 안 됩니다.

남북통일을 3년 이내에 못 하면 안 됩니다. 그러면 때를 또 놓쳐 버린다구요. 지금 이 나라에는 별의별 패들이 나와 가지고 엉망진창인데, 북한은 이 혼란시기를 좋은 찬스로 여기고 대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북한에서 나한테 부탁한 내용이 있다구요. '문총재가 세우는 사람이 대통령이 되면 틀림없이 무조건 통일합니다. 그러나 거기에 반대되는 사람이 되면 무조건 안 됩니다. ' 그러고 있다는 거예요. (식구들이 회개의 눈물을 흘림. ) 집어치우라구! 할 일은 못 하면서 눈물만 흘린다고 누가 동정할 줄 알아? 기분만 나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