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련 2세들 교육과 한·일 교체결혼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9권 PDF전문보기

소련 2세들 교육과 한·일 교체결혼의 의의

그렇기 때문에 2세는 모두 선생님 편이라는 것입니다. 소련의 2세도 선생님 편이고, 김일성의 아들도 2세이기 때문에 선생님에 대해서 상당히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소련의 학생들이 신이 있다고 자랑하는 아이비 리그의 학생들, 천재라고 자랑하던 미국의 대표 청년들을 데려다가 교육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요? 그거 역설적인 거라구요. 얼마나 기가 막힌 일이에요? 세계적으로 얼마나 창피한 거예요? 소련 학생들이 미국 학생들에게 강의하고 있다고 해서 하나님이 손해 보지 않습니다.

미국이 레버런 문을 아무리 못살게 굴어도 레버런 문은 손해 보지 않아요. 하나님은 후퇴하는 법이 없습니다. 하나님이 씨를 심으면 그것을 키워서 추수하는 것이 목적이라구요. 말하자면, 적국에서 추수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알겠지요? 그것은 성경에 있는 말입니다. 그래서 '처음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처음 된다. '고 한 것입니다. 성경이 교재라구요. 소련이 그런 것입니다. 누가 그것을 부정할 수 있어요? 선생님이 말하는 것이 공상이 아닙니다. 실제라구요.

만일, 미국이 계속해서 선생님을 반대하면 남미에 기반을 다 닦아 놓았으니 거기로 옮길 거라구요. 남미로 가면 즉각 통일시키는 것입니다. 문제없어요. 그 나라들을 미국과 같이 만드는 것입니다. 거기에 자금을 퍼붓는 거라구요. 당장 30개 국을 하나로 묶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런 기반을 다 닦아 놓았습니다. 여러분, 아울라(AULA;중남미통일연합)를 알아요? 이것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구입니다. 아무리 미국이 반대해 보라구요. 레버런 문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어디서 어떤 일이 벌어져도 다 소화된다구요. 싸우지 않아요. 그런 막강한 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아무리 악한 젊은이라도 내게 데려오면 40일 만에 다 소화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구요. 소련 연방정부의 국회의원들에게 4박 5일 교육을 하니까, 신이 없다고 하던 사람들이 신이 있다고 하며 레버런 문을 찬양하고 돌아가더라구요. 이런 것을 미국 정부가 후원했으면 자유세계는 3개월 이내에 다 돌아갈 것입니다. 시 아이 에이나 에프 비 아이가 협조를 했으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었기 때문에 이제는 자유세계가 반대할 아무런 이유가 없다구요. 다 끝장난 것입니다.

이런 선언을 누가 할 거예요? 전세계에 나밖에 할 사람이 없습니다. 레버런 문의 말을 들으면 자유세계가 망하겠어요, 흥하겠어요? 대답해 봐요! 「흥합니다!」 망하지요? 「흥합니다!」 아닙니다! 「맞습니다!」 여러분이 나보다 잘 아는구만! (웃음) 그런 양반이 지금까지 40년간 핍박받고 똥개 취급을 받았던 것입니다.

이렇게 모든 나라가 일본을 먹으려고 했는데, 선생님이 교체결혼을 통해서 이것을 다 잘라 버린 것입니다. 2세를 전부 다 교체결혼시킨 거예요. 그러니까 미국도 나가자빠지고, 소련도 나가자빠지고, 중국도 나가자빠져서 '레버런 문을 소화하지 않으면 큰일이 나겠구나!' 하는 생각을 한 것입니다.

이제는 손이 다 잘렸습니다. 이번 4개월 동안 사쿠라다 준코니 하는 유명한 사람들이 결혼한다고 하니 얼마나…. 통일교회를 반대해 가지고 없애려 했지만 없어질 게 뭐예요? 없어지지 않아요. 자기들이 완전히 모가지 잘려 나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한국과 일본을 한 나라로 취급하는 것입니다. 이번의 인사조치도 일본의 책임자 앞에 일본 여자와 결혼한 한국 사람들을 묶어 주었어요. 전부 다 2중으로 조직을 편성해서 발령을 냈다구요. 아담 해와가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두 나라를 하나로 만드는 것입니다. 일본의 우익 단체들이 야단해 가지고 '통일교회는 젊은 사람들을 잡아다가 한국 사람으로 만들어 가지고 일본을 삼켜 버리려고 한다. '고 말하고 있지만, 아닙니다.

삼켜 버리려는 것이 아니라 구해 주려는 것입니다.

옛날에는 총칼로써 강제로 신사참배나 동방요배를 하라고 했지만, 나는 강제가 아닙니다. 통일교회 패들은 선생님에게 서방요배를 하고 있어요. 반대입니다. 선생님을 대해서 일본 국민이 자동적으로 서방요배를 하고 있다구요. 그러지 말라고 해도 자꾸 그러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어때요? 선생님이 한국에 가면 여러분도 한국에 따라다니지요? 호주에 가면 호주에 가고, 뉴질랜드에 가면 뉴질랜드에 갑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 그래서 세상에서는 미쳤다고 합니다. 반대를 심하게 하는 자들은 레버런 문을 따라다니는 사람들에 대해서 미쳤다고 그런다구요. 그것이 궁금한 것입니다. 그래서 세상 사람들은 다들 세뇌시켜서 미쳤다고 그러는 거예요. 생각해 봐요. 여러분이 미쳤어요? 「아닙니다. 」 세뇌되었어요?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