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시대에는 어머니와 자녀가 합하여 아버지를 모셔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9권 PDF전문보기

복귀시대에는 어머니와 자녀가 합하여 아버지를 모셔야

오늘날 그와 같은 관점에서 영·미·불이 나를 도왔더라면 세계적인 상대 국가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것을 못 한 거라구요. 그렇게 되었다면 연합국과 추축국이 하나되어서 통일천하를 이룰 수 있었을 것입니다. 연합국과 추축국도 가인 아벨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가인 아벨이 하나되지 않고는 안 되는 것입니다.

또, 유대교와 이스라엘나라가 가인 아벨입니다. 유대교와 이스라엘나라가 하나되는 것은 가인과 아벨이 하나된다는 것입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어머니를 중심삼고 아들딸, 형제가 전부 다 원수가 된 거예요. 이것을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 가지고 어머니를 찾아야 됩니다. 안 그래요? 복귀예요. 복귀니까 어머니를 찾아와야 되는 것입니다.

복귀하려면 어머니와 아버지를 찾아와야 하는데, 아버지는 나왔으니 이제 어머니를 찾아야 된다는 거예요. 어떤 어머니를 찾느냐? 사탄의 어머니를 찾는 것이 아닙니다. 하늘나라의 어머니를 찾아야 된다구요. 그것이 신부의 이념이에요. 선민 사상권이 갖추어야 할 내적인 뜻이 어디에 있느냐 하면 신부 어머니를 모셔 가지고 아버지를 찾기 위한 길을 준비하는 데 있습니다. 이것이 종교의 기원이고 선민사상입니다. 똑똑히 알라구요.

그래서 메시아를 보낸 이유를 똑똑히 이야기해 주는 거라구요. 그것은 뭐냐 하면 유대교와 이스라엘 민족이 형제가 되어서 어머니가 올 수 있게 하고, 어머니는 나라를 구해 주고 세계를 다시 살려 줄 수 있는 메시아의 가정을 이루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유대나라와 유대교가 하나 안 되었다구요.

유대나라는 로마에 끌려가고, 유대교는 중간 입장에서 로마의 압정하에 전부 다 영향을 받는 것입니다. 로마에 반대하게 되면 모가지를 쳐 버렸다구요. 하나될 수 있는 환경이 못 되었다는 거예요. 그 틈바구니에서 예수가 위정자들의 술수에 몰려 가지고 죽은 것입니다. 그러니 아들딸이 어머니를 찾아서 아버지를 모실 수 있는 기반을 못 이룬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시 2천 년 동안 이런 싸움을 연장시켜 나온 것입니다. 그것이 형제의 싸움, 가인 아벨의 싸움이라구요.

예수님이 죽을 때 오른편 강도와 왼편 강도와 바라바가 있었습니다. 예수님이 죽음으로 말미암아 이스라엘 12지파의 통합적인 이상국가의 기준을 전부 다 바라바권인 회회교에게 넘겨 준 것입니다. 이것을 재림시대에 와서 통합해야 된다구요. 좌익과 우익을 하나 만들어야 되고 종교권을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이런 기반 위에 모든 것을 이룬 통일천하 시대가 2차대전입니다.

2차대전 직후의 기독교와 미국은 유대교와 이스라엘과 마찬가지입니다.

유대교와 이스라엘을 연장해 가지고 세계적인 판도의 기반 위에서 유대교의 대신이 기독교이고 유대나라의 대신이 미국입니다. 이것이 가인 아벨입니다.

둘이 하나되어 가지고 어머니를 찾아야 돼요. 어머니를 만들어야 된다구요.

그러기 위해서는 모든 기독교 나라가 하나되고, 어머니가 될 수 있는 준비를 위해서 여성들이 기독교를 중심삼고 움직여야 하는 것입니다.

주님이 다 가르쳐 주었기 때문에 나라도 그것을 준비해야 되고, 기독교도 하나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만들어 가지고 아버지를 모실 수 있는 준비를 해야 할 텐데…. 아버지는 와 있는데, 어머니를 모실 수 있는 터전이 안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다 깨져 나가지 않았어요? 다 깨져서 갈라져 가지고 해야 할 책임을 못 하게 되면, 전부 다 사탄편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2차대전 이후에 기독교와 미국이 선생님과 하나되어 가지고 어머니를 책정해서 세웠더라면, 그때에 오늘날 선생님이 하는 가정정착 시대에 들어갔을 것입니다. 그것이 가정연합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게 되었다면 여성연합도 필요 없고 남성연합도 필요 없습니다. 곧바로 가정연합의 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아요?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 있는데, 어머니가 나왔으면 가정연합의 모델을 중심삼고 전세계적으로 법을 만들어서 기독교의 통일문화권으로 한꺼번에 완전히 통일했을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7년도 안 걸린다구요.

그런 면에서 볼 때, 어머니와 아들딸이 합해서 아버지를 모시고 세계적인 승리의 통일적인 독립된 왕권을 중심삼고 출범해야 했습니다. 그것이 2차대전 직후의 역사였습니다. 이게 성경에 나오는 아마겟돈 전쟁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