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반대받은 사람이 문총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0권 PDF전문보기

세상에서 제일 반대받은 사람이 문총재

세상에서 제일 세계적으로 반대받은 사람이 문총재입니다. 흑인·백인·황인의 세 인종이란 종자들 중에 나를 반대하지 않은 사람이 없었다구요.

주권이란 주권이 나를 반대하지 않은 주권이 없고 종교란 종교가 나를 반대하지 않은 종교가 없습니다. 그거 전부 다 그렇게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안 되면 문총재가 참된 중심 존재가 못 됩니다. 나만 가게 되면, 그렇게 세계가 야단했습니다.

옛날 내가 소년 시절이었을 적에 어느 동네에 가게 되면 그 동네의 말이 죽고, 소가 죽고, 개가 죽었습니다. 동물들이 탕감받는다구요. 나이 많은 사람도 죽고 이럼으로 말미암아 생소한 사람이 들어와서 그렇다고 쫓아내는 놀음이 벌어졌습니다. 참 이상도 하지요. 가르쳐 주지 않아도 다 알아요. 반대로 다 안다구요. 통일교회의 초대교회시대에 내가 화신(和信)에 가게 된다면…. 와신인가, 화신인가? 잘 모르겠구만! '화신(化神)' 하게 되면 신령한 사람으로 화했다는 말이 된다구요. 화신에 가게 된다면 통일교회의 패들이 전부 다 영계에서 계시를 받은 거예요. 그래 가지고 '문선생이 화신백화점 책방에 가 있으니, 가라!' 하면, 우루루 찾아옵니다. 여러분, 그거 이해 안 되지요? 그런 때가 있었다구요.

그 반면에 반대파들도 '문선생이 화신에 와 있다. ' 하는 계시를 받습니다.

그래서 둘이 같이 오더라구요. 이래 가지고는 서로가 선생님이 자기 편이라고 해요. 유효원은 무력하니까 그쪽을 따라가면 안 되고, 반대파 자기들은 똑똑하고 유효원보다 모든 면에서 낫다고 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우리 편에 있으면 우리 패들이 좋습니다. 저희의 패들이 더 똑똑합니다. 서울대학 나오고…. ' 하던 패들이라구요. 두 갈래에서 전부 다….

선생님이 똑똑하지 않았다면 벌써 어느 구석에서 날아갔을지 모릅니다.

개인적으로 서로 빼앗겠다는 싸움입니다. 서로 혼란이에요. 엊그제 보니까, 통일교회도 내가 있는데도 큰소리를 하면서 서로 어떻고 어떻고 야단하더구만! 그래서 '내가 큰소리를 안 하는데, 왜 이렇게 야단이야!' 하니까, 다들 조용해지더라구! 전부 다 자기가 잘났다고 갑론을박을 하더라구요.

여러분도 선생님을 빼앗아 가고 싶지요? 여러분의 형님으로 태어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요? 아저씨가 되면 좋겠다고 생각하지요? 그렇지요? 「예. 」 할 수 없어 가만히 있을 뿐이지, 마음은 그렇다구요. 어머니가 여기에 앉아 있지만, '내가 어머니보다 잘난 여자인데, 선생님을 빼앗아 오면 좋겠다. ' 그런 생각도 다 한다는 거예요.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고 나서야 탕감이 된다구요. 끝까지 가는 것입니다.

그러니 문총재가 얼마나 미움을 받았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제일 나쁜 이름을 갖다 씌워 가지고 때려잡으려고 했다구요. 악마는 그런 거예요. 사탄은 하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것을 제일 나쁘게 해서 해치우려고 한다구요. 문총재를 하나님 편에서는 제일 좋다고 하는데, 사탄 편에서는 뭐예요? 악마편에서는 제일 나쁘다고 해야 됩니다. 세계 역사 이래 제일 나쁘다는 칭호를 제일 많이 갖고 있는 사람이 나밖에 더 있어요? 도적놈 중에서도 강도, 날도둑놈이고 마피아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 마피아, 엠(M) 마피아라는 이름이 다 있다구요.

이란의 호메이니가 있었지요? '이란의 호메이니보다도 무서운 호메이니가 미국에 있는 것을 미국 국민은 모르는데, 그게 누구냐 하면 엠 마피아, 레버런 문이라는 사람이다. ' 하는 것입니다. 제일 지독한 이름을 내가 가진 거예요. 세계 공산당의 왕초라고도 했다구요. 자기들이 제일 나쁜 이름을 나한테 다 뒤집어씌웠습니다. 그러니 사탄도 한을 풀었지요. 그렇지요? 할 짓을 다 했으니 한을 풀었다구요.

김일성과 고르바초프가 1987년 6월에 회의를 해서 문총재를 암살할 것을 계획했습니다. 그것이 적군파 25명을 미국에 파견한 기꾸무라 사건입니다.

시 아이 에이가 잡아 가지고 조사하면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수첩을 보니까, 통일교회의 패하고 선생님이 가는 곳…. 수련소로부터, 별장으로부터 전부 다 조사되어 있는 거예요. 이놈들이 전부 다 잡혀 가지고 아직 재판도 안 하고 조사하는 도중에 선생님이 모스크바를 방문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