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다시 만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2권 PDF전문보기

재림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다시 만나

당은 뭐냐? 나라의 마음과 마찬가지입니다. 마음은 변할 수 없습니다. 나라는 몸과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의 이상적인 창조 구조는 완성한 인간의 구조를 닮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최고의 이상입니다. 당을 보게 될 때, '검을 흑(黑)' 자가 들어가는 이 '당(黨)'은 독재시대를 말합니다. 이 당()은 민주주의시대예요. '입 구(口)' 자를 둘을 쓸 수 없으니까 하나는 지워 버리고 쓰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이 민주세계의 당이 끝나면, 오늘날 통일교회에서 쓰는 '집 당(堂)' 자를 씁니다.

사탄세계에서 쓰는 당(黨)은 뭐냐? 검은 것을 높인다는 말입니다. 바로 사탄의 독재시대를 말하는 거예요. 전인류를 자기 일개인의 야욕을 중심삼고 모든 판도에서 천국과 같은 입장에서 행동하는 것입니다. 가정을 넘고, 종족을 넘고, 세계 인류와 모든 것을 넘어 가지고 마음대로 하는 것은 파괴적인 것입니다. 국가의 모든 전통사상을 무시하고 제 마음대로 하는 거예요. 이것이 독재자들이 하는 행동입니다.

그다음에 이 당()은 형제주의의 당입니다. 형을 높여야 된다는 것입니다. 민주주의는 형제주의입니다. 형제니까 싸운다는 거예요. 싸우는 것이 가인 아벨입니다. 하나는 사탄편이고 하나는 하늘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서로 싸웁니다. 그것을 세계적으로 드러낸 것이 우익과 좌익입니다. 예수님을 중심삼고 볼 때, 오른편 강도의 열매가 우익입니다. 우익은 신앙세계의 존재입니다. 하나님편이 되었다는 거예요. 인류의 조상이 되고 참부모로 왔던 그분이 뜻을 이루지 못했기 때문에, 우익 패가 있고 좌익 패가 있고 바라바 패가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세 사람이 원수가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를 중심삼고 볼 때 사탄이 있고, 사탄의 아들딸이 있고, 사탄의 종교가 있는 것입니다. 총칼을 내세워 가지고 전도하는 것이 회회교라구요. 회회교에서는 안 믿으면 모가지를 잘라 버립니다. 이것이 바라바권입니다. 예수가 죽음으로써 대신 살아난 것이 바라바예요. 두 강도는 죽었습니다. 이스라엘 나라의 조국 강토가 되어야 할 것이 애급에서 환고향해 가지고 12지파의 축복받은 땅인 중동의 12지역입니다. 이것을 바라바권이 예수의 몸뚱이 대신 인계받은 것입니다. 이 지역이 회회교권 앞에 완전히 넘어가 버린 거예요. 이제 재림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다시 만날 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싸우는 거예요. 공산당이 좌익이고, 기독교 문화권과 유대교 문화권이 우익입니다. 기독교는 유대교와 한 계통입니다.

지금 세계에서 문제 되는 곳이 어디냐? 중동은 유대교와 이슬람교간의 종교 분쟁지요, 극동에 있어서의 한반도는 정치적인 분쟁지입니다. 사상적 대치지역이라구요. 그래서 나라를 빼앗기 위해 싸움하고 있는 것입니다. 한쪽에서는 종교 때문에 싸우고, 다른 한쪽은 나라 때문에 싸우는 것입니다. 이 나라는 뭐냐? 하나님이 사랑하는 나라, 오시는 아버지의 나라가 되는데 반해 사탄편은 자기들이 아버지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두 갈래입니다. 서로 자기가 제일 선하다고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런 것을 보게 될 때, 어떤 편이 선한 것이냐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먼저 치고 먼저 반대하는 쪽은 악한 편이 됩니다. 그러면 중국과 한국을 비교해 볼 때 중국이 선한 편이에요, 한국이 선한 편이에요?「한국이 선한 편입니다.」일본하고 한국을 비교해 볼 때 일본이 선한 편이에요, 한국이 선한 편이에요?「한국이 선한 편입니다.」한국이 선한 편입니다.

그러면 통일교회가 선한 편이에요, 기성교회가 선한 편이에요?「통일교회가 선한 편입니다.」어째서 통일교회가 선한 편이에요? 기성교회는 자기가 선한 편이라고 하지요? 나는 가만히 있는데 왜 괜히 죽이고 싶어 가지고 야단하느냐 이거예요. 별의별 없는 죄를 다 뒤집어씌워 가지고 옥살박살 벼락을 맞을 남자로 취급하지요? 지금 정치하는 패들이나 난다긴다하는 패들이 전부 다 여기에 걸려 있습니다. 문총재 하면 제일 나쁜 사람, 지옥에 갈 사람으로 생각하고 있다구요. 이 세상은 사탄세계예요. 사탄세계이기 때문에 사탄세계에서 제일 좋아하는 것을 갖다 뒤집어씌운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 앞에 제일 벌을 받을 수 있는 행동입니다. 죄를 짓지 않은 사람에게 죄를 지었다고 사기치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하늘편 세계와 딱 반대로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