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I)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2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가정과 세계적 승리노정

[기 도(Ⅰ)]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흥진군의 승화 9주기를 맞는 날이고 애승일을 설정한 지 10회를 맞는 축하의 날이 되옵니다. 이런 날을 통하여 하늘과 땅이 접근할 수 있는 섭리적인 교량을 만드시옵소서. 예수님과 이 땅 위의 흥진군이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참부모 가정의 사랑이 영계와 직접 연결할 수 있는 교량이 만들어지고 죽어 갔던 기독교의 모든 영들이 지상의 참부모를 중심삼은 활동 무대에 동참할 수 있는 문을 열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하옵니다.

흥진군이 영계에서 전체가 협조하는 가운데 이 땅 위에 많은 인연을 맺고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게 될 때, 이 모든 것이 인간들로써 구성된 일이 아니라 하늘로부터 시작된 실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옵니다. 아버님, 감사하옵니다.

흥진군이 뜻을 따라 나오면서 지상에서 하지 못한 전부를 이제 배가(倍加)의 힘을 통해서 영계의 모든 종교권의 영들과 협력하여 지상 전체를 참부모의 사랑권 내에 포용될 수 있게끔 협조하여 나오는 모든 전부를 몇 배, 몇십 배 강화시켜서 지상의 모든 후손들을 하늘과 연결시켜 친히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오늘 이와 같은 기념일이 되었으니, 흥진군이 간 날을 마음으로 추모하는 통일가의 모든 식구들과 형제들의 마음과 부모의 마음을 합하여 그의 활동을 축하할 수 있는 기쁨의 날로 연결시켜 가지고 흥진군이 지상에서 하지 못한 일을 저희들이 대신 정성들임으로 말미암아 영적인 세계로부터 지상세계에 연결할 수 있는 폭을 확장시키는 좋은 계기로 삼아 주시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 식전을 아버님 앞에 흥진군과 부모님과 더불어 전체 식구들의 마음을 바치오니 기쁨으로 받으시옵고, 이제 부모님의 해방권과 더불어 본격적인 남북통일과 세계 조국통일을 향해서 전진하는 2세들의 모든 노정에 더 큰 축복을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오며, 이 날을 기쁨으로 받아 주시옵기를 바랍니다. 이 모든 말씀 참부모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