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 말씀으로 교육해서 통일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3권 PDF전문보기

전세계를 말씀으로 교육해서 통일해야

지금 미국에서는 '하나의 아버지, 하나의 어머니가 이상적인 가정이다.' 하는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미국에는 어머니가 열도 되고 아버지가 열도 됩니다. 많은 사람은 그렇다는 것입니다. 그게 얼마나 기가 막혀요? 그 사이에 있는 아들딸의 정신이 정상이겠어요, 비정상적이겠어요? (웃음) 삐딱하게 틀어지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미국을 구하기 위한 고심이 얼마나 컸겠느냐 이것입니다.

자유세계 전체가 선생님을 반대했습니다. 카터가 25개 선진국 대표들을 중심삼고 레버런 문 추방운동을 하고 절대 후원하지 말라고 낸 그 공문을 지금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레버런 문을 자기의 정적(政敵)이라고 생각해 가지고 …. 그때 재판 당시에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부)가 조사한 것을 기록한 그 책을 내가 읽어 봤다구요. 거기에 한국에서는 누가 레버런 문을 모략 중상했는지 다 나와 있습니다. 이걸 내가 감옥에 들어갔다 나와 가지고 조사해서 다 쌓아 놓았습니다. 그것들을 전부 다 잡아다가 모가지 떼어버리면 좋겠지요? (웃음)

어느 목사가 무슨 얘기를 했고, 누구누구가 반대했다는 것도 다 나와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그걸 써먹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그걸 써먹으면 세상 사람 가운데 남겨 놓을 사람이 어디 있겠어요? 세상 사람 가운데 남겨 놓을 사람이 어디 있느냐 이것입니다. 문총재가 복수를 한다면 세상 사람 가운데 남겨 놓을 사람이 아무도 없다구요. 전부 다 반대했습니다. 그렇잖아요? 큰 반대든 작은 반대든 반대는 마찬가지입니다. 안 그래요? 그렇지만 그런 걸 다 잊어버리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제 때가 되어 남북통일을 하게 되면 이런 모든 내용을 중심삼고 몇 사람만 딱, 내세워 가지고 국가를 대표해서 사죄하게 한 후에 다 불살라 버리려고 하는 것이 선생님의 생각입니다. 그거 기분 나빠요, 좋아요?「좋습니다.」여러분은 기분이 좋지만, 나는 기분이 나쁩니다. 매는 내가 맞았지, 여러분이 맞았어요? 매를 맞은 것은 부모가 자식들을 위하여, 후손을 위해서, 부모 된 죄로 맞은 거지요. 응당 그런 것이라고 받아들여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선생님이 깡패 대장이에요, 테러단 단장이에요? 어떤 거예요? (웃음) 선생님이 하늘편 같아요, 사탄편 같아요?「하늘편입니다.」아무리 봐도 하늘편 같기 때문에 이 악바리 같은 여러분이 나를 이용해먹으려고 여기에 다 와 있는 거 아니예요? 고기를 뜯어먹으려고 와 있는 것이고, 내가 싸워서 이긴 승리의 말씀을 가지고 장사 해먹으려고 온 것 아니예요?

앞으로 세계에 나가 가지고 이 말씀을 교육하려면 4천만도 모자랍니다. 6천만도 모자라요. 한사람이 매일같이 50명씩 가르칠 수 있어요? 군대로 말하면, 한사람이 12명을 훈련해야 됩니다. 그러려면 4배의 사람이 필요하다구요. 그래야 전부 다 수습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 2억4천만이 말씀으로 밥 먹고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재원(財源)이 있고, 이러한 보고(寶庫)가 있는 것을 모르고 반대하는 한국과 한국 사람들은 이제 어디로 갈 거예요? 그러다간 전부 다 빼앗긴다구요. 일본 식구들한테 빼앗기고, 소련 식구들한테 빼앗긴다구요. 그러니 서둘러서 통일해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래서 아침에 전부 다 지시를 한 것입니다. 이제는 내가 남북통일 조절위원회를 만들어 가지고 세계의 난다긴다하는 사람들을 모아 올 수 있습니다. 정부와 나라는 못하지만, 김일성도 못하지만 나는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러한 준비를 하기 위해서 여자들을 중심삼고 울타리를 쌓아서 지금 시작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제부터, 특히 여자들은 쉴 사이가 없어요. 지금까지는 천사장을 부려먹었습니다. 남자들이 천사장이라구요. 그렇지요?「예.」이제는 해와를 부려먹을 때입니다. 여자들, 부려먹어야지요?「예.」여자들을 등골이 빠져나가도록 부려먹으려고 그럽니다. 그거 환영해요, 반대해요?「환영합니다.」(웃음) 역사시대에 여자들이 얼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