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역사 가운데 처음으로 위해 살았던 문총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3권 PDF전문보기

인류 역사 가운데 처음으로 위해 살았던 문총재

젊은 사람들이 그걸 몰랐다는 것입니다. 젊은 사람들은 전부 다 힘을 가지고 중심자가 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위하는 사람이 자동적으로 책임자가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요?「예.」

인류 역사 가운데 처음으로 위해서 살겠다는 사람이 문총재였기 때문에 하나님이 나한테 반한 것입니다. 하나님이 나한테 반한 것 같아요, 기분 나빠하는 것 같아요?「반했습니다.」(웃음) 그렇기 때문에 세계의 여자들을 남자인 나한테 전부 다 맡긴 거라구요. 여자들을 교육시켜 달라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미인도 있고 별의별 여자들이 다 있습니다. 세상의 도적놈 같으면 전부 다 잡아먹으려고 하고, 따먹으려고 했을 거라구요.

하나님으로 볼 때 아들이 없습니다. 또, 아들 대신 딸을 잃어버린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딸을 길러야 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하나님의 가정에는 형제가 없습니다. 이 땅에 모범적인 형제의 모델이 없습니다. 그래서 오빠나 누이동생이 될 수 있는 형제의 모델을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 땅 위에 참된 부부가 없습니다. 참된 남편의 모델이 없고, 참된 아내의 모델이 없기 때문에 남편의 모델을 만들어야 되고 아내의 모델을 만들어야 됩니다. 그다음에 참된 부모가 없습니다. 참된 부모의 모델이 없기 때문에 아버지의 모델을 만들어야 하고 어머니의 모델을 만들어야 된다구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그게 없어진 것입니다.

그렇게 보게 된다면 아들로부터 오빠로부터 남편으로부터 어머니 모델의 대표자가 선생님이기 때문에…. 여자는 전부 다 제로(0)입니다. 재창조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를 대표로 키워 나온 것입니다. 동생같이 키운 것입니다. 쌍태에서 태어난 오빠와 같은 입장에서 어머니를 품고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게 동생과 같이 키워온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아담 해와와 마찬가지입니다. 두 사람밖에 없다고 생각한 거예요.

그렇게 키워 가지고 참어머니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이 재창조예요. 그렇게 선생님과 하나될 수 있는 자리에 섰기 때문에 참아버지 앞에 참어머니가 4대 심정권을 완성할 수 있는 대등한 자리에 선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3대 심정권을 중심삼고 3대를 모실 수 있는 어머니가 되어야 되기 때문에 할아버지 할머니의 사진을 놓고 경배해야 할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암만 어머니라도 그렇다구요. 구약시대 할아버지, 신약시대 자기 아버지, 성약시대 자기시대, 이렇게 3대를 하나 만들어야 되기 때문에 어머니의 이름을 가지고도 선대(先代)를 전부 다 모실 수 있는 놀음을 하지 않으면 3왕권시대를 맞지 못한다고 교육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모델입니다. 이것을 여러분 앞에 전수해 주는 거라구요. 축복가정이 그 일을 전부 다 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