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까지 사랑해야 천국갈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3권 PDF전문보기

원수까지 사랑해야 천국갈 수 있어

그래, 이걸 어떻게 점령하느냐? 원수를 사랑하라는 것입니다. 원수를 사랑해야 돼요. 에덴동산에서 하나님을 중심삼고 아담 해와, 그다음에 아담 해와를 중심삼은 천사장이 있었습니다. 아담 해와가 완성해서 천국에 들어갈 때 천사장도 따라 들어가게 되어 있었다는 거예요. 사랑해 가지고 들어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천사장이 하나님의 사랑과 아담 해와의 사랑을 받고 나서 같이 들어가는 거예요. 그것이 창조원리입니다. 원칙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과 하나님의 아들딸이 뜻을 이루려면 천사장을 사랑해야 됩니다. 그러니 천사장을 사랑하지 않고는 천국에 못 들어가는 거예요. 하나님의 뜻을 완성한 아들딸로서 천국에 들어가게 되면 사탄이 천국 문전에서 '나를 사랑했느냐?' 하고 물어보는 거예요. 사랑하지 못했으면 못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사탄이 이 목을 지키고 있습니다.

예수님도 십자가에 돌아가시면서 원수를 사랑하라고 했어요. 로마가 세계의 대원수였는데 사랑하라고 한 거예요. 그 원수를 사랑하지 않고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사랑하라는 말을 한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함정을 벗어난 것입니다.

목사들도 전부 다 이 공식을 풀지 않으면 못 간다는 것입니다. 이제 가 보라구요. 레버런 문에게 미국은 원수입니다. 그렇지요? 기독교와 자유세계 전체가 레버런 문의 원수예요. 이것을 때려잡아야 되는데, 원수를 갚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맞고 빼앗아 옵니다. 맞고 빼앗아 오는 거예요. 그러면서 통일교회는 발전해 온 것입니다. 알겠어요? 통일교회는 핍박받으면서 발전하는 것입니다.

전세계에서 레버런 문을 반대하지 않은 사람이 있었어요? 그건 그럴 수밖에 없습니다. 사탄세계에 하늘세계가 와 가지고 전부 다 빼앗고 나니까 사탄세계에서도 적극적으로 반대하는 것입니다. 그래, 하나님이 누구의 편이에요?

하나님이 사탄세계의 편이에요, 레버런 문의 편이에요?「레버런 문의 편입니다.」그러니까 반대를 받으면서도 커 올라온 것입니다. 미국이 망해가는 걸 구해 주기 위해서 미국에 와 있고, 소련이 망하게 되면 소련을 구해 주려고 하고, 북한이 망하는 걸 구하려고 하는 거예요. 그러니 사탄이 레버런 문을 참소할 아무런 조건을 갖지 못하는 것입니다. 천사장이 천국에 들어가기 전에 '나를 사랑하지 않았기 때문에 천국에 못 들어간다!' 하는 참소를 레버런 문을 대해서는 할 수 있는 조건이 없다는 것입니다. (박수)

내가 에이 에프 시(American Freedom Coalition;미국자유협회)를 만들고 아이 시 시(International Conferences for Clergy;세계성직자회의)를 만들고 유 티 에스(Unification Theological Seminary;통일신학 대학원)를 만들었어요. 전부 다 원수의 나라에 만든 것입니다. 그러면 여기의 닥터 그랜트라든가 하는 양반들은 나보다도 더 희생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내가 이걸 누구에게 상속해 주겠어요? 레버런 문을 이용하고, 우리 단체를 이용해서 자기들이 좋겠다고 하면 망하는 거예요. 결국 망하는 것입니다. 원리 원칙에 따라서 주체와 대상이 하나되어 가지고 대응 세계를 이뤄야지, 그렇지 않고는 미국을 구할 수 없습니다. 대응 세계의 관계를 누가 만들어야 되겠느냐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나설 수 없다구요. 그런 의미에서 내가 손을 떼야 할 때가 왔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이번에 부시 행정부도 내가 손을 안 대면 모가지가 달아난다구요. 공화당과 전 기독교가 레버런 문과 하나되지 않으면 미국은 희망이 없습니다. 두고 보라구요. 희망이 없어요. 이 일을 미국이 하지 않으면 소련 공산권을 중심삼고 이 일을 대처할 수 있게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권내에 들어가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나는 절대 실패할 수 없습니다. 미국에 투입하던 모든 경제력이라든가 인력을 소련과 중국에 투입해 보라구요. 미국 이상의 실적이 날 수 있는 걸 내가 다 알고 있습니다.

백인은 8억 5천만밖에 안 되지만 동양인은 32억입니다. 그러면 내가 어디로 가야 되겠어요? 그런데 이걸 버리고 미국을 구해 줘 가지고 이루려고 하는데 반대하게 되면 미국은 희망이 없는 것입니다. 앞으로 태평양문명권에서 통일이 벌어지면 미국은 완전히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아까 말했듯이 신학생들을 공부시킨 것이 무엇 때문이었어요? 레버런 문이 무슨 관련이 있다고 8백 명에 가까운 사람들에게 장학금을 줘 가면서 공부시켰겠어요? 원수를 사랑한 것입니다. 1세를 사랑하고 2세까지 사랑했다는 거예요. 기독교가 반대하고 미국이 반대했으니 기독교 대신 유 티 에스를 중심삼고 통일교회의 사상으로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면 미국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 이외에는 길이 없어요. 그래서 레이건과 부시를 내가 대통령으로 만든 것입니다. 그거 선생님이 한 거 아니예요? 그걸 소련 해방과 중국과 더불어 김일성까지 연결시켜 가지고 해방의 문턱에 다 들어오도록 만든 것입니다. 이만하면 대개 다 알 거예요. 이제부터 골자만 추려 가지고 결론을 짓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