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주의는 사탄의 이상실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3권 PDF전문보기

개인주의는 사탄의 이상실현

원래, 어머니는 지상에 없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하면, 기독교 문화권은 신부 문화권인데, 2차대전 이후에 신부 문화권을 중심삼고 신랑을 모셔 가지고 행차할 수 있는 것을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기독교 문화권 승리의 판도를 닦을 때까지, 어머니는 선생님의 뒤를 따라 나오는 거예요.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고 해와 국가, 일본과 독일, 이탈리아를 중심삼고 선생님과 하나된 기반을 가지고 세계적인 해방의 판도를 갖고 나왔던 것입니다. 이것이 2차대전 이후에 신부권을 중심삼고 신랑이 하나님과 하나된 기준을 탕감복귀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것을 모르면 원리가 풀리지 않아요.

그 일을 누가 했느냐? 기독교 대신 통일교회가 해 나온 것입니다. 알겠어요? 미국 기독교인의 유 에스 에이(Unaited to Serve America) 활동과 같은 모든 세계적인 활동이 미국을 부활시킬 수 있는 길입니다.

클린턴 행정부는 사탄을 중심삼은 마지막 대표로 등장한 것입니다. 왜 그러느냐? 침범받았던 자기 자체가 재기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 정부가 선생님과 하나되면 일어설 수 있지만, 선생님과 하나되지 못하면 미국은 사망에서 아예 다 지옥으로 떨어져 나가는 것입니다. 클린턴 행정부가 나타난 것을 기독교가 전부 반대해야 되는데, 기독교에 핵심이 없어요. 전부 다 개별적인 기독교로 분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미 가정적으로 파손되어 가지고 프리 섹스의 도장이 되어 버렸다구요. 교회가 트위스트 춤을 추는 도장이 되어 버렸다는 거예요. 그러니 이제 기독교는 있으나마나예요.

기독교가 하나님을 배반한 입장에 섰기 때문에 세계를 잃어버린 것입니다. 지상천국과 천상천국, 천국의 관념을 잃어버렸어요. 세계를 잃어버리고, 나라를 잃어버리고, 종족을 잃어버리고, 부모를 잃어버리고, 가정을 잃어버리고, 개인까지 다 잃어버렸습니다. 그래 가지고 히피, 이피, 개인주의 왕권시대가 됐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사탄의 이상권 실현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