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세계와 하늘세계를 정확히 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3권 PDF전문보기

사탄세계와 하늘세계를 정확히 알아야

이제 여러분이 알아야 될 것은 뭐냐? 사탄세계와 하늘세계가, 하나님과 사탄이 싸우던 역사는 청산되어야 됩니다. 사탄이 이 땅 위에 이루어 놓은 모든 것을 청산해야 된다구요. 사탄의 뜻은 하나님의 뜻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청산짓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뜻을 파괴시켜 놓은 사탄의 뜻을 다시 부정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향을 설정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사탄세계가 먼저 이루어졌기 때문에, 그 세계에 하나님이 뜻을 이루려 할 때는 적극적으로 180도 반대하는 환경이 벌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하나님편은 사탄세계와 또다른 세계를 중심삼고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를 복귀해 나오는 길을 취해 나온 것입니다. 그것을 사탄이 역사를 통해서 반대해 나온 거라구요. 그래서 2차대전 이후를 중심삼고는 통일교회에 전면적인 공격을 가한 것입니다. 사탄세계가 제일 싫어하는 입장에 있는 통일교회를 몰아치는 거예요.

2차대전 직후의 하나님 뜻은 사탄편의 해와 국가, 가인 아벨 국가와 하늘편의 해와 국가와 가인 아벨 국가가 영육을 중심삼고 완전히 청산하는 것이었습니다. 기독교 문화권이 영적인 구원섭리였던 것을 실체적인 문화권으로 세우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한 본연의 기반을 중심삼고 사탄편과 하늘편이 반대의 입장에서 세계적으로 대결한 전쟁이 2차대전이라는 것입니다.

2차대전에서 연합국이 승리함으로 말미암아 하늘편의 해와 국가, 가인 아벨 국가가 승리하게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고 연합국이 승리한 터전 위에서 통일교회의 레버런 문하고 하나되었다면 그때부터 이 자유세계는 해방권을 맞이하였을 것입니다.

타락으로 말미암아 거짓된 해와를 심었고, 거짓된 가인 아벨을 심은 것이 세계적인 판도가 되었기 때문에 다시 세계적인 판도에서 하늘편 해와 나라와 가인 아벨 나라가 하나되어 가지고 사탄세계와 싸워서 완전히 승리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앞으로 올 완성한 이상적인 아담을 맞이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편에서 거두어 온 열매와 같은 해와권 영국과 미국, 불란서―영국이 낳은 아들, 아벨이 미국이예요. 미국은 구교 신교, 가인 아벨 관계로 보면 단 하나의 아벨권 신교 독립국가입니다. 그리고 불란서는 영국을 중심삼고 볼 때 가인입니다. 세계사적인 입장에서 승리한 기반 위에 열매로 거두어진 것이 세 나라의 연합국 체제였다는 거예요.

이런 섭리사를 중심삼고 하나님과 오시는 재림주가 하나되면 이것이 타락하지 않은 개인적 가정이 되는 것입니다. 타락하지 않은 해와와 가인 아벨이 하나된 자리에서 통일이 되는 것과 같은 거라구요. 이 때는 핍박했던 사탄세계가 모두 사라지는 것입니다. 사탄세계는 이 지상에서 사라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