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는 여자들이 묶어 나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종교는 여자들이 묶어 나와야

남자의 마음은 무엇을 상징한다구요?「하늘입니다.」여자의 마음도 하늘을 상징합니다. 여자의 마음이나 남자의 마음이 전부 플러스가 되어 가지고 몸과 하나되면 남자 완성, 여자 완성이 이루어집니다. 그다음에 남자가 플러스가 되고, 여자가 마이너스가 되는 것입니다. 여자가 플러스 되면 큰일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하늘을 사랑해야 되고, 남자를 사랑해야 됩니다. 남자는 그렇게 정성을 안 들여도 하늘 자리에 서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교는 여자들이 묶어 나오는 것입니다. 이걸 알아야 됩니다. 어머니가 해야 된다구요. 그러니 여자는 상대적입니다. 남자는 주체적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말을 안 들으려고 합니다. 남자는 누구의 주관을 받거나 머리 숙이려고 안 한다는 것입니다. 종적인 것이 머리를 숙이면 되겠어요? 그러면 큰일납니다.

그런데 여자는 하늘 종교를 받드는 데 있어서 그저 '빕니다. 빕니다. 빕니다.' 하면서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남자는 무관심합니다. 기독교인들도 남자들이 여자들에게 끌려 다니지 남자들이 여자들을 교회에 가자고 해서 끌고 가는 사람은 별로 없다는 것입니다.

또, 지금까지 도주(道主)는 여자가 없어요. 전부 남자입니다. 우주의 존재원칙에 있어서 상대성을 지닌 것이 여자니까 여자들이 도주들을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건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자와 남자는 무엇이 다르냐? 센터하고 상대, 주체와 대상이라는 거예요. 주체는 한 가지를 더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학교에서도 같은 친구들이라도 하나라도 더 아는 사람이 지도하고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큰 것이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산에 나무가 아무리 많아도 큰 나무 하나만 있으면, 그 나무가 산의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여자들이 지금까지의 역사시대에 남자보다 한번 커 보겠다고 했지만, 남자보다 큰 여자가 많아요, 작은 여자가 많아요?「작은 여자가 많습니다.」그건 어쩔 수 없습니다. 이 개념을 알겠어요?「예.」

먼저 하나님하고 남자가 통일돼야 합니다. 하나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통일할 길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런데 하나님 자리를 사탄이 대신 차지한 것입니다. 거짓 아버지와 하나된 거라구요. 거짓 아버지는 마음대로 자꾸 왔다갔다하고 변합니다. 센터가 변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혼란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사탄은 전부 헤쳐 버리려고 하는 것입니다.

지금 백인, 흑인, 황인종이 있는데 왜 이런 현상이 벌어졌겠어요? 열대지방은 너무 더워요. 또, 한대지방은 너무 추워요. 그러니까 사람은 온대지방에서 살게 마련입니다. 이렇게 볼 때, 백인들이 어디서 왔어요?「북쪽(한대지방)에서 왔습니다.」흑인은 어디서 왔어요?「열대지방에서 왔습니다.」

이렇게 볼 때, 원래 사람들이 이 중앙을 중심삼고 평화롭게 같이 살았으면 피부색이 이렇게 변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왜 이렇게 변했느냐 이겁니다. 인류 전체가 뭉쳐서 살아야 할 텐데 갈라져 나가서 살았기 때문입니다. 누가 이렇게 만들었겠어요? 이런 악한 놀음을 사탄이 했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북쪽으로 쫓겨가고, 남쪽으로 쫓겨난 거예요. 대중 앞에 잘못해서 북쪽으로 도망가고, 남쪽으로 도망가야 했던 것입니다. 환경적으로 사회제도를 파괴시키니 자연히 도망가게 되었던 것입니다.

북극 가까이에서는 어떤 사람들이 생겼어요? 북극쪽에서는 해적문화가 생겼습니다. 스칸디나비아, 영국이 전부 해적의 기지입니다. 그게 선해요, 악해요?「악합니다.」피를 많이 흘렸습니다. 백인문화가 가는 데는 피를 흘려왔습니다.

흑인사회는 난방지대라 더우니까 언제나 나무 그늘에서 잠자고 쉴 수 있고 언제든지 열매를 따먹을 수 있으니 일을 싫어하고 나태해졌습니다. 원숭이처럼 언제나 열매나 따먹고 지내면서 아무 걱정도 하지 않고 잠만 자고 놀고 춤추며 지낸 것입니다. 그러다가 남녀간에 혼음관계가 벌어진 것입니다.

반면에 해적들이 점령해서 빼앗은 것이 뭐냐? 남자는 다 죽여 버리고 돈하고 여자만 빼앗아 갑니다. 그래 가지고 여자들을 끌고 가서 해적 민족이 번성했습니다. 해적이 여자예요, 남자예요?「남자입니다.」좋은 남자예요, 나쁜 남자예요?「나쁜 남자입니다.」나쁜 남자가 좋은 여자를 빼앗아 간 것입니다.

그런데 해적 민족이 어째서 복을 받았느냐? 이게 문제입니다. 기독교를 잘 믿는 여자들이 가서 정성을 많이 들였다는 것입니다. 그런 조상이 있었기 때문에 복을 받은 것입니다. 해적 계통의 여자들이 정성들인 기지가 영국입니다. 그래서 영국은 해와를 상징하는 국가가 된 것입니다.

끌려간 여자들이 해적의 아들딸을 낳았지만 '너는 우리 고향의 아들딸보다 더 잘 키워서 이걸 청산하겠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이렇게 보게 될 때, 영국이 해적 기지로서 세계를 지배한 것도 남자들이 한 것이 아니고 여자들이 정성들였기 때문에, 하늘을 끌고 들어갔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그런 논리를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건 역사 기록에도 없는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