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는 먼저 여자를 통해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복귀는 먼저 여자를 통해서

그럼, 종교는 어디서 나왔어요? 동양에서 나왔습니다. 모든 종교는 동양에서 나온 거예요. 불란서나 영국 같은 나라들이 동양이나 아프리카를 지배하면서 남자들을 교육시키지 않았습니다. 여자들을 남자보다 낫게 교육하고 그 여자들을 컨트롤해서 남자세계를 지배해 나왔습니다. 그런 거 알아요?

아편전쟁이 중국에서 벌어졌는데 그 아편을 남자들에게 먹이려고 했겠어요, 여자들에게 먹이려고 했겠어요? 여자들은 서양 풍조가 들어와서 사치스럽고 좋은 것을 찾아가려고 했기 때문에 서양 남자들을 좋아하고 그들을 따라가려고 했습니다.

지배층에 있는 그들이 현지에 있는 사람들을 보니 남자들은 처치 곤란한 대상이었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여자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그들을 처치하고 분열시키기 위한 작전을 한 것이 아편전쟁이었습니다. 그렇게 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여자들이 전부 다 서양 남자들을 따라가니, 그 여자들을 좋아하는 서양 남자들이 중국 남자들을 해치려고 한 것입니다. 그들을 서서히 자연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이 아편 작전이었습니다.

앵글로색슨 민족이 그랬는데, 그들을 대표한 것이 미국입니다. 그것을 탕감복귀하려니 오늘날 미국의 청년 남녀들이 전부 마약귀신이 되는 것입니다. 그걸 탕감복귀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서양 사람들이 동양세계에 나쁜 일을 많이 했어요, 동양 사람이나 흑인들이 백인세계에 나쁜 일을 많이 했어요?「백인들입니다.」백인들이 먼저 친 것입니다. 동양 사람이나 흑인들, 모든 인류의 피를 많이 흘리게 한 것이 백인입니다. 미국 땅의 주인이 누구예요? 백인들 땅이에요?「아닙니다.」인디언들이 주인이었는데 그들을 말살하고 차지한 거예요. 그런데 병나서 죽었다고?

백인들이 이런 역사적인 배경을 가졌기 때문에 하나님이 구해 주지 않으면 그냥 망합니다. 인종 전쟁과 종교 전쟁이 벌어진다면 백인들은 도말(塗抹)되어 버리는 놀음이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서 백인 사회가 기독교 문화를 받아들였느냐? 그건 그들이 선해서가 아닙니다. 해적들에게 잡혀간 여자들, 종교를 믿었던 그 여자들이 그들보다 더 정성들이고 아들딸을 중심삼고 품음으로 말미암아 그 남편이나 왕이 종교를 받아들였기 때문에 하늘의 축복권 내에 들어오기 시작했다고 보는 것입니다.

타락할 때 여자가 먼저 했던 것처럼 복귀시대에도 먼저 여자를 통해서 연합운동을 해 나오는 것입니다. 인간들은 몰랐지만 하나님은 그런 일을 해 왔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기도를 남자들이 많이 해요, 여자들이 많이 해요?「여자들이 많이 합니다.」왜 여자가 많이 해요? 남자들이 왜 정성 안 들이느냐? 남자는 바랄 게 없어요. 이 세상이 자기 세상이에요. 바랄 게 없다는 것입니다. (웃음)

불쌍하게 이용당하고, 남자에게 밟히고 억울함을 당한 것이 여자예요, 남자예요?「여자입니다.」그건 할아버지에게 물어 봐도 같은 대답이고, 중년에게 물어 봐도 같은 대답이고, 아기들에게 물어 봐도 마찬가지의 답입니다.

그리고 오늘날 인간세계가 중요시하는 사랑을 중심삼고 희생하고 역사적으로 제물 된 사람이 남자예요, 여자예요?「여자입니다.」여자입니다. 여자가 생각하는 것이 뭐예요? 복잡한 사랑을 원해요, 그저 남편이 자기만 사랑하면 좋겠다고 생각해요?「자기만 사랑하기를 바랍니다.」

그런데 남자들은 집에 가만히 있지 않고 돌아다니려고 합니다. 세계에 널려 있는 여자들도 잘난 남자가 있으면 다 자기 남자로 유인하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타락했기 때문에 여자도 그렇다는 거예요. 남자들이 돌아다니며 바람피우는 것은 보통입니다. 그렇지만 남자는 자기 아내가 바람 피우는 것은 절대 원치 않습니다. 그러니까 얼마나 불공평해요?

여자들은 남자가 어디 갔다 오면 '이번에는 어떤 여자를 만나고 왔어? 말해봐!' 하고 매일 불평하고 싸움하는 것입니다. (웃음) 그 싸움입니다. 여자가 돌아다니면 동네에서 문제가 되고 사고가 벌어집니다. 여자는 궁둥이가 크기 때문에 앉아서 살아야 돼요. 남자는 가만히 앉아 있으면 눌려서 무거워 못 살아요. 분산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는 막 돌아다녀야 됩니다. (웃음)

이게 웃을 얘기가 아닙니다. 선생님이 자연의 이치를 중심삼고 하는 얘기입니다. 사랑이라는 것이 이 땅 위에 나오면서 역사도 뒤집어 박았고, 선한 사람을 악한 사람으로도 만들었고, 악한 사람을 선한 사람으로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맨 악당(惡黨)이 선당(善黨)이 될 수 있는 곡절을 이루어 나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