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창조 공식의 폼(form)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6권 PDF전문보기

재창조 공식의 폼(form)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는다' 는 역설적인 논리는 뭐냐? 생명을 던지지 않는 사람은, 나를 희생시키지 못하는 사람은 부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사탄이 사람을 언제나 붙들고 '네 생명은 나에게 달렸으니 네 생명을 부정하고 끊지 않고는 하늘의 생명을 이어받을 수 없다' 고 하는 겁니다. 사탄이 언제나 생명을 붙들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전부 다 역설적인 논리예요.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는다 그런 것입니다.

또, 처음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처음 된다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처음 된 자는 '내가 먼저 들어왔으니 형님입니다' 자랑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은 전부 꺾여 버린다 이거예요. 탕감법에 걸린다 이거예요. 그건 가인과 통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이 가인의 자리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가인을 굴복시켜 동생이 형님 되어서 거꾸로 가는 것인데, 반드시 교만한 사람은 심판받는 것입니다. 빼앗겨 버리는 것입니다. 야곱이 교만한 형님을 굴복시킨 거와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야곱의 자리에서 에서를 뒤집어 박은 것입니다. 교만한 자는 여기 서는 것입니다. 먼저 났다고 생각하는 것이 교만한 것입니다. 우리 통일교회도 그래요. 축복받은 사람이 전부 다…. 36가정이 교만하다는 것입니다. 이 법에 걸린다 이겁니다.

그다음에 복귀섭리는 재창조섭리입니다. 이것은 공식입니다. 재창조, 이런 말들은 종교세계에서는 아무도 모르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여러분만이 아는 거라구요. 또, 하나님과 사탄과 레버런 문과 통일교인들 외에는 모르는 내용이라구요. 재창조 과정을 거쳐야 됩니다.

자, 그러면 재창조는 어떻게 되느냐? 이 창조세계는 하나님이 지을 때 첫번에 환경을 지었어요. 환경에는 반드시 주체와 대상이 있습니다. 플러스와 마이너스예요. 그다음에 이것이 하나의 원자세계라면 전자를 중심삼고 양자와 더불어 원자세계가 운동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분자세계는 플러스 이온과 마이너스 이온이 상대적인 관계를 맺고 운동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반드시 대응관계, 대응적인 상대권을 이루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되면 마이너스가 되어서 더 큰 플러스와 하나되어 나가는 것입니다. 창조세계는 이와 같이 공식적으로 되어 있는 것입니다.

진화도 그렇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크기 위해서는 하나의 플러스가 더 큰 마이너스와 합해서 더 커 가지고 발전해 나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창조, 재창조의 공식의 폼(form)이라는 거예요. 폼이 그래요. 환경에는 반드시 플러스와 마이너스가 있습니다.

여기 통일교회에 들어오면 레버런 문이 플러스이고 여러분은 대상입니다. 대상과 플러스는 자연히 하나되어 있지 않아요. 플러스가 투입해 가지고 재창조하는 것입니다. 재차 투입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