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 기점은 참사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6권 PDF전문보기

완성 기점은 참사랑

미국 여자들, 어때요? 매일같이 거울을 보고 '눈이 나를 위해서 살지, 이 귀가 나를 보호하기 위해 생겼지, 나를 위해서 입이 생겼지. 나를 위해서 손이 생겼지. 나를 위해서 몸뚱이가 생겼지.' 이러지요? 아닙니다. 아니라구요. 이게 틀린 거예요. 이것은 악마가 만들어 놓은 계교입니다.

여자들이 한 시간, 두 시간 매일같이 화장대 앞에서 화장하는 것은 자기 때문에 하는 거예요, 누구 때문에 하는 거예요? 남편을 가진 간나들이 그렇게 하는 것은 다른 남편을 유혹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사탄세계를 갈고리를 만들어 가지고 걸려고 하는 거라구요. 여자들이 옷을 그렇게 차려 입고 문제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잘 살고 있는 커플들을 보호해야 될 텐데도 불구하고 전부 다 꼬여 가지고 망치려고 하는 거라구요.

남자 여자가 동서가 되면 가까워지는 것입니다. 서로가 좋다고 가까워지는 거예요. 가까워지면 무엇이 찾아오느냐? 횡적으로 가까워지면 종적인 사랑이 찾아오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가 횡적으로 사랑하는 곳에 종적인 사랑이 내려와서 만난다는 것입니다. 어디서 만나요? 만나는 점은 하나밖에 없습니다. 종횡이 한 점에서 결합하는 것입니다. 언제나 한 점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90도입니다. 동서남북 전부 다 90도라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가 사랑을 중심삼고 포옹하면 그 안에 참사랑의 핵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키스하면 돌기 시작하는 거예요. 손을 대게 되면 벌써 각도가 틀어지는 것입니다. 키스를 하게 되면 이것이 90도로 오는 거예요. 한 번 더 입을 맞추게 되면 180도가 되고, 이래 가지고 사랑하게 되면 360도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게 소생, 장성, 완성입니다.

이곳이 소생이고, 여기가 장성이고, 여기가 완성입니다. 그래서 가슴만 대게 되면 될 대로 다 되는 거라구요. 문을 다 여는 거예요. 남자나 여자나 다 여는 것입니다. 모든 문을 다 여는 것입니다. 여자의 모든 문을 열고, 남자의 모든 문을 여는 거예요.

그래서 완성 기점이 참사랑입니다. 그 다음에는 될 대로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나는 완전히 그 사람의 것이 되는 거예요. 영원히 절대적으로 그 사람의 것이 되는 거라구요. 그것이 참사랑으로 하나되면 영원히 보장되는데, 참사랑이 없기 때문에 가다가 웽가당댕가당 하면서 사고가 생기는 것입니다.

통일교회가 위대한 것이, 참사랑은 어디서부터 발생하는지를 안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한번 느낀 다음에는 영원히 놓쳐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아는 거예요. 이 이상 귀한 것이 없습니다. 그러니 자유 결혼이 있을 수 없습니다. 수평이라는 것은 자유가 없는 거예요. 수직을 따르기 위해서, 수직을 생각하는 데 수평이 있지 수직이 없는 데는 수평이 있을 수 없습니다.

남자 여자가 자유 결혼을 하면 횡적인 것을 취하는 것입니다. 동서로 통해야 하지만 마음대로 통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동서는 반드시 종적인 것을 통해 가지고 여기에 맞추어야 되는 것이지, 자기들이 중심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종적인 자리는 영원한 것입니다. 종적인 자리에 서 있는 것이 참사랑입니다. 종적인 기점은 둘이 아니라 하나라구요. 절대, 영원한 한 점입니다. 그것을 바꿀 수 있는 힘이 없다구요. 조금만 비켜가도 옥살박살이 납니다. 그래서 종적인 기준에서 일직선상에 서야 되는 것입니다. 그 말은 부모와 가족과 일족 전체의 승낙을 받고 결혼해야 된다는 말입니다. 그래야 사방이 다 맞는 것입니다.

제멋대로 결혼했기 때문에 제멋대로 깨져 나가는 거예요. 남자는 여자 때문에 사는 것이요, 여자는 남자 때문에 사는 것입니다. 왜 그래요? 사랑 때문에 그렇다는 것입니다. 왜 사랑을 필요로 하느냐? 하나님을 점령하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이 본래의 과정이라는 것입니다. 결과적 존재인 인간이 원인자인 하나님을 점령해야 된다구요. 하나님을 점령하면 세계 모든 것의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인간과 하나님이 하나되면 피조만물에 대한 소유권이 생겨납니다. 결혼을 왜 하는 거예요? 참사랑 때문에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