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에는 우주가 춤을 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7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에는 우주가 춤을 춰

하나님이, 이 우주의 주인이 있어 가지고, 천운이 있어 가지고 이런 것을 전부 다 몰아내는 것입니다. 남을 위하는 곳이 천국입니다. 전부 다 청산해 가지고 여기서부터 새로이 나오는 것입니다. 반대로 나오는 거예요. 이것이 참부모로부터, 참형제로부터 쭈욱 나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이 참부모로부터 시작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완전히 따 버리려니까 뿌리가 없어요. 뿌리가 없고 가지에 붙지 않고 전부 다 동떨어진 것처럼, 가을에 떨어진 열매와 같이 전부 다 굴러 다니고 있다구요. 열매가 떨어졌다는 것입니다. 붙어 있지 않다구요. 그러니까 한꺼번에 다 쓸어버리는 것입니다. 갈 데가 없어요. 미국도 갈 데가 없고 영국, 선진국도 갈 데가 없어요. 일본도 갈 데 없고 독일도 갈 데 없다는 것입니다. 이 세계에 갈 데가 없습니다.

종적인 참사랑을 잃어버리고 이것을 횡적으로 찾으려고 모든 가정을 건드리고 나라를 건드리고 마침내는 프리 섹스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사랑에도 감정이 있어 가지고 고차원적인 우주와 통할 수 있는 안테나가 있는데 그것이 다 없어졌으니 그것을 보충하려고 마약을 먹고 프리 섹스를 하는 거예요. 그러나 이것 가지고는 보충이 안 돼요. 하면 할수록 더 떨어져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프리 섹스를 하면 마음이 좋지 않아요. 감정이 전부 다 사랑에 도취하던 그 경지에 들어가고 싶은 마음, 그 순간을 갖기 원하기 때문에 전부 다 환각, 마약의 세계로 화(化)해 버리고 마는 것입니다.

그런 마약의 세계에서는 말이에요, 상상으로 사랑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구요. 마약의 힘이 지속되는 동안에는 그러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나 약효가 떨어져버리면 사라지는 것입니다.

참사랑이라는 것은 마약이 문제가 아닙니다. 마약 자체도 참사랑을 위해서 있어요. 그런 것을 생각해 보라구요. 얼마나 고차원적이에요? 천지가 '우-아' 하고 전기가 통하게 된다면, 큰 라디오의 스피커 장치가 '우우' 하는 것처럼 줄만 닿으면 우주가 울리는 거예요. '와아' 하고 울린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힘이 큰지 사람 같은 것은 문제가 아니예요.

전부 다 녹아나는 것입니다. 참사랑을 말하게 된다면, 우주가 춤을 춘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춤을 춘다는 것입니다. 요즘에 뭐예요? 트위스트 춤 같은 것은 문제도 안 된다구요. 거꾸로 날고 다 한다는 것입니다.

멸망주의, 파멸주의예요. 멸망주의, 파멸주의, 어떤 게 좋아요? '파멸주의' 하게 되면 때려서 망하는 거고 '멸망' 하게 되면 자체로 망하는 것입니다. 어떤 것이 좋겠어요?「멸망주의.」왜, 어째서? 하나님은 원수를 때려잡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자연굴복 시켜 가지고, 자연히 파멸해서 사라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파멸주의보다도 멸망주의가 좋겠다는 거예요. 그렇지요? 멸망주의! 멸망주의! 새로운 어휘를 만드는 것입니다. 멸망주의가 나왔습니다. 뭐라고 하겠어요? 디스트럭셔니즘(Destructionism)이 멸망주의지요? 그래, 멸망주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