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을 중심삼고 완성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7권 PDF전문보기

가정을 중심삼고 완성해야

그래서 명년이 40년입니다. 명년까지 이것을 이루어야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와 성약시대' 를 발표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그러니까 자연히 이것을 말하면 왕권, 왕의 세계는 하나의 왕권이 되는 것입니다. 민주주의가 아닙니다. 민주주의는 형제주의이기 때문에 싸운다는 거예요. 형제주의가 가야 할 길이 참부모주의입니다. 참부모주의는 참사랑주의입니다. 그러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전부 정리해야 돼요. 표준을 정리해 놓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창조이상의 완성입니다. 창조이상의 완성은 사위기대의 완성이고, 사위기대의 완성은 참사랑 이상의 완성입니다. 이것이 타락했기 때문에 다시 돌아가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 황족권 복귀를 해 가지고 그렇게 살다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본연의 기준을 이루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통일교회 섭리사의 주류라는 것입니다. 창조섭리가 주류이지만 타락했으니 복귀섭리가 전부 주류가 된 것입니다.

하나님에게는 주류가 하나지, 둘이 아닙니다. 인류가 아무리 타락했다고 하더라도 주류는 둘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주류는 중심 위에서 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세계적으로, 역사적으로, 철학적으로, 사상적으로 모두 체계화 시킨 것이 이 사상입니다. 어느 누구나, 만민이 해방받을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된 것이 레버런 문의 사상이고 하나님주의요, 두익사상이요, 두익사상은 참사랑주의입니다. 하나님은 알파와 오메가입니다. 시작과 끝이 같은 거예요. 원형 같은 것입니다. 타락 때에 개인을 중심삼고 가정이 타락해서 세계까지 나온 것입니다. 가정에서 출발해 가지고 이것이 이렇게 돼요. 알겠어요? 이것이 가정에 들어와 가지고 붙는 것입니다. 이것이 개인이고 가정이고 종족이고 민족이고 국가고 세계고 천주입니다. (판서하시며 말씀하심)

그래서 여기, 가정에 들어와 가지고 가정을 중심삼고 완성해야 된다구요. 여기서 맞춰야 돼요. 그래서 선생님이 이걸 다 싸워 이겨 가지고 여기에 온 것입니다. 가정을 중심삼고 개인을 중심삼고 몸과 마음과 가정을 어떻게 완성하느냐? 그것이 마지막 숙제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딱 붙으면 이 가운데 사탄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 센터를 두는 것입니다. 참사랑 이상을 센터로 두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된 것이 이 플러스예요. 이 플러스와 이 마이너스가 하나되어 가지고 플러스 돼 가지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하나, 둘, 셋, 3단계로 완성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정이 좌익 우익, 공산 세계와 하늘땅 전부를 대표한 가정입니다. 상하, 전후, 좌우를 종합한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가정을 이룬 것은 세계 완성이요, 국가 완성, 민족 완성, 가정 완성, 개인 완성이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런 개념을 가져야 된다구요. 여러분은 축복가정들이지요? 세월 보내지 말고 일을 해야 돼요. 축복가정은 세계를 위해서 살아야 됩니다.

자, 그렇게 알고, 오늘 창립 39주년 40년을 다 정리했습니다. 이제 선생님이 해방되는 것입니다. 이제 이번 강연회만 끝나면 선생님은 미국과 상관이 없어요. 세계와 상관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작별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여러분에게 다 상속해 주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다 알고 있으니만큼 아버님을 뒤따라 오면 아무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교수의 목적은 어떻게 자기보다 나은 교수를 많이 기르느냐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이런 걸 나에게 바라시는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참부모를 길러내는 교수가 되느냐? 많은 참부모가 전세계에 횡적으로 확대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게 참부모의 목적입니다. 알겠어요?「예.」그런 의미라구요.

여러분 가정은 어떻게 그 영역을 확대시킬까 바라는 것입니다. 그런 영역을 만들어야 죽어서 영계에 갔을 때 자기 소유가 생기는 것입니다. 영원한 소유라구요. 거기에서 내 소유가 결정되는 것입니다. 저나라에 갔을 때 그런 것이 없다면 얼마나 비참해질까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이 그런 개념을 알 거라구요. 전세계의 어디에나 밤낮으로 불어대는 것입니다. 이제 방송계까지도 동원하는 것입니다. 사시장철 가릴 것 없이 모든 것을 동원하는 것입니다. 그런 때가 오면 여러분이 뭐 전도할 필요도 없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그런 기반을 이미 다 닦아 놨다구요. 그 준비를 다 해 놓은 것입니다. 고기를 낚는 어부가 되어야 된다구. 그걸 누가 해야 돼요 ?「저희가 해야 됩니다.」그래요? 난 모르겠다. (웃음)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이제는 알았으니 자신을 가지고 흔들리지 말라구요. 지금까지는 흔들린 것은 다 용서해 준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알고 나서, 이것을 알고 나서 흔들리는 것은 용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5월, 모든 신록이 우거지고 만물이 소생하는 이 때에 여러분이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 자유천지를 향해서 활보하는 희망의 종족적 메시아, 더 나아가서는 민족적 메시아가 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래, '나는 틀림없이 선생님 말씀을 가지고 선생님 대신 힘차게, 미국 땅에 선생님이 없더라도 우리 후손을 통해서 반드시 선생님 이상의 후손들을 낳는 조상이 되겠습니다.' 하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감사해요. 하나님의 축복이 여러분과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