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를 완성시키는 것은 생식기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7권 PDF전문보기

남자와 여자를 완성시키는 것은 생식기다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도 모두 다 그렇잖아요? 눈도 하나예요, 둘이에요?「둘입니다.」왜 둘이에요?「페어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콧구멍은 둘이에요, 하나예요?「둘입니다.」왜 둘이에요?「페어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입술은 둘이에요, 하나예요?「둘입니다.」왜 둘이에요? 귀는 하나예요, 둘이에요?「둘입니다.」왜 둘이에요? (웃음) 손은 하나예요, 둘이에요?「둘입니다.」왜 둘이에요?「페어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발은 하나예요, 둘이에요?「둘입니다.」왜 둘이에요?「페어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여자의 생식기와 남자의 생식기도 둘인가? 그것도 같아요?「다릅니다.」다르다구요. 그것은 별개로 되어 있습니다.

이 다른 것을 어떻게 하면 좋으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전부 다 상대적으로 되어 있는데 남자의 그것과 여자의 그것은 별개지요? 생식기라고 하는 것은 도대체 무엇을 하는 것이냐? 그게 무엇을 하는 거예요? 그 목적이 무엇이냐? 배고플 때 밥을 먹기 위해서 그게 있는 거예요? (웃음) 그 사용하는 목적이 도대체 어디에 있느냐 이거예요. 자기 혼자서는 사용 목적을 절대로 이룰 수 없습니다. 남자 여자가 하나되지 않으면 영원히 무용지물(無用之物)이 된다구요. 정말로 그래요? 아침부터 멍청하게 있지 말라구요. (웃음)

어때요? 상대가 없어도 그것을 쓸 수 있는 하루가 있다고 생각해요? 호모 섹슈얼(homo-sexual)을 하는 사람이 있잖아요? 인간쓰레기라구요. 그들은 일 세기도 안 가서 전부 다 사라져 버릴 것입니다. 우리들은 그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는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일 세기도 안 간다구요. 전부 다 없어져 버립니다. 하나님은 그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에이즈를 통해서 심판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수습하지 않으면 에이즈의 판단권에 전부 다 빠져 버린다구요. 범람한 홍수같이 되어서 빠져 버립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그것이 무엇 때문에 있어요? 누가 여자를 불러요? 눈이 불러요, 머리가 불러요, 몸이 불러요, 심정이 불러요? 누가 불러요? 또, 여자는 무엇 때문에 남자를 불러요? 누가, 어느 쪽이 불러요? 입이 불러요? 사용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생식기는 상대가 필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는 절대적으로 남자를 부르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또 남자는 절대적으로 여자를 부르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게 절대적이에요, 상대적이에요?「절대적입니다.」절대적입니다. 역사를 초월하고, 환경을 초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일이 있더라도, 어떤 사건이 있더라도 이것은 이루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가지고 있는 여자의 생식기, 남자의 생식기라고 하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닌 것 같지만 엄청난 것입니다. 이것을 잘못 사용하면 천하가 뒤집어져 버린다구요. 일가(一家)가 전부 어둠에 휩싸여 버립니다. 부부 관계를 묶는 것이 뭐예요?「사랑입니다.」사랑이 아니예요. 생식기라구요. 생명이 연결되는 그것이 사랑입니다.

남자 여자가 처음으로 만나면 가슴이 두근거리지요? 보통 때와 다릅니다. 천지가 무너진다구요. 엄청난 사건이 됩니다. 그때 정신이 도는 것같이 되지요?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물어 보면 말을 못한다구요. (웃음) 모든 것이 평상의 궤도를 이루어야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 대응(對應)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사랑이 성립되면 최고가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제일 필요한 것은 역사성을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눈동자가 역사성을 지니고 있어요? 눈동자도 하나로 쭉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남자의 그게 없어지면 어떻게 돼요? 반 정도밖에 말을 안 듣게 되더라도 심각해진다구요. 완전히 보존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생식기입니다. 정말 그래요. 그래서 제일 안전한 곳에 배치되어 있는 거라구요. 생각해 보라구요. 그게 어디에 있어요? 삼각지대에 붙어 있지요? 거기까지 오는 데는 자기의 몸을 터치(touch)하지 않고는 들어올 수 없습니다. 그래서 자기만 정신 차리고 있으면 아무리 악마라도 들어올 수 없는 것입니다.

여자가 가지고 있는 그거, 남자가 가지고 있는 그게 뭐예요? 전부 다 주인도 없는 것 같은 것을 달고 있지요? 그거 뭐 쑥 들어간 것을 감싸고 부르고 있다구요. 이게 뭐냐? 인간이라고 하면 남자 여자지요? 남자와 여자를 완성시키는 것은 지식이 아닙니다. 역사를 대표하고, 시대를 대표하고, 세계를 대표해서 가는 주류적인 근저(根底)가 연결되어 있는 것이 무엇이냐 하면 생식기입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간단히 쓰는 것이 아니라구요. 그것을 쓰는 데는 주인의 허가를 받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하나님이 주인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허가를 받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