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해와는 천국 국민의 생산 공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9권 PDF전문보기

아담 해와는 천국 국민의 생산 공장

처음에 남자가 아버지밖에 없다면 어떻게 하느냐 하는 질문에서부터 연결되었다구요. 그러니까 해와는 하나님의, 아버지의 부인도 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원리를 알고 그 기준에서 볼 때, 다말은 시아버지를 남편의 연장으로 생각했다는 것입니다. 위의 가지라고 생각한 것입니다. 인류를 위해서라면 그런 경우도 넘어가지 않으면 안 된다 하는 얘기가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자기의 한 가정을 중심삼고 원리적으로 가는 것보다 가정이 망하더라도 국가가 사는 길이라면 그 길을 가는 것이 애국의 길입니다. 그런 논법의 결론입니다. 알겠어요?「예.」

하나님이 뭐라구요? 아버지인데 종적인 아버지라구요. 아담 해와는 횡적인 존재입니다. 어째서 횡적인 존재냐? 하나님이 어째서 인간을 만들었느냐? 그것은 중대한 문제입니다. 종적인 것에는 면적이 없어요. 한 점뿐이에요. 중심점은 한 점밖에 없습니다. 면적이 없으니까 애기를 낳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영계에서는 애기를 못 낳습니다. 영계 백성의 편성을 하는 데는 지상의 면적이 필요하다는 거예요. 구체(球體)가 필요해요. 방대한 우주에는 많은 공간이 있어요. 거기에 백성이 필요하니까 공간을 중심삼고 그 생산 공장의 대표로 만든 것이 아담 해와입니다.

천국 백성의 제조 공장으로 만든 것이 뭐라구요?「아담 해와입니다.」아담 해와는 천국 국민을 제조하는 생산 공장이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생산 공장은 대량 생산을 하는 게 훌륭한 거예요, 소량 생산을 하는 게 훌륭한 거예요? 그 대량 생산은 누가 해요? 여자가 해요, 남자가 해요?「여자가 합니다.」(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아, 아이들도 한 명도 없다 할 때는 아, 쓸쓸하다 이거예요. 부부의 사랑을 충격시키고 사랑을 상승시킬 수 있는 아무것도 없다구요.

아이를 많이 키운 부부는 악인이 없습니다. 나쁜 짓을 하는 것을 보면 자기의 아이를 생각한다구요. 통일교회에서는 낳아라, 번식하라 합니다. 통일교회의 2세가 1만 명이 넘는다고 하는 얘기를 듣고 선생님이 기분 나빴겠다고 생각해요, 기분 좋았겠다고 생각해요?「기분 좋으셨겠다고 생각합니다.」기분 좋아요. 그들을 모두 철저하게 교육시킨 경우에는, 선생님처럼 교육받은 경우에는 세계는 어떻게 돼요? 선생님 한 사람이 세계를 여기까지 모두 전환시키고, 지금 챔피언처럼 최고의 자리에 올라왔는데, 저들을 교육시키면 천하 일품이 아니예요. 천품 만품으로서 하나님을 입에서 기쁨의 만세 소리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행복하게 해 드릴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아이는 많이 낳아야 돼요, 적게 낳아야 돼요?「많이 낳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