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의 메시아는 가족메시아를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0권 PDF전문보기

종족의 메시아는 가족메시아를 세워야

세계 인류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비종교권과 종교권이 있어서 둘이 싸우고 있다구요. 이것을 제거하는 데는 누가 해야 하느냐? 선생님은 완성된 아담이니까 선생님 가운데 완성된 예수님이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완성된 아담 가정도 들어가 있습니다. 이것을 횡적으로 끌어냈을 때 구약시대를 연장하고, 완성된 신약시대를 연장한 것이 된다구요. 구약시대의 실패는 메시아가 와서, 예수님이 와서 복귀해야 됩니다. 예수님이 실패한 것은 재림주님이 와서 복귀해야 됩니다.

선생님에 의해서 예수님의 승리권을 찾은 것입니다. 그래서 완성된 예수님, 완성된 아담 가정을 연장하는 것과 같은 입장의 승리권을 중심삼고…. 지금 그것이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은 2세들입니다. 하나님의 두 번째 아들이 예수님입니다. 이것은 축복을 받고 자녀를 갖게 되었기 때문에 예수님 대신으로 횡적인 입장에 서게 되고, 자기의 부모는 아담 가정으로 서게 됩니다. 종족적 메시아는 통일교회를 반대하는 자기 부모와 반대하는 일본 전체의 가정들을 그 아담 가정의 입장에 놓고 축복해 주어야 한다구요.

결혼을 잘못해 가지고 혈통 전환, 소유권 전환, 심정권 전환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거기에서 예수님과 평등한 입장에 세워서 축복을 하는 거라구요. 이들은 타락된 부모요, 멋대로 결혼한 사람들이라구요. 그것을 타락된 아담 대신, 아담 가정의 대신으로서 인정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해서 그렇게 하는 거예요? 선생님은 아담 가정의 완성이요, 예수님의 완성입니다. 선생님 안에 역사적으로 승리한 모든 것이 들어와 있기 때문에 그 대표적인 승리권을 중심삼고 선생님 대신으로 그와 같은 예수님 완성을 이루는 것입니다.

그렇게 타락된 아담 가정의 입장에 세워서 축복함으로 말미암아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던 것과 같은 입장에 세우는 것입니다. 축복으로 말미암아 같은 평등권의 가치권 내에 포용해 버리는 거라구요. 이것은 평면적인 소생, 평면적인 장성, 평면적인 완성의 자리라구요. 싹 넣으면 선생님 안에 다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런 면에서 보았을 때 아담 가정은 구약시대에 해당합니다. 이것을 종적으로 쭉 펼치면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로 확대된다구요. 이러한 종적인 것을 90각도의 평면으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칠판을 가리키시며)이것은 종적인 아버지요, 이것은 횡적인 아버지입니다.

마찬가지예요. 평면적으로 평등한 가치를 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는 가족 메시아를 만들어야 됩니다. 국가 메시아는 종족 메시아를 만들어야 됩니다. 또, 세계적인 메시아는 국가적인 메시아를 만들어야 됩니다. 선생님은 세계적인 메시아, 천주적인 모든 메시아의 입장에 있기 때문에, 세계적인 메시아로부터 국가적인 메시아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 한국의 국가 기준을 중심삼고, 일본의 국가 기준을 중심삼고 종족적인 메시아를 횡적으로 전세계에 파송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는 몇십만, 몇백만이라도 파송할 수 있습니다.

재림주는 한 사람입니다. 예수님이 영적 구원만을 하고 육적 구원을 이루지 못했기 때문에, 혼자서 영육을 갈라 놓았기 때문에 재림주도 혼자서 하나 만들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래서 하나 만들어서 지상의 승리권을 가지면 지상의 동서남북 360도 전체를 사탄이 반대할 수 없는 거라구요. 그러한 자유권이 있기 때문에 무수한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할 수 있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3위기대 종족적 메시아, 12명 종족적 메시아권도 생겨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최후에는 사탄권은 한 사람도 남지 못하게 되는 거예요. 그러한 마지막 싸움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