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생하려면 먼저 참어머니와 하나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0권 PDF전문보기

중생하려면 먼저 참어머니와 하나돼야

이제 중생에 관해서 이야기하고 끝냅시다. 전세계의 사람을 아담과 해와와 천사장으로 본다구요. 재림주님이 왔을 때 모든 여자는 어디에 속한다구요? 재림주님 편이에요, 천사장인 기성의 남자의 편에 속해요? 어느 쪽이에요? 전세계 25억의 여자들은 모두 재림주님 편에 속한다구요. 여자들은 재림주의 무엇이 되어야 한다구요?「신부입니다.」신부가 되고 어머니가 되어야 됩니다. 그러한 운명에 있다구요.

선생님한테는 어머니가 있어요. 큰 신부예요. 천주의 대표적인 신부입니다. 천주의 대표적인 신부로 있으면 나라의 신부, 마을의 신부, 이웃 가정의 신부도 모두 분신으로서 그 분과 하나가 되라는 것입니다.

여자는 참어머니의 분신이 되라고 하는 것입니다. 분신이 된다는 것은 뭐냐? 잘못해서 태어났기 때문에 다시 거짓된 어머니의 뱃속이 아닌 참어머니의 뱃속에 들어가라는 것입니다. 탕감복귀라구요. 알겠지요? 참어머님의 뱃속에 들어갔다고 하더라도, 들어가서 하나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참아버지의 사랑과 참아버지의 사랑을 중심삼은 애기의 씨와는 관계없습니다.

(그림을 그리시며)커다란 어머니의 뱃속에 전부 다 들어가야 합니다. 국가의 대표, 현의 대표, 마을의 대표, 가정의 대표가 모두 어머니 뱃속에 들어간 것과 같이, 분신과 같이 되라는 거예요. 일체가 되라는 거예요. 그것은 관념이 아닙니다. 실제로 그렇게 되어야 됩니다. 그것이 어디까지 가야 하느냐? 어머니가 무슨 일이 있어서 눈물짓게 되면 어디에 있든지간에 그 슬픔을 체휼하기까지 하나되어야 한다는 겁니다. 장소와 거리가 문제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되어 있어요? 그렇게 되어 있어요, 안 되어 있어요?「되어 있습니다.」그렇게 되어서 나가는 것이 원칙입니다. 그렇게 안 되어 있다는 것을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