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을 아들같이, 오빠같이, 아버지같이 사랑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0권 PDF전문보기

남편을 아들같이, 오빠같이, 아버지같이 사랑하라

가족에 하나님은 모두 훌륭한 교재를 갖추어 주었어요. 부인은 남편을 자기 아들같이 사랑해야 하고, 자기 오빠같이 사랑해야 하고, 자기 아버지같이 사랑해야 하고, 자기 할아버지같이 사랑해야 하고, 자기 나라의 왕같이 사랑해야 합니다. 그것이 넘버원의 교재입니다.

남자는 반대지요? 남편은 아내를 여동생같이 사랑해야 하고, 어머니같이 사랑해야 하고, 할머니같이 사랑해야 하고, 여왕같이 사랑해야 합니다. 그와 같이 한다면 갈라질 수 없는 것입니다. 강한 납땜을 한 거와 같이 된다구요. 아내가 아무리 뛰어다녀도, 남편은 중심삼고 뛰어다니는 것입니다. (웃음) 닻과 같지요?

배는 아무리 흐르게 되어도 닻을 중심삼고 도는 길밖에 없는 것입니다. 정말로 그렇다구요 남편을 놓쳐 보세요. 이혼이라도 해보라구요. 허무한 일이에요. 쓰레기 같은 남편이라도 그리워지는 것입니다. 뭐 같은 남자라구요? 마지막에는 거지같은 남자라도 있으면 좋겠다고 쭉 바라게 된다는 것입니다. 남자가 여자 앞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하냐 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그 궤도를 탈선한다는 것은 생각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구요. 알겠어요? 알았다는 사람 손들어요. 아아 귀여운 손들이구만! (웃음)

그 이상은 말을 안 해도 좋겠지요?「예.」남자를 위해서는 극장도 좋고, 오페라도 좋다구요. 취미를 여러 가지 가지고 있으면 자기의 남편을 고상한 남자로 만들 수 있다구요. 자기는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으면서 자기 남편은 훌륭하게 된 남자를 얻었으면 하는 것은 도둑 근성입니다. 노력하지 않고 좋은 것을 바라는 것은 도둑이에요. 마찬가지입니다.

남편에게 얼마나 자기를 소모해서 투입했느냐 하는 거라구요. 진정으로 그렇게 했을 경우에 남편이 그것을 받아들어 주지 않으면 반드시 후손에게서 그 결실이 맺어지는 것입니다, 자식한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러한 여자를 울리는 우주가 아닙니다. 거기에서 그 눈물을 몇 배로 위로하는 자녀들이 태어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훌륭한 남자하고 거지같은 남자가 있을 때, 하나님께 달라고 한다면 훌륭한 남자를 얻어야 해요, 거지같은 남자를 얻어야 해요? 「거지같은 남자를 얻어야 합니다. 훌륭한 남자를 얻어야 합니다」거지같은 남자, 훌륭한 남자? (웃음) 어느 쪽이에요?「거지입니다.」거지예요? 거지는 별다른 것 아닙니다. 좋은 옷을 입히고 이발소를 다녀오면 훌륭한 모양이 되는 것입니다. 거지같은 남자가 훌륭한 여자를 맞이하면 가장 극적으로 사랑할 수 있다구요.

왜 거지를 얻느냐? 자식의 씨가 있기 때문이라구요. 그래야 역사를 연결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 훌륭한 가정의 남자가 아니라도, 거지인 남자라도 그것을 어딘가에 심었을 경우에는 거기에서 크게 자라서 열매를 얻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여자는 아무리 미인이라도 그와 같은 일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자는 남자를 귀중하게 여겨야 합니다. 남자는 하나님 대신으로 생명을 안고 있어요. 그 생명을 보관하는 상대자는 여자입니다. 그것이 어머니가 되고, 미래에는 여왕이 된다구요.

여러분은 남자를 무시한 적이 있어요, 없어요? (웃음) 거지라고 해서 남자를 무시할 수 없는 것이 여자의 운명입니다. 하물며 훌륭한 자기 남편을 무시한 적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웃음) 그러면 안 돼요. 이러한 태도로 교통 정리를 했을 경우에는 어떠냐? 어느 곳에서 그렇게 3년만 부부 생활을 하면 마을뿐만 아니라 마을을 넘고 군을 넘어서 유명해지는 것입니다. '어느 집 부인은 훌륭한 부인이다. 저런 남편을 맞이해서 이상적인 생활을 한다.'고 하는 소문이 나는 경우에는 큰 사건이 되는 것입니다. 그 이상 빠른 전도의 길은 없습니다. 알겠어요?「예.」전도를 안 하는 여자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