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은 여자가 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1권 PDF전문보기

통일은 여자가 해야 돼

그런 일을 해야 되겠기 때문에 1992년 4월 10일 중심삼고 전세계적으로 여성해방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내가 여성해방을 선포하면 영계나 육계나 그렇게 되는 겁니다. 때가 그렇게 됐어요. 여성들이 전부 다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통일교회도 여자들이 남자보다도 편안히 살지요? 이 간나들, 잠만 자고 있어! 잠자는 남편을 깨워서 세워 가지고 전부 다 부려먹어요. 남자가 불쌍해도 할 수 없습니다. 천사장이라구요.

세계를 보는 데는 남자 여자 두 사람으로 봅니다. 남자 여자의 두 사람으로 봐요. 그러면 선생님이 하나의 남자라 인정한다면 세 사람이 됩니다. 그래 남자가 둘이고 여자가 하나인데, 하나의 남자를 그냥 두어야 되겠어요, 제거해야 되겠어요? 제거보다는 뒤로 가야 되겠어요? 제거한다는 것은 모가지를 잘라 다 죽인다는 말이 되거든. 천사장은 아담이 뒤의 자리에 오면 되는 것입니다. 어떻게 해야 돼요? 선생님이 앞에 있어야 되겠어요, 뒤에 있어야 되겠어요?

미국 대통령이 내 말을 들으면 미국이 살아납니다. 일본도 혼란이 벌어졌습니다. 현재 한국 정부도 앞으로 곤란합니다. 두고보라구요. 일본이 내 말을 들으면 살고, 이 나라도 내 말을 들으면 남북통일이 가까워집니다. 내가 지금 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암만 그러더라도 자기들 가지고는 화합을 할 수 없습니다. 박보희, 자신 있어?「예.」나 하라는 대로 해.「예!」도적질하라면 도적질하고 김일성이 하고 씨름하라면 씨름하고 그것만 하면 되는 거야. 한국 정부가 안 들으면 유엔을 통해서 하는 것입니다. 유엔총회 의장은 이제 내 사람이 됐어요. 임기가 끝났기 때문에 내가 월급 주고 쓰기로 했다구요.

그래서 세계평화연합을 중심삼아 가지고 여성 유엔에 가입하게 하는 것입니다. 아까 내가 얘기했지요? 총리부인들, 대장부인들이 여성 유엔에 들어가게 된다면 여성연합이 대번에 자리잡는 것입니다. 남자들은 세상을 망쳐서 안 되겠다 이거예요. 통일은 여자가 해야겠다는 것입니다.

여자는 이미 통일된 것입니다. 꼼짝달싹하지 말라는 거예요. 공식에 의해 가지고 어머니와 가인 아벨입니다. 마음 세계인 종교 대표자들이 아벨이고 몸 세계인 정치하는 사람들이 가인입니다. 여기에 어머니가, 여성연합이 들어가야 됩니다. 거기에 만년 유엔 총재, 유엔 사무총장을 시키겠다 하더라도 난 싫다고 할 것입니다. 내가 이제 80이 돼 오는데 좀 쉬어야지요.

세계에 유명한 내 친구 되는 고르바초프을 데려다 시키고, 나카소네를 데려다가 시키고, 이등휘 같은 사람을 데려다 시켜서 몇 해씩 교체하게 되면 내 판도가 점점 커 가는 것입니다. 앉아 가지고 천하를 호령하더라도 밤이든 낮이든 만사가 오케이(OK)입니다. 그렇게 해도 되는데 내가 또 붙들고 가야 돼요? 그럴 수 있다면 좋겠어요, 나쁘겠어요?「좋습니다.」여러분 입이 히죽해 지겠어요, 닫혀 지겠어요? 바람 타지 말라구요. 경고합니다. 실력 대결입니다. 미국 사람이든 한국 사람이든 같은 자리에 있다구요. 한국 사람을 더 동정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공정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