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말에 절대 복종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1권 PDF전문보기

어머니 말에 절대 복종해야

자, 어머니의 뱃속에 다 들어왔지만 들어오는 데는 몇 계단이에요? 선생님이 지금 국가적 기준에 있습니다. 국가적 기준에 섰기 때문에 국가에서 종족과 가정입니다. 전세계의 모든 중심이 선생님이기 때문에 어느 나라든지 국가 중심은 선생님이 되는 것입니다. 국가적으로 이게 크고 넓을 뿐이지 중심은 하나입니다. 그걸 갈라놓으면 160개국이 되지만 중심은 하나입니다.

그러니까 그 나라를 대표한 선생님의 가르침을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가 횡적인 예수님으로, 구약시대 신약시대 다음에 성약시대니만큼 중간 신약시대에 세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타락하지 않은 아담 가정으로 인정하게 되면 타락한 세상의 불신자권을 전부 다 신앙권 내의 대등한 가치로 세워 가지고 완성한 아담 가치의 완성 기준과 같은 가치의 평형선에 세우는 것입니다.

그러면 조상이 이렇게 서니까 거기에 아들딸도 같이 서야지 이것이 떨어지면 큰일나는 거예요. 이것이 사탄의 발판이 되는 것입니다. 평형선 상에서 통일적인 기준의 가치를 주어서 이것이 하나되어 가지고 돌아가면 되는 것입니다. 동서남북으로 돌아가게 되면 사탄세계는 깨끗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때가 되었으니 이제는 어디로 가야 되느냐? 다시 낳아야 됩니다. 중생시대로 들어온다구요. 참부모와 중생시대입니다. 이래서 이제 남은 것은 뭐냐 하면 여자와 가인 아벨이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니를 사랑해야 됩니다. 어머니가 보고 싶어서 울고 다 그래야 돼요. 옛날에 아버님이 보고 싶어서 울고 그랬던 것은 어머니 대신 신부 상대적인 기준시대였기 때문입니다. 이제 자녀시대에 들어오기 때문에 어머니가 보고 싶어야 된다구요.

어머니가 보고 싶어서 눈물 흘리고 어머니를 위해서 정성들이고 세상의 모자 관계 심정 이상의 자리에 올라가지 않으면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 가지고 하늘편의 자리에 돌아갈 수 있는 자리에 못 서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의 어머니 아버지에 대한 심정기준 이상을 뚫고 올라가고 타락한 권내를 넘어서야 하나님이 손대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은 누구보다도 나를 더 사랑하라는 말을 했다는 것입니다. 성신의 감동을 감동받아야 돼요. 하나님을 거역하고 인자를 거역하더라도 성신을 거역하면 용서받지 못하는 것입니다. 아버지는 죽어 없더라도 어머니 뱃속에 있는 애기씨는 어머니가 있으면 자라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존재는 어머니 뱃속을 통해 가지고 어머니를 먼저 공경한 후에 아버지를 공경하게 돼 있는 것입니다. 아들딸이 기쁜 일 있고 좋은 일 있으면 먼저 어머니를 찾아 들어와요, 아버지를 찾아 들어와요? 어머니를 찾아 들어오는 것입니다. 어머니 말에 절대 복종하는 하늘편의 아들딸은 아버지의 말과 하나님의 말을 복종하는 것입니다. 또, 형님의 말, 누나의 말을 복종하는 것은 어머니 아버지 말에 복종하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원칙을 안다고 하면 그것은 무사통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