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에서 잃어버렸으니 땅에서 청산지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1권 PDF전문보기

땅에서 잃어버렸으니 땅에서 청산지어야 돼

잘 보라구요. 이거 모르면 안된다구요.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입니다. 제1대, 제2대, 제3대 조상입니다. 아담이 실패한 것을 탕감하기 위해서 제2차 조상 예수님, 제3차 조상 재림주가 오는 것입니다. (판서하심) 그러면 성약시대에 할 것이 무엇이냐? 조상들이 실패한 것에 있어서 승리한 조상을 세우자는 것이 지금까지 하나님의 역사입니다. 그 조상은 뭐냐? 하늘로부터 직계로 내려온 중심입니다. 그러니 조상을 찾자는 것입니다. 조상을 찾은 다음에는 뭘 하자는 거냐? 조상의 아들딸을 찾자는 것입니다. 실패했던 조상을 찾아놓고, 그 조상의 족속들을 찾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므로 말미암아 실패한 가정과 그 족속들이 하늘로 돌아갈 수 있게 됩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의 섭리가 구약시대로부터 신약시대, 성약시대로 내려온 것은 종적인 것을 찾자는 것입니다. 구약시대가 요만 하면 신약시대는 이만 하다고 하자구요. 그러면 성약시대는 이와 같은 입장입니다. 요것은 이것하고 연결되는 것입니다. 제1대, 제2대 조상을 어디서 완성하느냐 하면 하늘나라가 아닙니다. 현재입니다, 현재. 끝날이에요. 맨끝날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종적인 조상들이 땅 위에서 완성해야 됩니다. 구름 타고 와서는 벼락을 맞아요. 허깨비 세계에서 뭐가 되겠어요? 땅에서 잃었으니 땅 위에 오는 것입니다.

구약시대는 예수님시대에 여기서 온 것을 이루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었다면 여기서 이것을 이루면 되는 거예요. 이게 다 실패했으니 이것이 옮겨져야 되고 이것이 옮겨지는 것입니다. 옮겨 온 것을 꼭 누르면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 지상에 완성한 부모 가운데 예수님이 완성한 자리가 되어 있습니다.

그다음에 제1차 아담 가정이 완성해야 됩니다. 선생님의 복귀역사는 아담 가정에서부터 해야 됩니다. 아담 가정시대와 예수님 가정시대를 거치는 거예요. 구약시대 탕감복귀와 신약시대 탕감복귀를 해 가지고 성약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것을 어디서 해야 되느냐? 공중이 아닙니다. 땅입니다, 땅!

제1대 조상이 여기에, 제2대 조상이 여기에, 제3대 조상이 여기에, 조상을 찾아 내려온 것입니다. 재림주니 메시아니 구세주니 하는 것이 다 그 말입니다. 불교의 미륵불이니 유교의 신공자니 하는 것도 다 한 사람을 말하는 것입니다. 구약 신약이 완성하는 때는 땅에서 잃어버렸으니 땅에서 어느 한 때에 전부 다 청산지어야 되는 것입니다. 청산 안 지으면 사탄이 우거할 수 있는 자리가 지상에 남는 것입니다. 그래서 조상을 찾았다 이거예요. 조상을 찾았는데 조상의 아들딸은 어떻게 할 거예요? 그 조상의 아들딸들은 어디에 널려 있느냐? 조상의 아들딸들이 여기에 널려 있지 않습니다. 횡적으로, 세계적으로 널려 있습니다.

50억 인류가 같은 평면상에서 살고 있다구요. 이 가운데는 제1대 조상의 아들딸이 있고, 제2대 조상의 아들딸이 있고, 이 둘을 다 합해서 제3대 조상의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가인 아벨이 되어 탕감복귀해서 들어가면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는 비종교권과 종교권이 있습니다. 본래 예수님이 죽지 않았으면 종교권은 통일되어서 예수님의 아들딸과 아담의 아들딸로 하나되는 거예요. 1대 조상의 아들딸과 2대 조상의 아들딸이 지금 재림시대에 와서 전부 다 하나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죽지 않았으면 1대 조상과 2대 조상의 아들딸을 통일해 가지고 다 끝나는 거예요. 그것이 연장되었으니까 다시 이 일을 되풀이하는 것입니다.

아담 가정을 타락이 없는 자리인 평면에 세우고 예수님 가정을 사탄이 침범할 수 없게끔 평면의 자리에 세우는 거예요. 그리고 오시는 재림주가 세계적인 무대에서 승리함으로 말미암아 갖추어진 판도권 내에 사탄이 들어올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조상들이 승리할 수 있는 패권적 여분의 분야를 통일교회가 다 갖추었다 하더라도 후손들이 완성을 어떻게 하느냐 이거예요. 그러니까 후손들 가운데 1대 조상의 후손, 2대 조상의 후손이 있습니다. 비종교권과 종교권이 있다는 것입니다.

비종교권은 하나님이고 뭐고 다 부정해 버리고 제멋대로 사는 패들입니다. 여기에 프리 섹스니 공산주의니 세속적 인본주의니 하는 별의별 것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악마의 소굴과 같은 자리에 있는 거예요. 이 편의 사람들이 아들딸이 되는 거예요. 그리고 양심적인 면에 있어서 종교권에 있는 것을 전부 다 제2대 조상의 아들딸로서 붙여 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부모가 승리한 이것을 연장하자는 것입니다. 횡적으로 조상을 배치하자는 것입니다. 이것이 같은 거리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꽝 누르면 이것이 싹 나갑니다. 결국은 이렇게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