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 중심삼고 평화세계로 가는 방향을 가려 놓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1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 중심삼고 평화세계로 가는 방향을 가려 놓아야

어머니가 그런 모든 문을 여는 일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이론적으로 모든 것이 깨끗이 정리되어야 됩니다. 제2부모를 세우고 제1부모를 세워 가지고 비종교권은 여기에 모으고 종교권은 여기에 모아서…. 통일교회 축복가정들이 가서 자기 어머니 아버지를 일주일 이내에 결혼시켜 주었습니다. 그러니까 1대조의 후손들도 그런 혜택권 내에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결혼을 다시 해야 되는 거예요. 결혼을 잘못해서 전부 다 파괴했으니 그와 같은 탕감조건을 지어서 부모님이 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명령에 절대 하나되어 가지고 제1대조의 후손들은 제1대조를 왕과 같이, 하나님같이 모셔야 되는 것입니다. 절대 복종하는 가운데서 결혼만 하게 된다면 1대조가 승리했으니까 복받은 그 복을 전부 다 나눠주는 것입니다. 여기서 보면 이것이 한 자리에 있으니 재림주가 완성한 가치나 전부를 같이 허락해 주니 같은 가치의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재림주는 이 두 조상을 복귀하려 오는 것인데, 여기 복귀된 모든 전부는 같은 혜택권을 허락한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니까 그런 조상을 절대 믿고 참부모가 지시하면 절대 복종해서 결혼만 하는 날에는 복귀되어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것이 세계적입니다. 세계 정상의 자리입니다. 그래서 7년 이내에 통일국가, 세계가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고 통일되었던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세계가 7년 이내에 평화세계로 가는 방향을 가려 놓지 않으면 큰일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