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해방 선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1권 PDF전문보기

여성해방 선포

종적으로 온 어머니 아버지가 실패한 것을 찾아 가지고 횡적으로 휭하니까 승리한 어머니의 팻말이 세상의 1대 조상 승리의 팻말, 2대 조상 승리의 팻말이 박힌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후손 되는 사람들을 떼거리로 몰아 주는 것입니다. 비종교권인 1대 조상의 후손, 종교권인 2대 조상의 후손을 몰아 넣어 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평면적으로 서는 것입니다. 그 아들딸이 여기 달렸다가는 큰입니다. 아들딸이 여기에 있으면 어떻게 돼요? 이렇게 되는 것이 아니고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같은 횡적으로 세워 준다는 거예요. 그런데 여기에 문제는 뭐냐 하면 이 횡적에 있어서 부모의 자리, 제1대 자리인만큼 여기 1대조, 2대조, 3대조…, 그건 몇 천 대가 되어도 괜찮습니다. 논리가 뭐냐 하면 부자의 관계로 연결시켰을 때 몇백 대도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몇천 년이 지났더라도 횡적으로 부자의 관계와 같은 것을 전부 다 한꺼번에 축복만 해 가지고 연결되면 다 해방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모르겠나요? 임자네들이 모르면 안 된다구요. 지금 때가 어떤 때인가를 모르면 안 됩니다. 천하의 통일세계가 눈앞에 왔습니다.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하면 지상천국은 순식간에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자, 그래서 통일교회에서 선생님을 중심삼고 축복을 해온 것입니다. 축복가정이 뭐냐 하면, 예수님이 비로소 하나님의 이름을 가지고 축복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결혼식을 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종교세계에서는 결혼식을 못 하게 돼 있어요. 왜 못하느냐? 부모가 아직까지 결혼식을 못한 자리에 있으니 아직까지 낳지도 않은 거와 같은 패들이 어떻게 결혼식을 해요? 그러나 유대교를 중심삼고 예수님이 와서 인류의 조상의 자리에서 결혼식을 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이 지상의 인간들이 결혼할 수 있는 상대를 허락해 주지 않았습니다, 33세까지. 생각해 보라구요. 여자가 하나도 없다구요. 하늘나라의 여자가 없다는 것입니다. 아들은 있었지만 여자는 없습니다.

여자들이 뭐냐 하면, 1대 조상을 망하게 한 것이 여자입니다. 2대 조상을 망하게 한 것도 여자입니다. 통일교회 문선생이 47년을 고생하게 만든 것이 여자입니다. 신부의 책임을 못 함으로 말미암아 이런 꼴이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한 여자들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해방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비로소 완성한 남성이 나와서 여자들과 조상 남자들이 실패했던 모든 것을 복귀해 가지고 문을 연 것입니다. 제3차 문, 제2차 문, 제1차 문을 열어 가지고 자유로이 통과할 수 있게 해방하지 않으면 여자는 해방이 안 되는 것입니다. 그 일을 1992년 4월 10일을 중심삼고 전세계에 여성 해방을 선포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1대 조상이 실패한 것을 전부 다 모면하는 것입니다. 제1대 조상을 망하게 하고, 제2대 조상을 망하게 하고, 제3대 조상을 망하게 한 여자를 용서해 주는 거예요. 여자라는 존재가 3대 조상들을 전부 다 잡아먹었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해방해 줘요? 그러니까 여자는 남자로 말미암아 사랑 때문에 피눈물의 탕감노정을 거쳐오는 것입니다. 아직 해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