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관계는 생명·사랑·혈통의 원천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2권 PDF전문보기

부부관계는 생명·사랑·혈통의 원천지

이 '참부모와 성약시대' 를 아시겠어요? 타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사랑이 출발할 수 있는 근거지가 이 땅 위에 생겨났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 말이 무슨 말이에요? 참사랑이 출발할 수 있는 근거지, 본궁이 있어야 됩니다.

참사랑입니다. 사랑의 본궁, 그 다음에는 생명의 본궁, 그 다음에는 혈통의 본궁이에요. 이건 불가피한 것입니다. 삼위일체입니다. 사랑이 필요하지요? 어머니 아버지의 생명이 먼저예요, 사랑이 먼저예요? 어머니 아버지도 사랑이 격동해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의 피살을 움직이는 거라구요. 피살이 화동해야 됩니다. 남자 여자의 피살이 어디서 화동하느냐? 이것이 부부관계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피가 섞어지는 것이 남자 여자가 이렇게 눈만 보고서 섞어지는 게 아니라구요. 어디서? 부부생활을 해야 됩니다. 부부관계에서 섞어지는 것입니다. 부부관계를 하는 것이 생명의 원천지입니다.

남자 여자의 생명의 피가 딴 데서 섞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단 한 곳밖에 없는데 부부가 사랑하는 관계에서 섞어진다 그 말입니다. 그 다음에는 혈통이 연결되는 것도 그 자리입니다. 딴 데서 연결되지 않아요. 남자 여자가 키스하는 데서 혈통이 연결돼요? '아이구, 놓고 못 살아!' 한다고 혈통이 연결돼요? 딱 한 곳입니다. 생명의 결합, 생명의 유착도 그곳이요, 혈통의 기원도 그곳이요, 사랑의 결착도 거기입니다. 사랑이 하나되는 그 점밖에 없다구요. 아시겠어요? 「예.」

그래서 여자는 남자의 그것 때문에 사는 거예요. 사랑 때문에 살고, 생명 때문에 살고, 아들딸 때문에 사는 것입니다. 여자는 다 아기를 좋아하거든. 여자는 가슴 큰 것이나 궁둥이 큰 것이 아기 때문에 그렇게 생긴 거라구요. 그걸 채워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3대 본궁이 어디에 있느냐? 인간의 근본문제입니다. 이것이 가정의 근본이요, 사회의 근본이요, 국가의 근본이요, 지상과 영계, 천국세계의 근본 출원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