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는 지옥과 통하고 성장은 천국과 통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2권 PDF전문보기

정지는 지옥과 통하고 성장은 천국과 통한다

완성권이라고 하는 것은 장성기 완성급 기준인 사탄하고는 무관합니다. 참부모와 성약시대라는 말의 내용은 사탄세계와는 관계가 없는 거라구요. 사탄세계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아무런 힘을 갖고 있지 않다 이거예요. 전반적, 전권적으로 그렇습니다. 전부 다 하나님의 주관권 내이고, 사탄이 간섭하는 곳은 없다는 것입니다.

올해에 선생님이 참부모와 성약시대를 세계에 선포한다 하는 것도 아무도 믿지 않았습니다. 텍사스에서 가짜 재림주 사건으로 80명 정도가 자살을 해서 전미국이 떠들썩하던 때에 선포한 거예요. '그런 곳의 중심은 통일교회다' 하고 악선전이 한창일 때 그 테이프를 잘랐다구요.

'가짜가 나타나서 그러한 문제를 일으켰으니 진짜가 나와서 승리의 깃발을 들어야 한다.' 하고 선생님이 하니까, 간부들, 통일교회의 사람들이 전부 다 눈이 새빨개 가지고 반대한 거예요. '선생님은 사탄세계와 상담해서 하는 그런 사명을 갖고 있는 것이 아니다. 절대적인 것이다. 하지 않으면 안 돼! 불평하지 말아. 너희들은 입을 열 자격도 없어.' 하고 밀어 제친 거예요. 선생님은 누구와 상담해서 가는 것이 아니라구요. 상담할 수 있는 상대는 한사람도 없다구요.

일본도 그렇습니다. 어머니 대회를 동경 돔에서 5만 명 이상 하라고 하니까 '작년에 하고 또 하나?' 한 거예요. 임자들 최종보고는 '목숨 걸고 해도 3만7천 이상은 할 수 없습니다.' 한 거예요. 그런 말도 안 되는 소리하지 말라 한 거예요. 돈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가 아닙니다. 돈이 문제가 아니라구요. 성의가 문제라구요, 성의가. 성의가 돈을 움직일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정성을 다하는 열의가 문제입니다. 임자들이 말하는 대로 했으면 어떻게 되었겠어요? 동경뿐만 아니라 전국의 모든 대회는 없는 거예요.

일본의 매스컴이 8월까지 통일교회가 날아가 버린다고 공언하고 있었다구요. 통일교회가 사라진다고 큰소리했다구요. 일본은 통일교회와 같은 이런 잡교와 관계 없다 하고 바보 같은 소리를 한 거예요. 일본 나라가 일본 것이 아니라구요. 천운의 보증금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걸 누구도 생각지 않는다구요. 자기들이 일방적으로 승리했다고 깃발을 올리면 끝난다고 생각하지만, 그런 바보 같은 짓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것에 선생님이 보조를 맞추고 왔다면 여기까지 올라오지도 못합니다.

전체의 환경이 반대해 왔다구요. 전세계가 합해서 반대한 거예요. 세계적 개인 입장에서, 세계적 가정, 세계적 종족, 세계적 민족, 세계적 국가를 넘어서, 전세계가 합병하여 공격해 온 것입니다. 누구 한 사람 친구가 없었다구요.

선생님이 4천년의 역사를 40년 동안에 탕감해 버린 거예요. 그러므로 전세계가 합병하여 반대하는 날이 하루 빨리 오지 않는다면 오히려 해결의 길이 생겨나지 않습니다. 사탄과 세계적 단상에서 승부를 정하지 않으면 안돼요. 가만히 앉아서 승패가 정해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구요. 역사에 있어서 승리한 사람 가운데 앉아서 승리했다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다 이거예요. 단상에 올라 생명을 건 사투끝에 적을 패배시킴으로써 승리자가 생기는 것입니다. 그게 역사적인 승리에 있어서 진리의 길이라구요. 앉아 있는 사람에게는 아무도 승리를 가져다 주지 않습니다.

그러한 면에서 볼 때 여기 모인 여러분들은 낙제생이라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말하는 대로 선생님이 해 왔다면 어떻게 됐겠어요? 태평양에 전부 흘러가 버린다구요. 끝난다구요.. 그러한 상황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구요, 영적으로 보고. 여러분들이 이야기하기 전에 선생님은 벌써 알고 있다 이거예요. 이런 상황이 될 것이다 하는 것도 벌써 전부터 말한 거예요. 그걸 후루다 같은 사람도 많이 들었다구요.

준비하지 않은 자는 흘러가는 것입니다. 미국의 국회라든가, 미국의 전국 곳곳에 승리의 기를 올린 것도 다 그러한 기반이 준비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보통 1년 반이나 2년 반이 걸리는 거라구요, 그런 일을 하는 데는 말이에요. 어떻게 해서 3주일만에 했느냐? 준비를 한 거예요.

여러분은 모르는 준비를 한 거예요. 국회의원 사무담당자 이상의 힘을 가지고 있다 이거예요. 각 주에 인맥을 딱 짜 가지고 있는 거예요. 국회의원이 깜짝 놀랐다구요. 자기들의 인맥이 통일교회에 모두 가입해 가지고 협조하는 태세가 되어 있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만약 우리들이 움직이지 않을 경우에는 머리가 달아난다 한 거예요. 그러니까 준비하지 않은 자는 흘러가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여러분들, 지금까지 뜻길에 들어와서 준비한 게 뭐예요? 정지는 패배와 통하고 지옥과 통하는 반면에 성장은 번영과 천국과 통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통일교회에 들어왔을 때의 결심한 바와 현재의 결심한 바와 어느 게 기준이 더 높아요? 성장해야 되는데 모두 납작해져 있다구요, 납작하다 이거예요. 산 사람은 성장해야 되는 것입니다. 정지하는 사람은 후퇴하는 거예요. 그건 지옥으로 통한다구요. 패배와 지옥과 통한다구요.

그리고 종족적 메시아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가볍게 생각할 내용이 아닙니다. 천하가 뒤집히는 내용이라는 거예요. 반놀음으로 하는 것이 아니예요. 정말로 말 그대로 재림시대요, 섭리로 보면 완성시대, 성약시대라는 것이 사실이라면 그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은 누가 전수해 준 것이냐? 재림주, 참부모입니다, 참부모.

참부모라는 이름은 영원히 하나밖에 없는 것입니다. 영계에도, 지상에도, 과거, 현재, 미래에 있어서도 단 한 분이라는 거예요. 그러한 중심자가 종족적 메시아를 임명했는데 지방에 가 숨어 버려? 나쁜 놈들! 적당히 할 것이 아니라구.

여러분들이 일본을 흘려 보내고 있다구. 일본을 구하여, 아시아를 구하려는 선생님의 계획, 하나님의 계획을…. 일가도 대표할 수 없는 그런 사람은 아시아, 일본을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런 쓰레기들은 선생님에게 필요 없다구요. 여러분들을 믿어 온 선생님이…. 지금까지와 같은 상황이면 안 된다구. 죽으면 안 된다구. 무슨 이야기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