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육의 두 눈을 뜨게 해주는 분이 참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영·육의 두 눈을 뜨게 해주는 분이 참부모

그러니까 '나를 찾자!' 이거예요. 오늘 말씀 제목이 '참부모와 창조이상 가정'입니다. 참부모가 도대체 뭐냐? 하나님에게 있어서 인간이 타락했기 때문에 구약이 나왔습니다. 타락이 없었으면 구약이라는 말이 나왔겠어요, 안 나왔겠어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구약이란 말은 타락의 선물입니다. 타락했기 때문에 구약이 필요했던 것입니다. 이것을 예수님이 와 가지고 이루려다 못 이루었기 때문에 새로 약속한 신약이 나온 것입니다. 그것으로도 뜻을 이루지 못했기 때문에 이제 새로이 와 가지고 약속을 이루어야 되는 성약시대가 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건 이론적입니다.「아멘!」 그래, 성약이라는 말이 사전에 있어요?「없습니다.」참부모라는 말이 사전에 있어요? 노! 그렇기 때문에 레버런 문이 참부모라 하고 성약시대라 해 가지고 미국을 휩쓸더라도 반대할 자료가 없어요. (웃음. 박수) 반대하려면 다 배워 가지고 반대해야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배우게 되면 반대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세뇌되어 가지고 청산되는 거예요. (웃음) 세뇌가 안 되어서 중간에 있는 거예요. 세뇌라는 말은 좋은 말이다, 복음 같은 말씀이다! (웃음. 환호) 레버런 문이 세뇌의 왕이라고 세계적으로 소문났다구요. (박수. 환호)

그래서 '누구나 가지 마라. 잘난 놈 못난 놈, 학자도 가지 마라, 가지 마라, 가지 마라, 가지 마라' 하는 것입니다. 학자들도 갔다가 세뇌되고, 철학자도 갔다가 세뇌되고, 신학자도 갔다가 세뇌되어 가지고 레버런 문 꽁무니를 따라다니는 사람이 많아졌다고 해서 가지 말라고 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오지 말라고 했는데 여기 왜 왔어? (웃음) 우리가 전부 다 세뇌해 가지고.... 눈이 하나만 있는 세계에 눈 둘 달린 것이 가면 그건 병신입니다. 원래는 두 개의 눈을 가진 것이 정상적이고 하나밖에 없는 종자는 가짜인데 하나 가진 것이 둘 가진 것을 가짜라고 한다는 거예요. 타락하지 않았으면 두 눈을 갖는 거라구요. 영적인 눈하고 육적인 눈, 두 눈을 겹쳐서 볼 수 있었을 텐데, 타락했기 때문에 영적인 눈은 보이지 않아서 이렇게 외눈으로 보는 거예요. (웃음)

당신들은 영계에 대해서 모르잖아요? 레버런 문이 보는 것을 보지 못하고 아는 것을 알지 못하잖아요? 듣기 싫어도 사실이다 이거예요. 그래서 레버런 문이 세뇌해 가지고 두 눈으로 만들어 주겠다는 거예요. 그거 싫어요?「좋습니다.」(박수) 두 눈을 가져야 지상천국에서도 살 수 있고 천상천국에서도 살 수 있는 것입니다. 이 땅에서 같이 살 수 있는 거예요. 보조를 맞출 수 있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말하는 것은 다 맞는다는 소문 들어 봤어요? 레버런 문이 말한 것은 다 맞아 나오는 거예요. 무니들이 어리석은 것 같지만 전부 다 알고 있다구요. 자기들도 다 경험이 있기 때문에 따라오는 것입니다. 목사님들을 모셔다 놓고 내가 이렇게 짓이겨서 미안합니다. 미안해요. 그거 한번 그래 줘야 돼. 당신들은 얻어먹기만 좋아하지 누구를 위하고 대접하기는 싫어하잖아요? (웃음) 이제 '킥!' 돌아서는 거예요. 돌아서 가라는 거예요. 그러면 바로 된다는 것입니다. 양심 해방이다 이겁니다.

보라구요. 하나님이 사람을 왜 만들었느냐? 목사님들 대답해 봐요 하나님이 사람을 왜 만들었어요? 학생들이 물어 보면 대번에 가르쳐 줘야 되는데 어떻게 할 거예요? 성경만 믿으면 돼요? 성경만 믿다가는 다 망합니다. 구약성서만 믿다가 예수를 잡아죽인 것입니다. 그거 알아요? 마찬가지예요. 성경 가지고 뭘 알아요? 성경 가지고 20세기 문명, 하루같이 변하는 이 세계를 어떻게 포괄하고 어떻게 소화할 거예요? 집어치우라구! 이론적이어야 됩니다, 이론적.

지금이 어떤 세상인데 그저 덮어놓고 '하나님, 복 주소!' 해 가지고 천국 가겠다고 해요? 20세기 과학문명의 선각자들이 그걸 듣고 옳다고 할 수 있는 이론체제를 갖추어야 되는 것입니다. 성냥 가지고 불 켜는 사람들은 그 동산밖에 못 태우는 거예요. 세계를, 지구성을 못 태웁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그렇지만 원자탄을 가지고는 지구성을 태울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