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가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가치

오늘 여기 왔던 사람들이 죽어 가지고 영계에 가면 레버런 문이 바로 가르쳐 줬는지, 틀리게 가르쳐 줬는지 똑똑히 알 거라구요. 죽어 보라구요. 어떻게 할 거예요? '아이고, 그때 몰라 가지고 내가 이렇게 불쌍하게 됐다.' 하더라도 그때는 누가 동정을 안 합니다. 이런 말들을 꾸며 가지고는 한발짝도 전진 못 합니다. 꾸며 가지고는 전체 역사에 통할 공식으로 풀 도리가 없는 것입니다

오늘 '참부모' 라는 말을 들었지요? 참부모가 옛날에도 있었고, 앞으로도 또 있겠어요?「없습니다.」지금은?「있습니다.」놀라운 일입니다. 참부모는 영원히 한 분뿐입니다. 참부모는 정치가에게도 필요하고, 목사에게도 필요하고, 박사에게도 필요하고, 왕에게도 필요하고, 거지에게도 필요하고, 다 필요한 것입니다.

오늘 여기 온 목사님들은 그냥 그대로 참부모의 제자로 입적된다고 할 때 그 명단에 자기 이름이 없으면 행복하겠어요, 불행하겠어요?「불행합니다.」예수님의 제자들이 어부 베드로와 같이 못난 사람들이 되어야 되겠어요, 세례 요한과 대제사장과 이스라엘 왕과 같은 사람들이 제자가 되어야 되겠어요?「후자입니다.」

보라구요. '여인이 낳은 사람 중에 세례 요한 이상 큰 사람이 없지만 천국에서는 지극히 작은 자도 저보다 크다.' 했습니다. 그게 무슨 말이에요? 영계에 가 있는 아무리 작은 사람이라도 예수를 메시아로 존경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세례 요한은 메시아를 증거하고 배반했어요. '천국은 힘 쓰는 자가 빼앗는다.', 이게 무슨 말이에요? 마태복음 11장을 읽어 보라구요. 그 사람이 헤로디아의 첩사건에 끼여들어서 목이 잘려 죽었어요. 그거 왜 그래요? 세례 요한이 예수를 받들었더라면 예수는 안 죽었습니다. 세례 요한의 제자가 예수의 12제자, 72문도, 120문도가 다 되었을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이렇게 설교하는 여기에 몇천 명의 목사들이 모이는 것이 좋겠어요, 아무 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모이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모두 나를 반대하지 않았어요? 어쩌다가 환영하는 사람이 여기에 왔지, 지금까지 반대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아요? 레버런 문이 이렇게 가르치다가 영계에 가게 된다면 레버런 문이 여러분보다 좋은 천국에 가겠어요, 나쁜 천국에 가겠어요?「좋은 천국에 가십니다.」아하, 나보다 더 잘 아는구만. 거 이상한 대답이구만. (웃음) 타락할 때 사랑의 힘이 양심의 힘보다 크기 때문에 문제가 되었지,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의 참사랑과 일체 되었더라면 영원히 몸뚱이에 끌려가는 사람들은 절대 안 되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