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여 사는 사람은 망하지 않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5권 PDF전문보기

위하여 사는 사람은 망하지 않는다

참부모라고 하는 것은 창세의 시작이에요. 그래서 선생님의 가르침도 처음이라구요. 우선, 세계를 구하겠다는 생각이 있다면 이 타락한 세계와 180도 방향이 다른 자리로 가지 않으면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프리 섹스를 부르짖는 세계를 대해서 절대 섹스를 부르짖지 않으면 안 돼요. 여자로서 두 남자를 대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국에 들어가는 데는 부모를 중심삼고 일족이 말이에요, 60만이 가나안으로 복귀한 것과 마찬가지로…. 그건 천국으로 가는 그 방향을 상징적으로 나타낸 거라구요. 일족을 이끌고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과 마찬가지지요? 그러한 대표적인 기준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일본 민족은 그렇게 안 되어 있지요? 엉망진창이에요. 처음으로 통일교회가 무리를 이루어서 광야노정을 가자고 할 때 애급에 살 때의 모든 것을 귀하게 생각하면 전부 다 걸린다구요. 소돔과 고모라가 멸망할 때 누구였어요? 롯의 아내였지요? 뒤를 돌아보지 말고 똑바로 가라고 했는데, 롯의 아내가 과거의 환경 가운데서 여러 가지의 관계를 가졌던 것들을 생각하고 뒤돌아봄으로써 소금기둥이 되어 버린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은 어때요?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어, 거기에 가면 큰일난다. 집도, 뭐도 전부 다 납작하게 된다.' 했지요? 자기가 가장 사랑하는 그런 사람들이 심판의 동기가 되는 거예요. 자기의 남편, 자기의 아들딸, 자기의 가정, 자기의 나라 때문에 걸리게 된다구요. 이것은 목숨을 걸고 극복하지 않으면 안 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성서에서는 끝날이 되면 자기의 집안 식구가 원수가 된다고 했어요. 가장 가까운 것이 원수가 되는 거예요. 돈을 귀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돈 때문에 망해요. 지식을 귀하게 여기면 지식 때문에 망하고, 권력을 귀하게 여기는 사람은 권력 때문에 망해요. 그러나 사랑을 위해서 사는 사람은 위하여 살기 때문에 망하지 않는다구요. 사랑에 의해서 통일이 되는 거예요. 돈이라든가, 지식이라든가, 권력이 아닙니다.

자녀, 형제, 부부, 부모의 이 4대권을 무엇으로 통일해요? 그것은 참사랑밖에 없다구요. 참사랑이라고 하는 것은 도대체 무슨 사랑이냐? 위하는 사랑입니다. 그것이 아니면 하나로 만들 수 없어요. 모두 다 위하여, 가족 열 명이 위하여 사랑한다고 하면 그 가정은 점점점 올라가는 거라구요. 일본 제일, 세계 제일로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 쪽으로 자동적으로 올라가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위하여 태어났기 때문에 위하여 살겠다고 결심을 하는 여자는 다시 한 번 손 들어 보자!「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