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와 함께 해와국가를 재창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5권 PDF전문보기

어머니와 함께 해와국가를 재창조해야

여러분에게 있어서 더 투입해야 할 곳은 여러분의 친척들이에요. 여러분은 그렇다구요. 선생님을 대해서 더 투입하라고 하는 것이 아니예요. 세계를 지배하는 최고의 자리에 서 있는 것이 사탄이라구요. 그래서 전세계의 선진국가인 소련과 미국을 대해서 싸워 온 거예요. 알겠어요? 그들이 납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납작해지고 선생님이 최고로 올라오니까, 사탄이 다시 일본과 독일을 중심삼고, 최후로 가지고 있던 기반을 중심삼고 항의하는 거예요. 그것이 최후의 단계예요. 이것이 끝나게 되면 세계는 스무드하게 하나의 방향으로 수습되어 갈 거예요. 그렇게 수습되어 가는데, 그 수습하는 동기는 남자도 아니고 아들딸도 아닌 것입니다. 알겠어요?

누가 세계를 악하게 만들기 시작했느냐? 그 본인이 해와, 여자라구요. 그래서 세계에 여자의 대표나라가 생겨나지 않으면 안 돼요. 그래서 기독교가 신부교회인 거예요. 신랑을 맞이하기 위해서 지금까지 쭉 준비해 나왔다구요. 타락 때문에 어머니가 가인 아벨, 아들딸을 안고 사탄에게로 데리고 간 거예요. 이것을 세계적으로 하나로 수습해서 본연의 남편에게로 돌아오지 않으면 전세계적인 천국 회복이 불가능한 거예요. 가정적으로 실패한 것이 세계적인 기반이 되었기 때문에 절대 되시는 하나님은 세계적인 기반에 있어서 가정적인 실패를 탕감하지 않으면 안 된다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선생님을 중심한 40년 간의 탕감의 길입니다.

2차대전 후 세계의 통일권을 이루었던 신부문화권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어머님을 중심삼고 재작년 4월…. 재작년의 4월이었지요? 4월 10일을 중심삼고 세계적으로 여성해방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제2차 세계대전 이후에 기독교 대표 문화권을 중심삼고 세계가 통일된 것이 말이에요, 선생님과 하나되었더라면 그것으로 끝났을 거라구요. 7년 동안에 세계가 통일될 것이었다구요. 그런데 전부 다 반대해 버려서 다 깨져 버렸어요. 구름을 타고 재림주가 오는 것이지 지상으로는 안 온다고 하는 이러한 신앙을 가진 것이기 때문에 믿을 수 없는 거예요.

예수님 때와 딱 같다구요. 예수님이 실패한 것을 탕감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라구요. 마찬가지인 거예요. 엘리야가 불수레를 타고 하늘로 올라갔기 때문에 그 불수레를 타고 온다고 생각했던 까닭에 그가 세례 요한으로 왔다고 한 것을 아무도 믿지 않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린 거라구요. 그것을 탕감하는 거예요. 꼭 그것과 마찬가지인 것입니다.

예수님이 구름을 타고 온다고 했는데 문선생이 나타나서 '아, 내가 재림주다!' 하니까, '뭐야, 이 녀석?' 하면서 예수님을 쫓아낸 것과 마찬가지로 전 신부권이 하나되어 가지고 쫓아내려고 한 거예요. 사탄적인 해와 가인 아벨과 하늘적인 해와 가인 아벨이 싸워 가지고 하나되어 버린 거예요. 그 위에 선생님을 신랑으로서 맞이했더라면 1945년부터 7년간, 1952년까지 세계는 하나의 통일세계가 되었을 거라구요. 선생님이 20대였을 때 선생님과 하나되었더라면 40년이 지났으면 벌써 세계는 하나의 세계로 되어 있을 거라구요. 그런데 반대를 받은 거예요. 그러면서 여기까지 수습해 온 선생님의 능력이라고 하는 것…. 이제 시작한 거예요. 40년 전의 프로그램을 다시 하는 거예요. 알았어요? 제2차 세계대전 후, 1945년 권의 그 기반을 다시 이룬 거예요.

미국은 아벨국가라구요. 독일은 가인국가입니다. 이 가인 아벨을 하나로 만드는 데는 미국 나라의 국회에 있어서 환영을 하지 않으면 안 돼요. 2차대전 후에 미국을 중심삼고 자유세계가 하나되었던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 국회와 더불어 유엔, 민주세계, 지상세계 전체를 대표한 유엔을 연결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가인 아벨이 복귀되는 거예요. 알았어요?

개인적인 기준에서 갈라졌던 가인 아벨이 세계적, 국가적 기준의 가인 아벨으로서 하나된 거예요. 누구에 의해서? 어머님에 의해서. 선생님과 어머님을 중심삼고 2차대전 후에 잃어버린 통일세계를 다시 탕감복귀하기 위해서 미국의 50주를 순회한 거예요. 그래서 환영을 받고, 또 전세계가 환영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아서 유엔을 중심삼고 환영받음으로 말미암아 가인 아벨이 하나된 거예요. 어머니를 중심삼고 참아버지와 하나된 거예요.

이렇게 하나되게 되면 나라가 필요하다구요. 알겠어요? 그런데 나라가 없는 것입니다. 한국 나라도 우리의 나라가 아니라구요. 참아버지 앞에 신부 국가가 필요해요. 영국과 미국과 프랑스가 실패한 것을 복귀하기 위해서 가인 아벨을 중심삼고, 잃어버린 영국을 대신해서 일본을 해와 국가로 세운 거예요.

그래서 어머니를 중심삼고 미국을 비롯한 자유세계와 유엔을 하나로 묶어서 돌아오는 거예요. 그래서 일본을 하나로 만드는 거예요. 선생님을 환영하지 않는 해와 나라가 있을 수 없다구요. 일본을 재창조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누가 하느냐? 어머니와 함께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어머니가 일본 땅 27개소를 순회하고 일본 국회까지 일체화시킨 거예요. 선생님과 하나되어서…. 알았어요? 그래서 공연을 하는 데도 전부 전화로 선생님과 상의하면서, 또 환영하는 식구들과 하나되어서 해 온 거예요. 그래서 일본땅에 있어서 어머니를 중심삼고 전국적인 반대권을 수습하여 하나로 만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