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모든 것은 자기를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6권 PDF전문보기

결국 모든 것은 자기를 위한 것

자 결론을 내립시다. 최초는 뭐였지요? 뭐부터 시작했어요?「창조 이상 완성.」응, 창조 이상 완성. 결국은 그것은 사위기대 완성이라는 걸 얘기했다구요. 하나님으로부터 보면 여자 남자 한 사람도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내쫓은 해와를 다시 복귀하기 위해, 구원 섭리를 연결하기 위하여 얼마나 고생했는가 하는 그러한 여러 가지 말씀을 했어요.

그리고 영계에 관해서도 말씀했지요? 지금까지 했어요. 결국은 자기의 완성 문제에 걸리는 것입니다. 자기와 다 밀접한 관계에 있는 거예요. 그거 관계없는 일이 아닙니다. 여기 여자가 모였지만 하나님의 여자가 안 되어 있는 것입니다. 되어 가고 있지만, 합격품으로서 천국에 들어가게끔 안 되어 있어요.

그리고 여자로서 하늘의 자녀들을 낳고 있지 않아요. 참심정을 가지고 일체가 된…. 심신이 일체가 안 되어 있고 부부가 일체가 안 되어 있지 않아요? 천국에 직행할 수 있는 자녀가 태어나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미완성품이라구요. 이것을 어떻게 완성품이 되게 촉진화시키느냐 하는 것이 과제가 되어 있어요.

일본이면 일본인의 여자로서 평상적인 습관, 전통, 그리고 환경적인 생활을 하면서 이와 같은 특수적인 생활의 준비를 할 수 있겠느냐 하는 거예요. 다 짬뽕으로 해서 왔다갔다하는데 그것을 분명히 분별해야 돼요. 하늘의 것과 사탄의 것, 양심이 좋아하는 것과 양심이 싫어하는 것을 분명히 분별해야 돼요.

그러한 분별은 혼자서는 못 해요. 그렇기 때문에 기도 생활이 필요해요. 깊은 기도의 생활 말이에요. 기도를 깊이 하는 생활을 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주체가 되어 있으면 자기가 잘못한 일이 있었을 경우에는 아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회개하는 거예요.

공해가 큰일이지요? 더러워진 물이 되었을 경우에는 깨끗이 해 놓아야 돼요. 그대로 방치했을 경우에는 전체에 그 영향이 미치게 돼요. 자기 혼자가 나쁜 것은 좋은데 자기 한 사람 때문에 주변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일이 많이 있어요. 얼굴의 표정부터, 태도부터 그 표정을 중심으로 한 이야기부터 다 나쁜 영향을 주는 것입니다. 한평생에 있어서 이 입으로 몇 사람이나 죽였느냐 이거예요. 죽이는 일도 많이 있는 것입니다. 몇 사람을 죽게 했느냐 하는 겁니다. 자기의 상대적인 것에 얼마나 해를 미쳤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은 위하여 사는 사람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얼마나 이익을 주었느냐 이거예요. 그것을 비교 대조하면서 양심권이 높아지게끔, 점점 높아지게끔 해 가지고 이것이 아래쪽에 오게끔 해야 돼요.

자기를 구원하기 위한 거예요. 이와 같은 전후 모든 것을 앎으로 말미암아, 자기의 주위를 깨끗이 하고 자기 자신이 깨끗이 되어서 하나님의 상대의 사랑의 그 자리에 도달할 수 있는 거예요. 그것은 자기를 위하여 필요해요. 통일교회를 위해서가 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