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을 해방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7권 PDF전문보기

양심을 해방해야

양심을 해방해야 합니다. 나쁜 부서는 육신이라구! 이 눈, 이 코, 이 입, 이 손, 이 여자의 기관, 그 모든 것을 제어 조절해야 합니다. 자신 있습니까? 그래서 선생님은 훈련하였습니다. 가장 문제가 되는 3대 사탄의 문이 있습니다. 그것은 먹는 것, 자는 것, 섹스입니다. 백 명 정도의 미인 여자 속에서 벌거벗고 부딪치면서도, 뒹굴면서도 그 기둥이 흥분하면 안 돼! 그 때문에 타락했으니까.

흥분 절정의 입장에서 '야! 사탄!' 하면 제로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할 수 있어요? 이제까지 관계하려 한 찰나의 접촉하려 하는 관념이 무(無)로 돌아갑니다. 그래서 종교자가 기도, 기도를 해 가지고 신비세계에 가면 맨 나중에는 미인이 벌거벗고 찾아온다구요. 여자라면 미남이 찾아온다구요. 보고 그것을 초월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한 훈련을 하지 않으면 그 경지에 들어가 넘어갈 수가 없는 것입니다. 알겠습니까?「예.」

그리고 자기가 가장 사랑하는 여자를, 원수에게 포옹시켜 주는 심정권을 어떻게 넘어가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그때의 하나님의 심정을 모릅니다. 하나님께 원수사탄은 간부(姦夫)입니다. 자기 부인을 안겨서 애를 낳게 하고, 그것을 잊고 그 원수에게 안긴 것을 자기에게 안긴 거와 같은, 실패하지 않은 거와 같은 본래대로의 생각을 갖지 않으면, 하늘나라에, 하나님이 창조하신 이상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무슨 이야기인지 알겠습니까? 그러한 훈련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옥중에서 1주간도 자지 않도록…. 자는 데는 눈을 뜨고 잡니다. 공산당의 옥중에서…. 그때는 소련이지요. 케이 지 비(KGB;소련국가안보위원회)와 함께 조사했습니다. 문선생은 옥중에서 마술하는 우두머리라고 해 가지고 세 명, 네 명이 교대로 지키면서 재우지 않습니다. 재우지 않으면 눈을 감지 않은 채, 눈을 뜨고 자는 것입니다. 그러한 훈련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보통 하룻밤 정도 자지 않아도 문제없습니다. 보통 자는 시간은 3시간이에요. 그 이상 잤을 경우에는, 1시간 더 잤을 경우에는 다음 날 밤에는 2시간 잡니다. 뜻을 위해 그러한 훈련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간단히 그렇게 되지는 않습니다. 습관성을 붙여야 합니다, 습관성, 알겠습니까? 습관성. 금식을 합니다. 하루 한 끼 정도가 아닙니다. 선생님은 아침, 점심이 없어도 계속해서 이야기합니다.

그래서 돌아간 경우에는 아침이라고 생각하고 먹지 저녁밥으로 생각하고 먹지 않습니다. 그래서 먹는 것을 조절합니다. 아무리 배고픈 옥중이라 하더라도, 아무리 배고파도 배의 부하가 되기 위해 먹을 것을 구하지 않습니다. 원수, 알겠습니까? 그래서 그 옥중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는 밥도 절반을 쭉 옥중의 사람들에게 나누어 준 것입니다. 반 년 동안 그것이 가능하게 되면 그 이상…. 절반만 먹어도 살아 남습니다. 여러분 모두 죽어도 나는 살아 남습니다.

거기에서는 콩 한 조각이 소 한 마리만큼 귀합니다. 먹다가 죽은 경우에는 그 입속의 것을 자기도 모르게 꺼내 먹습니다. 그런 것은 이야기해도 여러분들은 모릅니다. 그러한 과정의 역사를 통하여 하나님의 심정권을 파악하기 위해 나온 거예요. 하나님을 어떻게 해방할 것인가를 생각하기 전에 효자로서 그런 길을 나온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 내용은 이렇다 하면서 하나님이 통곡을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가장 많이 울린 남자가 있다면 문선생이라구요. 그 이외엔 없습니다.

하나님의 심정은 세상 그 누구도 모릅니다. 예수님의 심정도 말이에요. 알겠습니까? 그러한 귀중한 가르침입니다. 죽어 봐요. 문선생이 거짓말을 했나, 죽어 보면 바로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양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