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세까지는 훈련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7권 PDF전문보기

30세까지는 훈련하라

그래서 통일교회는 30세까지는 훈련을 시키는 거예요. 예수님이 30세에 공적 출발을 한 것과 같이, 30세까지는 훈련하라 하는 거예요. 거지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알겠어요? 30세까지는 거지로부터 시작하라 하는 거예요. 인간 사탄세계의 펑크의 상황 모든 것을 알라 하는 것입니다. 알았을 경우에는 자기 마음이 환영하는 것이 하나도 없음을 발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꺼번에 포기할 수가 있다구요.

죄에 걸려 고민하는 사람이 있을 경우에는, 하나님 대신에 그를 품고 눈물을 흘리는 거예요. 자기 일생 동안 모은 돈을 아무 생각도 없이 부모의 마음으로 사람들을 위해서 사용해 주는 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는 참부모의 심정을 가지고, 종의 몸으로, 땀을 무엇을 위해?「땅을 위해서.」땅을 위해서, 눈물은?「인류를 위해.」피는?「하늘을 위해서.」했습니까? 했어요? 그렇습니다. 그거라구요.

그와 같은 생애를 걸고 가는 문선생에 대하여 반대하는 자가 발전해야 하겠어요, 멸망해야 하겠어요? 천운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한 것은 모두 타파해 버려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원칙…. 틀림없습니다. 때려 보라구! 문선생은 깨지지 않는다구! 때린 자는 하늘이 킥- 처벌하고 말 것입니다.

지금부터 두고 보세요. 통일교회 반대해 봐야…. 여러분이 체크해 보세요. 모두 망해 가는 거예요. 요즘은 무서워요. 선생님이 입을 열어 '그놈의 자식, 죽어'라고 말하면 바로 죽어 버려요. 부모로서는 죽어도, 혀를 깨물면서라도 그런 것은 말할 수 없다구요. 참부모로서 말이에요. 하나님이 말할 수 없는 거라구요. 그러한 마음을 가지면 복귀할 수 없는 것입니다. 원수세계의 모든 자녀를 돌리려고 하는데…. 모두 원수예요. 그러한 것을 말한 경우에는 하늘나라에 돌리는 길이 모두 단절됩니다. 그것을 알고 있는 선생님이 적인 일본을 망하게 하는 기도를 할 수 없습니다.

미국의 감옥, 일본의 감옥 안에서도 어떻게 이 나라를 구할 것인가를 생각했다구요. 그러한 사람이 자동적으로 일본의 중심성으로서, 미국의 중심성으로서 위에 떠오르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될 것 같아요, 그렇게 될 것 같지 않아요? 여러분이 그렇게 될 것 같지 않다고 아무리 소리쳐도 그렇게 됩니다. 자신만만하다구요. 자신없어요? (웃음) 정말입니다.

선생님은 여러 가지 면에서 원수가 많은 것입니다. 그러나 모두 빨리 잊어버려라 하는 거예요. 그 아들딸들이 먹을 것이 없다면 쌀을 사주는 거예요. 학비가 없을 경우에는 다른 친구의 이름으로 모두 그러한 것을 보급해주었다구요. 그런 사람이 망한다면 어떻게 하겠어요? 응? 그렇다면 하나님은 똥도, 아무것도 없다구요.

일본에 있어서 1만 불 헌금하라 했지만 말이에요, 선생님은 그 돈을 본적도 없습니다. 만진 적도 없어요. 어디에 가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일본에서 볼 때 큰일이지요. 그것은 은행에 넣어서 물을 빨아들이는 탱크같이 저금해 가지고 해야 하는데 일본 패들은 돈이 없으니까…. 선생님이 고생하여 은행의 금융, 융통기금을 구하여 일본 전체를 살리려 하는데, 자기들이 매월 사용하는 경비도 헌금하여 저금해야 하는데 그 저금을 하지 않고 그것을 횡령하여 매월 경비로 사용하려 한다구요. 그것은 망하는 것입니다, 망하는 거라구요.

그럴 것 같으면 선생님은 이러한 것을 하지 않습니다. 생애에 없는 일, 냄새만 나는 그러한 여자들, 신병들, 원리도 아무것도 모르는 그것을 가르치려고 생각지 않는다구요. 최후의 단계입니다. 최후예요. 물이 만수(滿水)가 되어 옵니다. 만수가 되면 1분에 바뀝니다. 알겠습니까? 통일교회의 역사를 중심하고 최초, 소금물이 들어온 경우에는 그것이 만수가 될 때까지는 선생님은 관계하지 않습니다. 만수가 되어 오는 것입니다. 똑같은 통일교회의 흐름과 같이 다루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이 불평을 합니다. 평등하지 않다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