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연맹을 만드는 기초 작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8권 PDF전문보기

대학연맹을 만드는 기초 작업

지금 어머니의 강연도 대학연맹을 만드는 기초 작업이라구요. 무슨 이야긴지 알겠어요? 그래서 브리지포드 대학을 중심으로 해서 지난 1년 동안 추진해 온 것은 하버드 대학을 중심으로 예일 대학이라든가 프린스턴 대학이라든가…. 프린스턴 대학은 오늘 아침에 했지요. 컬럼비아 대학 등 아이비리그의 10대 유명대학을 모두 짜서 배후의 그 일을 했다구요.

앞으로 2000년이 되면 그런 대학은 학생수가 3분의 1로 줄어듭니다. 왜냐하면 세계대전 이후 계속 산아제한을 해 왔기 때문입니다. 또 모두 프리 섹스 문제라든가 호모, 레즈비언 문제로 가정이 붕괴되고, 가정을 갖는 것은 지옥이라고 생각하게 되었다구요. 그래서 아기를 안 낳게 되니까 2000년대가 되면 유명대학은 힘들다구요. 3분의 1로 줄어들면 경영이 곤란해진다구요. 그런 내용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선생님은 그 3분의 1을 선생님이 보급해 주겠다 하는 거라구요. 이제 몇 년도 남지 않았다고요, 지금도 그런 경향이 보이니까 말이에요.

그 아이비리그의 학생은 진짜 세계 지도요원이 되게끔 만들어야 하는데, 지금은 미국의 정신만을 중심으로 해 가지고 각국에서 온 학생들은 별개의 학생으로 취급하는 그러한 체제입니다. 그렇게 해서는 유엔을 지도하는 요원을 양성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면 현대의 최고과학기술, 첨단과학기술의 학과 같은 데서는 교수가 미국인 학생에게만 가르치고 다른 나라 사람들은 배제한다구요. 알았어요?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구요. 유엔대학이 되면 미국의 기술도 일본의 기술도 분명히 평준화 된다구요. 전부 가르치는 거예요. 이 루트를 중심으로 해서 미개발국가, 저개발국가에까지 기술을 이전시켜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지난 1980년대에 과학기술의 평준화를 이루어야 한다고 주장했는데, 그로 말미암아 많은 박해를 받았습니다. 유럽 선진국들이 '레버런 문이 이와 같이 선진국가 유럽의 목을 조르기 때문에 아프리카의 자원 보급을 봉쇄하겠다!' 그런 거예요. 그렇다구요. 군사력이나 경제력을 가지고, 그리고 정치적인 수법으로 선진국은 위에서 컨트롤해 가지고 후진국이 그 기준에 오르려 하면 잘라 버린다 하는 거라구요. 이게 뭐냐 말이에요, 선생님이 알고 있는 이상 그런 일은 용서 못 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 체제를 모두 하나로 묶어야 한다구요. 일본 자체가 묶을 수 없습니다, 일본 자체가. 선생님이 묶어 놓은 나라는, 소련이라든가 중국이라든가 미국이라든가, 일본을 봐도 그건 영속하고 있다구요. 그 일을 자기들의 정당이 하게 되면 정당이 바뀌게 되고, 그렇게 되면 모두 엉망이 된다구요. 그 나라의 정당이 바뀌면 각국에 만들어 놓은 외교무대가 모두 무너져 간다구요. 뭐 그런 경향은 좋다 이거예요. 복귀되는 과정에서 사탄세계는 느려지고 반면에 선생님은 조직체제 조성을 촉진한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결국 고개를 넘는 데는 선생님이 먼저 넘게 된다 이거예요. 2000년대를 중심으로 해서 말이에요. 급하다구요.

그래서 브리지포드 대학이 유엔대학이 되면 미국의 10대 대학, 아이비리그의 대학이 후원단체가 되어 공동연합단체를 편성해 그 대표가 브리지포트 대학이 되는 거라구요. 그렇게 되면 지금 미국 4년제 유명 대학을 졸업한 사람은 자기 대학의 대학원에 가지 않고 브리지포트 대학원에 들어가게 된다구요. 왜냐? 유엔의 무대가 자기 활동무대가 되기 때문입니다.

유엔대학에서 전문적으로 공부하면 각국에 보낼 인맥이 모자라기 때문에 백 퍼센트 필요로 하게 된다구요. 그렇게 교육받은 사람이 석사 이상의 학위를 가지면 각국의 외무부 차관의 입장에서 각 부서의 국장급을 철저히 교육하게 된다구요. 국장이 그렇게 되면 저절로 과장을 직접 교육할 수 있다구요. 밑의 요원에 이르기까지 모두 교육이 된다구요. 그 가운데 우수한 사람은 유엔대학 연구부라든가, 훈련소, 수련소를 통과시켜 거기서 우수한 사람은 뽑아서 계속 인맥을 보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급되어 조직체제가 되면 세계는 하나의 체제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누가 무너뜨리려고 해도 무너지지 않습니다. 유엔이 결의를 해서 했기 때문에 말이에요. 유엔 의회에서 결정한 것을 한 나라가 어떻게 할 수가 없습니다. 미국이라도 할 수 없다구요. 그러한 인맥을 세계적으로 빨리 배치해야 합니다. 알았어요?

유엔 자체가 그런 인맥을 조성하면, 교육과 함께 그 나라를 중심으로 해서 유엔기구의 원조자금 모금운동을 하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알았어요? 세계의 유명인들을 유엔총회에서 초빙해 지도한다구요. 1백 명이라든가, 점보기 하나로 380명이라든가 이런 식으로 해서 북극을 방문시키고, 남극을 방문시키고, 아시아를 방문시키고 하는 등 6대주 가운데 유명한 곳을 방문시키며 40일간 초빙하여 한다 하면 서로 앞을 다투어 오게 된다구요. 돈을 모으는 일이야 선생님이 챔피언입니다. (웃음) 정말이에요. 돈을 벌지 않으면 이와 같은 큰 세계활동을 펼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