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복귀의 방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8권 PDF전문보기

탕감복귀의 방법

이곳에서는 명령만 들으면 된다구요. 하나님의 명령에 아담이 절대복종하고, 아담의 명령에 해와가 절대복종하고, 해와의 명령에 가인이 절대복종하고, 가인의 명령에 동생이 복종하면, 가인의 형님을 중심으로 해서 동생이 횡적으로 하나 되면 동생은 어머니와 아버지, 하나님께 여쭤 보지 않아도 되는 입장, 완성권에 서게 된다구요.

일본으로 말하면 중앙정부와 현, 군이 있으면 현을 중심으로 해서 상대권에 있는 군이 하나되면 군은 중앙청의 간섭을 받지 않아도 완성권에 선다 이거예요. 군을 중심삼고 보면 촌이 군을 중심으로 하나 되면 촌은 현과 중앙청의 직접적인 간섭을 받지 않아도 된다 이거예요.

아벨이 가인과 하나되면 어머니, 아버지, 하나님께 묻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해와와 아담이 횡적으로 하나되면 해와는 하나님께 물어 보지 않아도 된다구요. 알겠어요? 황족권이 뭔지 알겠어요? 황족으로서 복귀된 사람은 직계의 자녀를 장남으로 모시면 자동적으로 천국으로 들어간다 하는 것입니다.

복귀된 그 사람은 모두 이쪽으로 이동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자기 재산도 모두, 형님의 것에서 나누어졌다 하는, 부모님으로부터 나누어 나왔다 하는, 하나님으로부터 나누어 나왔다 하는 생각을 해야 합니다. 자기가 소유하고 있어도 그건 형님의 것이요, 어머니의 것이요, 하나님의 것이라고 생각해야 한다고. 자기보다 앞서 하나님의 것이요, 부모님의 것이요, 형님의 것이라고 일본 전국이 생각해야 한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러면 누가 예수님의 부인이 되느냐? (칠판을 가리키시며) 이건 마리아, 이건 예수님이라구요. 예수님은 아벨입니다. 이 세례 요한은 가인입니다. 어떻게 탕감복귀를 하느냐? 타락함으로써 가인이 아벨의 여동생을 빼앗아 갔습니다. 알겠어요? 가인이 아벨의 여동생을 빼앗아 갔습니다. 가인이 아벨의 여동생을 빼앗아 갔기 때문에 이번에는 아벨 예수님이 가인 세례 요한의 여동생을 반대로 탕감복귀해 빼앗아 와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가 된다구요. 여기의 여동생 말이에요. 여기 여동생을 가인이 가져갔기 때문에 탕감복귀에 의해 세례 요한의 여동생이 예수님의 상대자가 되어야 합니다.

세례 요한의 여동생은 예수님의 무엇이 돼요? 이복 여동생이라구요. 세례 요한은 그걸 잘 알고 있다구요. 예수님을 보면 예수님은 마리아가 자기 아버지와 관계해서 낳았다 하는 사실을 어머니로부터 듣지 않아도 안다구요.

그러한 잘못된 혈통의 기준에서 태어난 사람이 메시아가 되다니…. 그걸 믿을 수 없었다구요. 그 메시아가 말하기를, 자기 여동생과 결혼하겠다는 거예요. 그 당시 법률을 중심으로 해서 성립된 가정의 전부가 원하지 않는다 이거예요. 아버지 사가랴도 싫어하고 마리아도 그러한 하나님의 섭리의 내용을 자세히 모른다구요. 모르고 타락한 장성 완성기준 이상으로 올라가 있지 않기 때문에 모른다구요. 마리아도 원하지 않는다구요. 세례 요한도 원하지 않는다구요. 오직 예수님 혼자 원합니다.

왜 30세가 되도록 결혼하지 않았느냐 하는 것입니다. 3번이나 어머니에게 충실하게 통고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통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집을 나가 원래 집안에서 이루려고 했던 그 내용을 제자들을 중심으로 해서 이루려 하니 제자들도 그것을 믿지 못했습니다. 제자들 스스로가 자기 부인이나 자기 딸을 예수님 앞에 헌납하고 천사장 같은 입장에 서지 않으면 안 되는데 그건 어렵다구요.

이러한 내연의 내용을 중심삼고 볼 때, 세계적으로 돌게 될 때 문제가 되는 이러한 일가가 나오지 않는다 하는 것을 생각할 때, 여기에 있어서 이것을 무사히 통행시키기 위해 근친상간 관계라는 문제가 나오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마리아 자체가 자기 언니의 남편과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여동생과 관계하려고 한 거예요. 이러한 근친상간 관계의 기준을 중심으로 해서 결말, 탕감원칙의 결말을 봐야 하는 이러한 원칙이 있는데 그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오직 재림주, 참부모밖에 모르는데 그 분을 쫓아냈기 때문에, 그대로 그것이 전통으로 이어짐으로 말미암아, 미국은 40년간에 그 근친상간 관계를 사탄적으로 확장하여 지옥세계를 만들고 말았습니다. 알겠어요? 그건 하나님께서 허락하셨기 때문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