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의 기지는 심신 분열이 없는 자기 자신과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8권 PDF전문보기

평화의 기지는 심신 분열이 없는 자기 자신과 가정

무엇을 선택해야 해요? 잃어버린 본연의 본향의 가정과 이상의 남편과 이상의 나라, 이상의 세계, 이상의 하나님이라구요. 그것이 본향으로 돌아갈 길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양심, 심신이 일체가 될 길이 없습니다. 알겠어요? 해와의 사명이 그렇다고 하는 것도 모르고…. 리브가처럼 마리아처럼 되어 있지 않다구요. 왜냐? 심신 분열이 되어 싸우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선 무엇을 명심해야 하느냐? 타락했다 하는 것입니다. 말해 보라구요.

타락!「타락!」타락!「타락!」타락!「타락!」그건 지옥에 가야 합니다. 그건 처형되는 것보다 더한 병이라구요. 지상에서 처형당하면 영인체는 처형되지 않지만, 이것은 영육 모두 처형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서운 병에 걸려 있다 하는 거라구요. 타락했다 하는 거라구요.

어떤 괴로운 일이 있어도, 어떤 무서운 일이 있어도 이 문제를 중심으로 해서 목숨을 걸고 나가야 한다구요. 이건 자기 가정의 문제보다 앞서는 것입니다. 자기 나라의 문제보다 앞서는 것입니다. 이 세계의 평화의 문제보다 앞서는 것입니다.

평화의 기지는 어디냐? 일본이 평화가 이루어져도 여러분의 마음이 분쟁하면 평화의 기지는 없는 것입니다. 평화의 기지는 어디냐? 심신 분열이 없는 자기 자신, 그리고 가정입니다. 그 이외에 없다구요. 알겠어요? 4대 심정권, 3대 왕권이라는 것, 그것이 평화의 기지입니다. 그것을 공식적으로 확대하면 나라와 딱 맞는다구요. 어제도 말했지요. 그 공식대로 세계 차원으로 커지게 되면 전후 구체가 확대되어도 그 내용은 똑같이 90도 연장선에 모두 연결된다구요. 개인을 중심으로 해서 가정·종족·민족·국가….

그렇기 때문에 나라에 있어서도 4대 심정권류가 있다구요. 세계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천국에 가도 4대 심정권의 부류가 존재한다구요. 자녀가 있고 형제와 같은 입장이 있고 모두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지상의 모델적인, 기본적인 가정에서 훈련받았다면 그 각도는 모두 맞기 때문에, 어디 가나 무사히 통행할 수 있습니다. 반발 없이 무사히 환영받고 천주 전체가 자기의 활동권, 소유권의 시대가 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대한 혜택의 길을 알게 된 사람으로서 그 행동을 이루지 못하면 죽어 버리라구요. 그런 귀찮은 자는 선생님 앞에 모습을 보이지 말라구요. 보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한 결심을 굳혀야 합니다. 알겠어요? 그러한 결심을 굳히고 이 몸과 마음을 통일하겠다고 결의해야 한다구요. 문제의 근본은 타락입니다, 타락. 타락을 실감해야 합니다. 사탄을 알고 하나님을 알고 타락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예수님도, 세례 요한도 광야에서 외치기를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 했다구요. 회개해야 합니다. 예수님도 같은 말씀을 하셨다구요. 선생님도 같은 말씀을 한다구요.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 이거예요.

어떻게 회개하면 돼요? 그것을 몰랐다구요. 선생님은 분명히 가르쳐 준다구요. 이러한 가정과 개인문제…. 세계의 큰 문제가 있지만 근본적 문제는 두 개 밖에 없다구요. 심신이 갈라진 사람들이 세계를 더럽혀 간 거라구요. 알겠어요? 정치하는 사람은 모두 속이고, 자기 욕망대로, 여러 가지 야쿠자나 마피아 등은 협박을 해서 얼토당토 않은 짓을 하는 거라구요. 심신 일체권을 떠난 사람들에 의해 세계가 엉망으로 되어 있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