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것이 귀하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보이지 않는 것이 귀하다

봄이 되면 피지 말라고 해도 꽃이 핍니다. 꽃이 피면 아름답다구요. 그리고 아름다운 향기가 납니다. 그곳에는 반드시 나비가 날아와서 수술과 암술이 서로 안고 하나되도록 만든다구요. 자연이 불가사의한 것은 꽃 하나에 수술이 있고 암술이 있는데 하나의 꽃 안에서는 결혼하지 않습니다. 이것만 봐도 의식이 먼저 있다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는 것입니다.

공산당은 '의식은 물질의 산물이다.'라고 하는데, 그런 어리석은 일이 어디 있느냐 이거예요. 보이지 않는 것이 보다 귀하잖아요? 양심도 안 보이고 사랑도 안 보이고 생명도 안 보이고 하나님도 안 보입니다. 모두 보이지 않는 것이 보다 귀하다구요.

그런 입장에서 보면, 일본 전체의 여자들은 앞으로 어떻게 해요? 가정에 돌아갑니다. 무슨 가정? 하나님의 가정이에요, 사탄의 가정이에요?「하나님의 가정입니다.」여러분이 살고 있는 곳은 하나님의 가정이에요? (웃음) 그것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구요. 하나님의 가정과 사탄의 가정은 완전히 정반대입니다. 알았어요? 하나님의 가정에 있으면 사탄의 가정은 그에 반대합니다. 사탄의 가정이 있으면 하나님의 가정은 '거기 비켜! 조용히 해!' 한다구요. 하나님의 가정이 있으면 사탄의 가정은 '이것 하나님의 가정이 뭐야? 때려부숴라. 죽여라.' 한다구요. 하나님은 비키라고 말하는데 반해 사탄은 죽이라고 말한다구요. 그래서 통일교회를 반대하는 남편은 '문선생이 죽었으면 좋겠다.' 이렇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웃음) '죽지 말고 살아서 우리 부인을 훌륭하게 교육해 주었으면 한다.'고 생각하는 남편은 아무도 없습니다. 반대하는 사람은 모두 문선생을 해치워 버리라고 한다구요.

선생님은 정면으로부터 여러 여자의 박해를 받아 왔습니다. 선생님이 받은 전체 박해의 양을 생각하면 여자 한 사람씩을 후려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일대일로 말이에요. 그러나 부모라는 입장은 그렇게는 못 합니다. 자식을 위해서는 몇십 배의 십자가를 지고도 참고 가는 데에 부모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구요. 그래서 모두 잊어버립니다. 금방 잊어버린다 이거예요. 사랑하는 자식이 저지른 나쁜 짓은 금방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자식도 또한 잊어버린다구요. 나쁜 짓을 해서 어머니한테 맞아도 3일 이내에 잊어버린다구요. 그 아픔보다 어머니가 좋은 것이 더 크기 때문에. 알았어요?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말과 같이 말이에요. 선생님은 인간의 상식기준을 초월해 있다구요.

그렇게 보면 여러분의 남편과 문선생의 관계는 이렇게 되어 있다구요. 모든 여자는 어머님의 분신이 되라고 했지요? 어머님이 선생님의 정처 입장이면 여자가 많이 있는데 그건 첩입니다. 첩은 정처의 사랑을 점령하고자 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정처보다 열심히 사랑한다구요. 그래서 통일교회의 여자들은 어머님보다 더 많이 선생님에게 관심이 있다구요. 정말이에요? (웃음) 그런 거짓말 같은, 바보 같은 말을 하는 머리가 둔한 남자가 어디 있느냐고 할지 모른다구요. 그러나 그렇다고 한다면 이건 틀림이 없다구요. 여러분은 어때요? 선생님에게 관심이 있어요? 어느 정도? 자기 남편 이상, 이하?「이상.」이 나쁜 여자들! (웃음) 모두 나쁜 여자라구요. 그런 말을 하니까 언니 오빠가 모두 반대를 하고 '이놈아, 죽어 버려라!' 하는 거라구요. 그리고 자기 아버지를 옆에 두고 '참된 아버지한테 갑시다.' 하는 거예요. 그러면 자기 집에 있는 사람은 누구냐 이거예요. 거짓 아버지다 이거예요. 그런 말을 하기 때문에 반대받도록 되어 있다구요. (웃음) 상식적이 아니기 때문에.

선생님이 나빠서 이렇게 온 세계에 나쁜 소문이 나돌게 된 것이 아니라구요. 여러분 탓입니다. 선생님은 그렇게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절대로 그렇게 하지 말라고 했다구요. 전부 가르쳐 주었는데, 하얀 것, 빨간 것 다 가르쳤는데, 모두가 하얀 것은 자기가 갖고 빨간 것만 주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박해한다구요. '우리 선생님이 진리를 이야기했다. 그것이 무엇이냐 하면, 혈통전환이다.' 그런 말을 하니까 깜짝 놀라는 거라구요. 또 '우리 선생님은 종교를 모두 통일할 분이시다. 불교 따위는 부정한다. 유교도 부정한다.' 이러는 거예요. 종교가가 이런 말을 들으면 가만히 안 있는 거예요. 기독교 등은 모두 재림주가 구름을 타고 온다고 하는데 '우리 선생님이 재림주임을 모르는 크리스천은 안 된다.' 하는 거예요. 그런 말을 하기 때문에 소문이 나쁘게 나돌았다구요.

전법에는 직접 전법과 간접 전법이 있다구요. 알았어요? 폭탄을 떨어뜨리지 않고 한꺼번에 10대 이상의 탱크로 밀고 들어가 말을 해서 수습하는 그런 전법이 전쟁에 승리하는 데 있어서 가장 훌륭한 방법이라구요. 폭탄을 떨어뜨려서 이긴다는 것은 어린아이 같은 작전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