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여성연합 운동의 목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여성연합 운동의 목적

그것을 위해서 1992년 4월 10일을 중심삼고 전세계에 여성해방을 선포한 것입니다. 전세계를 대표해서 40년 전에 통일된 신부 기대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전세계의 여자를 해방하는 것입니다. 누구를 중심삼고? 어머니를 중심삼고 하는 거라구요, 어머니. 신부 기대를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2차대전 직후에 세계적으로 만들어진 신부 기대를 사탄에게 빼앗겼기 때문에 그것을 탕감복귀하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어머니를 중심삼고 전세계의 여자들을 하나로 묶는 것입니다. 그것이 세계평화여성연합으로서 지금 전세계 여성을 묶는 운동을 하고 있다구요. 알겠어요?「예.」

어머니를 중심삼고, 신부의 기대를 중심삼고 그걸 해방해 가지고 미국과 자유세계 위에 결착시키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제2차대전 후의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고 볼 때 미국은 아벨이고 자유세계는 가인이라구요. 그걸 탕감복귀하는 거라구요.

물론 문은 선생님이 여는 거라구요. 지상천국의 문은 선생님이 여는 거예요. 미국에서 열두 군데의 순회강연회를 대성공리에 마치고, 어머님을 중심삼고 미국의 전 주의 강연회를 시작하는 거라구요. 그래서 미국 국회까지 하는 거예요. 그걸 3주간 이내에 해야 하는 거라구요. 그래서 미국 국회의 강연회까지, 대환영하는 가운데서 어머니의 강연회를 끝냈습니다. 1993년 7월 28일은 어머니가 참부모를 국회에서 선포한 날이에요. 그 날을 말이에요, 미국의 국회를 중심삼고 기념일로 정하게 된 거라구요. 그것을 상원의원 등 219명 이상이 사인해서 그렇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박수)

이건 세계적인 사건이라구요. 통일교회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문선생의 부인이 미국 국회에 들어가서 참부모를 선포한 그 날을 국회의 결정을 보아서 기념일로 결정했다고 하는 거라구요. 이것은 엄청난 사실입니다. 여기에 대통령이 사인을 하면 경축일로 결정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박수) 그렇게 되면 미국을 중심삼고 미국의 대사관은 전부가 경축일로 지키게 될 거라구요. 그걸 지금 하고 있는 거라구요. 그것은 미국 전체가 대환영을 한 것입니다. 반대를 한 게 아니예요. 대환영을 한 거라구요. 유엔이라고 하면 이건 전세계의 국회라구요. 자유세계를 대표한 입장이라구요. 미국의 국회는 미국을 대표하고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의 국회와 유엔을 묶음으로 말미암아, 2차대전 직후에 해와권으로서 세계가 연결된 기준을 잃어버린 것을 탕감복귀하는 조건이 되는 거라구요. 어머니가 말이에요.

그렇게 됨으로써 가인 아벨이 찾아졌다구요. 어머니를 중심삼고 세계적인 가인 아벨을 잉태하게 된 것입니다. 아시아로부터 미국으로 가서 가인 아벨을 하나로 해서 반대로 평면적으로 돌아오는 거라구요. 일본으로 돌아오는 거라구요.

그래서 일본으로 돌아오는데, 일본은 최대의 통일교회 박멸운동을 전개한 것입니다. 그래서 8월 말까지는 일본에서 통일교회가 없어진다고 한 거라구요. 선생님은 웃었다구요. 푸! (웃음) '너희들이 없어지라고 해서 없어질 통일교회라면 출발도 안 했다. 할 만큼 해 봐라. 나도 할 만큼 할 테니까.' 한 거라구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