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자는 책임을 지는 사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중심자는 책임을 지는 사람

선생님이 김일성처럼 공산당이었다면 많은 사람을 죽였을 거라구요. 명령하고는 즉시 그렇게 하는 거라구요. 하나님의 입장을 알고 있으니까. 하나님의 전법은 맞고 빼앗는 거라구요. 힘이 있으면서도 말이에요. 선생님은 운동을 해도 뭐든 잘한다구요. 선생님은 남자 하나 정도 해치우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라구요. 그런 사람이 무력한 남자처럼 맞으면서도 참고 나가는 거예요. 그게 남자다운 거라구요. 약한 자는 그러한 가치가 없는 거라구요.

이제부터는 그렇게는 안 됩니다. 지금까지는 방어선을 쳤지만, 이제부터는 공격을 하는 것입니다. 차츰 공격을 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올해부터 무엇을 하느냐 하면, 점보 비행기를 빌려서 380명을 태우고 가서 일본을 공략하는 거예요. 공략이 아니라 일본을 부흥시키는 거라구요. 각 전문분야의 노벨상 수상자들로부터 유명한 수상 같은 사람들을 동원해서, 각 부문의 두목들을 일본에 데리고 가 가지고 2주일만 하면 전체가 뒤집어지는 것입니다. 12개국, 40개국을 쭉 그렇게 돌면 세계는 뭐 조용해질 것입니다.

그런 것을 하려고 하는데 여러분 때문에 못 하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 때문에 전부가 스톱해 있다구요. 여러분 때문에 선생님이 포로가 되어 있다구요. 아무 데도 못 가잖아요? (웃음) 세계를 희생시키면서 일본만을 위해서 이렇게 한다는 것은…. 선생님의 생애에 없었던 일을 하고 있잖아요? 한국 여자들한테도 이렇게 안 했다구요. 세계 어떤 여자들한테도 이렇게 한 적이 없습니다. 처음이라구요, 처음. 왜냐? 일본을 그냥 그대로 놓아두면 뻗어 버린다 이거예요. 선생님은 중심자입니다. 중심자는 책임을 지는 거예요. 여러분이 못 하면 선생님이 책임을 지는 거라구요. 이 방법 이외에는 지금 일본의 경제적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알겠어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할 수 없다고 생각해요?「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1만 달러를 틀림없이 헌금하라구요. 깨끗이 하게 되면 내년부터 10배 이상의 경제권이 돌아올 것입니다. 그것을 기다리는 거라구요. 도약을 하는 거예요. 관심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이번에 4천 군데의 부락에 돌아가서 나발을 불 거예요, 안 불 거예요?「불겠습니다.」불어요, 안 불어요?「붑니다.」어떻게?「당당히….」모두 다 도망을 가게끔 당당히…. (웃음) 밤에 잘 수 없고, 낮에도 일을 할 수 없으니까 도망을 갈 수밖에 없다고 할 수 있게끔 불어대는 것입니다. (웃음)

선생님은 그런 성격이라구요. 손을 대면 끝장을 보는 것입니다. 죽느냐, 사느냐 둘 중에 하나라구요. 그런 성격을 가지고 있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무리라는 그런 생각을 안 하는 것입니다. 쓰러질 때까지 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그렇게 선생님을 고생시키게 되면 여러분이 선생님 앞에 체면이 안 서잖아요? 해와로서. 아무것도 모르는 나라를 해와 국가로 세워서 무엇이든 아는 거와 같은 입장의 체면을 세워서, 그런 권위의 자세를 가지고 모두에게 훌륭한 부인의 가르침을 가르칠 수 있도록 기르기란 힘든 거라구요. 영국이었더라면 어땠겠어요, 이거? 성서를 아는 사람이라면 1년 이내에 전부 다 끝나는 것입니다. 이건 6년이나 7년 걸려요. 힘들다구요. 탕감복귀를 선생님이 한다면 어떻게 하느냐? 영국 미국 불란서도 복귀할 수 있잖아요? 1세보다 2세는 뭐든 할 수 있다구요. 일본 독일은 전부 제쳐 두고 말이에요.

독일과 일본이 지금 최후의 단계에서 반대하고 있습니다. 왜냐? 사탄권에 있는 것을 빼앗아 왔기 때문입니다. 세계적인 사탄의 것을 빼앗아 왔기 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자기들 것으로서 취하는 게 맞지 않느냐 해 가지고 사력을 다해서 반대를 하고 있는 거라구요. 독일도 그렇다구요. 그런 것들을 구해 주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겁니다. 뭐 그런 고개를 다 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