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평화를 이루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세계 평화를 이루는 길

그래서 대이동시대가 온다는 것입니다. 공산주의가 자본주의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의 파괴적인 면으로서 강제로 했지만, 앞으로 자진해서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나라를 찾게 되면 입적시대가 옵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없기 때문에 모든 인류는 새로이 하나님의 혈족으로 입적하는 시대가 오는 거예요.

입적시대가 올 때는 대한민국의 백성이라는 이름 가지고는 안 되는 거예요. 사랑을 중심삼고 모든 민족을 극복해야 됩니다. 가정을 부정하고, 종족을 부정하고, 민족을 부정하고, 국가를 부정하고, 세계를 부정하고, 천상세계의 지옥까지도, 영계의 지옥까지도 부정하고 마귀를 부정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걸 긍정하는 것이 타락이에요. 이렇게 떨어졌으니 반대로 올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런 논리를 중심삼고 어디로 갈 것이냐 하는 것을 안다는 거예요. 박정민, 그 자리에 서 있어? 그걸 부정하는 날에는 몸과 마음이 싸우지 않습니다. 둘 중에 하나를 부정해야 돼요. 몸뚱이를 완전 부정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몸뚱이를 중심삼고 연결된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 전부 다 이 판도권 내에 있지만, 마음은 그것과 상관없습니다. 타락 때문에 떨어진 것입니다. 마음이 원하는 대로 몸뚱이를 부정해 가지고, 마음이 앞서 가지고 몸뚱이를 끌고 다녀야 될 텐데 몸뚱이가 앞서 가지고 마음을 끌고 다닌다는 거예요. 이게 타락입니다. 혁명은 국가에서 하는 것이 아니요, 가정에서 하는 것도 아닙니다. 나에서부터 시작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 평화는 간단해요. 심신이 거짓 사랑으로 갈라졌기 때문에 참사랑을 중심삼고 심신 통일과 부부 통일을 이루면 됩니다. 부부 통일을 하게 되면 벌써 하나님과 인간이, 신인애가 완성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완성시키는 존재가 누구냐 하면 하나님이 아니예요. 인간입니다. 상대적 존재입니다.

남자를 완성시키는 것은 여자입니다. 여자도 반쪽이고, 남자도 반쪽이라구요. 남자가 완성하려면 여자가 필요하고, 여자가 완성하려면 남자가 필요합니다. 둘이 공동 사랑, 공동 소유권을 중심삼고, 대등한 가치의 내용을 중심삼고 사랑을 받들어 가지고 그 사랑을 어디에 접붙이느냐 하면 하나님에게 접붙여야 됩니다. 결혼은 반쪽 되는 남자 여자가 완성해 가지고 하나님을 점령하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참사랑은 그 자리까지 가는 것입니다.

그러한 사랑을 지녀 가지고 마음이 거기에 집이 되어야 될 텐데, 그 사랑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마음은 마음대로 욕망에 사로잡혀 있고 몸뚱이는 그걸 끌고 가는 거예요. 종적으로 따라가지 못하고, 횡적으로 끌려 다닌다 이거예요. 축이 없이 떠돌아다니는 것입니다. 어디로 갈 방향을 모르는 거예요. 이것이 개인으로, 가정으로, 국가, 세계까지 되어 있다구요. 축이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세포도 축을 가지고 움직이는 것입니다. 지구성도 축을 가지고 움직이고, 달도 축을 가지고 지구를 돌고, 지구도 태양계에 축을 가지고 도는 것입니다. 그 축이 없다 이거예요. 그 축이 인간의 양심인데, 축이 될 수 있는 플러스가 혼자입니다. 그런데 마이너스가 플러스가 되어 있으니 서로 플러스 플러스 되어서 왔다갔다 왔다갔다하는 거예요. 누가 강하냐 하면, 몸뚱이가 강하기 때문에 왔다갔다 왔다갔다하다가 지옥으로 틀림없이 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이상 하는 천국은 비어 있는 거예요. 예수님도 그 이상을 못 이루었기 때문에 낙원에 가 있습니다. 낙원이 뭐냐? 천국 들어가는 대합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이상을 갖추어야 할 완성한 남성은 완성한 여성을 이 땅 위에서 찾아 가지고 천리 대도의 원칙인 하나님의 사랑 이상을 정착시킬 수 있는 가정을 거쳐 가지고 천상세계에 가게 되어 있지, 상대의 이상을 갖지 못하면 암만 예수님이라도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낙원에 기다리고 있다가 다시 와서 신랑 노릇을 해서 가정을 편성해 가지고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구름 타고 온 허깨비가 어떻게 가정을 편성해요? 미쳐도 유만부동이지요. 천년 만년 믿어 보라는 것입니다.

재작년 10월 28일, 휴거한다고 하던 그때에 어머니하고 우리 통일교회는 메시아를 선포하고 참부모를 선포한 것입니다. 휴거가 뭐예요? 그 사람들이 통일교회에 왔으면 다 죽지 않습니다. 이론에 안 맞는 것은 사기예요. 진리는 이론에 맞아야 됩니다. 주먹구구식으로 그저 믿으면 천국에 가요?

아무것도 모르고 덮어놓고 삼키려고 하면 그거 넘어갈 것 같아요? 통일교회를 통째로 삼킨다고 자기들 마음대로 없어질 것 같아요? 아닙니다. 잘못 생각한 것입니다. 왜 그렇게 야단하는 거예요? 통일교회를 왜 그렇게 40년간 미워하는 거예요? 요즘도 통일교회가 무슨 원수라고…. 내가 자기들 집에 가서 탕두질을 했나, 여편네를 농간했나? 그건 악마입니다.

하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것을 악마는 제일 미워하게 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거예요. 망하는 세상은 지옥 가니까 180도 뒤로 돌아야 됩니다. 지상세계를 빼앗아 가지고 하늘로 가려니까 전세계가 동원해 가지고, 개인으로부터 전세계가, 종교 단체까지 반대하는 거예요. 나를 반대하지 않은 사람이 없다구요.

종교 지도자로서 역사에 없는 최고의 반대기록을 가진 왕과 같은 자리에 서 있는 사람이 문총재입니다. 세계에 나를 모르는 사람이 없어요. 또 그래야 됩니다. 나쁘다고 하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없어야 되고, 좋다고 하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없어야 됩니다. 둘 다예요. 왜? 사탄세계가 지배하려니까 그런 거예요. 문총재를 지금까지 나쁘게 알았어요. 악한 세계가 지배했는데, 이제부터 악한 세계가 사라지니까 좋게 알 수 있는 때가 왔다구요.

미국 자체에서도 기독교에서 문총재 사상을 받아들이는 운동이 벌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기성교회 따라지들, 전부 다 우물 안에 개구리들입니다. 나라님이 행차하는 데 짖어야 할 개들인데, 행차 후에 나발같이 지나간 후에 짖고 있다구요. 정신차려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