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본궁, 생명의 본궁, 혈통의 본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0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본궁, 생명의 본궁, 혈통의 본궁

보라구요. 사람에게 제일 귀한 곳이 어디예요? 남자에게 여자에게 제일 귀한 게 뭐예요? 여자는 한 가지를 중심삼고 여자로 그렇게 되었습니다. 한 가지 때문에 여자가 그렇게 되었다 이거예요. 그 하나의 자리가 어떤 자리예요?「사랑의 기관입니다.」사랑의 기관인데, 생식기나 사랑의 기관이나 마찬가지라구요. 생식기입니다. 그게 뭐냐 하면, 생명을 심는 기계라는 거예요. 그거 얼마나 이름이 좋아요! (웃음) 생식기 아니예요? 사랑의 기관보다 실감이 나는 거예요. 설명을 딱 했다구요. 생명을 심는 도구, 그게 생식기입니다.

그건 초등학교 아이도 알아요. 사랑의 기관이라고 하면 누가 알아요? 초등학교 아이들이 알아요? 모른다구요. 생식기를 부끄럽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생식기를 한국말로 뭐라고 그래요? 한국말로 뭐라고 해요? 생식기를 뭐라고 해요? 성기를 한국말로 뭐라고 그래요? (웃음) 그게 부끄럽다면 자기가 부끄러움을 가지고 산다는 거예요. 한국말 자체가 부끄러우면 한국 사람 자격이 못 된다 이거예요. 자랑을 해야지!

그게 해방을 받아야 돼요. 그걸 뭐라고 그래요?「고추요.」(웃음) 쌍, 여자의 것을 고추라고 하면 되나? 여자가 어떻게 고추야? (웃음) 한번 해봐요, 한번. 부끄러워하는 자체가 틀린 거예요. 이게 사고입니다. 한국 사람이 한국말을 하는데 왜 부끄러워해요? 부끄러운 것이 되었기 때문에 부끄러운 거예요.「타락성입니다.」그거 타락성을 누가 아나? 타락을 모르는 사람이 그걸 알게 뭐냐구. 그 이름을 불러야지. 나는 그 이름을 잘 몰라. (웃음) 나 미국에서 살다 왔어요. 잊어버렸다구요. (웃음)

그래, 남자들은 어때요? 남자가 그 하나의 기관 때문에 남자가 됐는데, 남자의 그것을 한국말로 뭐라고 그래요?「자지요.」자지야? (웃음) 또 그 다음에 또 무엇이라고 해요? 또 있잖아요? 「씹, 좆!」(웃음) 아, 왜 웃어요? 여자의 것은 오목이고, 남자의 것은 볼록입니다. 그거 둘을 맞추는 거 아니예요? 뭐 그거 틀렸어요? 그거 맞추는 거 싫어요? 맞추는 거 싫다는 사람, 손 들어 봐! 여기 할아버지 할머니, 웃지 말고 손 들어 봐요. 이 아저씨, 그거 싫어? 그거 ��추는 거 싫어, 좋아?「좋습니다.」그러면 왜 웃어? 좋아서 웃었겠지. 그러면 됐다구요. 부끄러울 게 없어요. 제일 귀한 것입니다.

결혼해 가지고 부부가 첫날 저녁에 그걸 맞추는 그 시간에 사랑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사랑이 거기서 시작하는 거예요. 혼자서는 안 돼요. 혼자서는 사랑이 없어요. 이것이 사랑의 기원입니다. 사랑의 첫출발입니다, 인생노정에.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근본적, 기원적 기준입니다. 근본 집을 왕궁이라고 하는데, 이건 왕궁 중에서도 본궁입니다. 사랑의 본궁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정신 차려요. 뭐라구요, 그것이? 결혼해 가지고 첫날밤에 맞추는 그것이 뭐라구요?「사랑의 왕궁입니다.」사랑의 왕궁이 아닙니다. 여러분에게는 사랑의 본궁이라구요.

아담 해와도 거기서 출발하는 거예요. 맨 조상 되는 아담 해와도 그래요. 여러분에게는 그 궁 자리입니다. 사랑의 왕궁입니다, 왕궁. 그거 찾아가는 거예요, 남자 여자는. 그거 못 찾아가면 모든 것이 파탄돼요. 요걸 몰랐어요.

그것이 인생의, 사랑의 왕초입니다, 왕초.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그걸 거치지 않고는 사랑이 없어요. 또 생명의 왕초입니다. 생명의 출발지, 생명의 본궁입니다. 이걸 몰랐어요. 여기에서 남자 여자, 두 사람의 생명이 연결되는 거예요. 사랑의 불로 말미암아 활활 끓게끔 해 가지고 여기서 짝자꿍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짝짜꿍이 벌어지는 그 소용돌이 가운데 아기 씨가 심어지는 거예요. 역사가 생겨나는 것입니다.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과 생명과 혈통은 삼위일체입니다. 뗄 수 없어요.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은 전부 다 생명력의 부활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러니 사랑하는 상대를 생각할 때 불이 난다구요. 불이 나요, 안 나요? 아주머니도 불나요? (웃음) 사랑하는 남편을 생각하면 불이 나더냐 말이에요. 안 나면 잘못 살았습니다. 시집을 다시 가야 돼요. 이거 웃을 일이 아닙니다. 천지의 대도를 밝히고 있는 것입니다. 천년 만년 역사는 변해도 이건 변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 사랑의 본궁이요, 생명의 본궁이요, 혈통의 본궁입니다. 여기서부터 희희낙락, 행복이 출발합니다. 행복은 여기서부터예요. 행복의 본궁이요, 이상의 본궁이요, 평화의 본궁이요, 희망의 본궁입니다. 이게 탈선했기 때문에 모든 것이 파탄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에서 천상·지상천국이 출발합니다. 스타트합니다. 사랑하는 그 자리에서 지상의 천국이 출발해요. 천국 갈 수 있는 아들딸이 생겨나고, 천국 가정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지상천국의 출발이 여기서부터고, 모든 이상의 출발이 여기서부터입니다. 하늘나라에 가서 장식할 수 있는 모든 내용이 여기서부터 출발하는 것입니다. 여기를 벗어나 가지고는 천상세계를 채울 수 있는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타락했기 때문에 천상세계는 비워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