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여자,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났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0권 PDF전문보기

남자는 여자,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났다

자기에게 있는 그게 자기 것이 아니라구요. 남자는 태어나기를 여자 때문에 태어났습니다. 오른쪽이라고 하는 말은 왼쪽을 선유조건으로 인정하고 하는 말입니다. 왼쪽 없이 오른쪽을 말하는 건 미친 녀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른쪽이 있기 전에 왼쪽이 있다는 것을 예고하는 것입니다. 앞이 먼저 있는 것이 아닙니다. 뒤가 있어 가지고 앞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남자라는 것은 여자가 있어서 결정된 거예요. 여자 때문에 남자가 결정되는 거예요. 오목이 있으니 볼록이 필요한 것 아니예요? 여자라는 것은 남자를 선유조건으로 해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목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는 여자 때문에 태어났다는 논리를 부정할 수 없습니다. 여자는 누구 때문에?「남자 때문에 태어났습니다.」남자는 누구 때문에?「여자 때문에 태어났습니다.」이놈의 남자들이 남자 때문에 태어났다고 하는 이게 사고라구요. 이놈의 여자들은 여자 때문에 태어났다고 하니 사고라구요. 망살이 뻗쳤다 이겁니다. 망하는 것입니다. 그게 자기 것이 아닙니다.

프리 섹스가 뭐예요? 호모섹슈얼이 뭐예요? 레즈비언은 뭐예요? 이건 동물세계에도 없고 곤충세계에도 없습니다. 옥살박살 철퇴로 전부 다 까 버려야 됩니다. 그따위로 바람을 피우고 난장판을 만들어 대학가를 휩쓸고 청소년을 휩쓸고, 거기에 만족 못 하니 마약에 휩쓸려 가는 이 사망의 물결을 막아야 할 책임이 통일교회의 책임입니다. 알겠어, 이 쌍것들아?「예.」알겠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해야 돼! 먹고 놀고 쉬면 이 세계는 망해 갑니다. 쉴 사이가 없습니다.

사람에게는 욕이 필요합니다. 욕하는 할아버지가 필요해요. 나는 정상급 사람들을 데려다 놓고 욕하는 사람이라구요. 교수들보고 '이놈의 영감탱이들, 뭘 했어, 이 자식들아?' 이럽니다. 난다긴다하는, 노벨상 수상자들을 앞에 놓고 들이 죄기는 거예요. 십년 전에 만났던 사람은 '십년 동안에 뭘 했어? 그저 깎아 먹고 갉아 먹고 빨아 먹은 기생충이지.' 하고 들이 죄기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