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합과 승공연합 회원을 축복받게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0권 PDF전문보기

여성연합과 승공연합 회원을 축복받게 해야

그 다음에는, 오늘 여성연합 사람들 왔지? 여성연합하고 승공연합 말이에요. 앞으로 여성연합하고 승공연합이 이제부터 서둘러야 할 것이 무엇이냐면 말이에요. 자매결연을 맺은 모든 여성들을 중심삼고 승공연합과 여성연합, 그 다음에 우리 조직에 있는 모든 남편들의 아내들을 총동원해야 되는 거예요. 총동원해 가지고 지역 편성을 해야 됩니다. 자기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 자매관계 맺은 것을 중심삼고 분할해서 분할 책임자가 돼 가지고 그들과 친구가 되든가 뭐 어떻게 하든가 해서 교육시키는 거라구요. 그래서 전부 다 앞으로 전원 축복받을 수 있는 길로 유치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축복받는 것이, 축복이라는 것이 얼마나 놀라운 것인지 몰라요. 앞으로는 축복받으려면 재산 전부, 모든 소유권을 전부 다 등록하고 하늘 앞에 바치고야 축복받는 거예요. 지금까지 그런 때가 안 됐으니 그렇지요. 아담 해와가 타락하기 전에는 하나님 앞에 모든 소유권이 있었는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편으로 돌아갔어요. 그러니까 축복 결혼하기 전에 소유권은 전부 다 하나님 것이었다 이거예요. 아시겠어요? 오늘날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이 세상의 모든 소유권이 인간들 개개인 앞에 됐다는 것은 비법적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역사는 국가 소유권을 지나 세계 소유권 시대로 넘어가는 겁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게 복귀라구요. 인간들은 모르지만 그 단계에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의 소유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 축복이 얼마나 귀하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하늘 나라의 소유로 들어가고 아들딸도 하늘나라의 소유로 들어가는 거예요. 자기의 소유도 하늘나라의 소유로 접붙이는 것이고, 자기 아들딸도 하늘 나라의 백성으로 가입하고, 자기들도 전부 다 하늘나라의 백성으로 가입할 수 있는 문이 열리는 거예요 그러니 축복받았다고 다 되는 것이 아니라구요. 축복받고 나서는 통일교회의 전통적 사상을 중심삼아 가지고 오늘날 가정연합을 중심삼은, 앞으로 맹세문과 일치화될 수 있는 가정 완성을 시켜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