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 표어가 '참부모와 성약시대 안착'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0권 PDF전문보기

금년 표어가 '참부모와 성약시대 안착'

그 맹세문 있어요? 협회장!「예.」맹세문을 가져와요. 제1이 뭐예요? '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삼고 본향 땅을 찾아 본연의 창조이상인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을 창건할 것을 맹세하나이다.' 요거 창건이라는 말은, 가외에는 완성이라는 말을 썼지만 여기에 창건이라는 말을 썼어요. 왜 창건이라 하게 되었느냐 하면 말이에요. 이것은 우리가 다시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냥 되는 것이 아니라구요. 만들어야 된다구요. 재창조해야 된다구요. 지상지옥이 돼 있고 전부 다 천상지옥이 돼 있으니 만큼 이것을 우리가…. 이거 잘 보이지 않네. '본향 땅을 찾아서 본연의 참 이상인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을 창건할 것을 맹세하나이다.' 우리가 만들어야 된다 이거예요. 아시겠어요? 그게 내 개인에서 지상천국 천상천국이 되는 것이 가정이에요, 가정. 가정에서 만들어야 되니 가정맹세라구요. 알겠어요? 요거 못 만들면 안 되는 거라구요. 그건 우리가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그래,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이 하나되어 가지고 거기에서 일치된 생활,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일치된 가정 생활을 하다가 지상에 살던 사람이 천국 가정으로 이동해 넘어가는 거예요. 개인 구원 시대가 아닙니다. 기독교를 보면, 뭐 개인구원이라 하는데 그게 아니예요. 가정구원이 하나님의 뜻이에요. 타락이 가정에서 됐기 때문에 복귀도 가정에서 해야 된다구요. 그런 때가 왔어요. 이제 참부모를 중심삼고, 지상에 지금까지 역사시대에 없었던 거예요. 비로소 새로이 정착시대에 들어온 것입니다.

그래서 금년 표어가 '참부모와 성약시대 안착'이라구요. 참부모님의 가정이 비로소 정착하는 것입니다. 참부모 가정을 중심삼고 지금까지 축복받은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 민족, 국가가 편성되는 거라구요. 이것이 세계적인 판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이제 정착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떠돌이가 안 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제를 만들어야 됩니다. 가정을 연합하면 종족, 종족을 연합하면 민족, 민족이 연합하게 되면 국가 편성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우리의 힘으로 가정을 중심삼은 지상천국의 기틀을 만들어야 된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