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합이 가정 문제를 해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1권 PDF전문보기

여성연합이 가정 문제를 해결해야

아담 해와 단 둘이서 사랑하려면 하나될 수밖에 없지요? 몸 마음이 따로따로 이렇게 마음이 앞서고 몸뚱이가 앞서는 것이 아니라 전부 다 똑같이 평면이 되어 넷이 똑같이 되는 거예요. 남자의 마음은 여자의 몸을 거치고 남자의 몸은 여자의 마음을 거치는 것입니다. 반대니까 이렇게 이용되는 거예요. 그것을 완전히 꽉 조여야 된다는 것입니다. 남자여자가 바로 이렇게 대하니까, 남자의 바른 쪽은 여자의 왼쪽이 됩니다. 그렇지요? 상대적입니다.

완전히 하나돼야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몸 마음이 하나되고 그 다음엔? 남자 여자?「하나됩니다.」그 다음엔?「아들딸과 하나됩니다.」요것을 넘어서야 타락권을 넘어가는 것입니다. 참부모님이 소원하는 게 그거예요. 이걸 어떻게 넘어 서느냐 이거예요. 지상에 있어서의 '참부모와 성약시대'라는 것은 무엇을 하는 것이냐 이거예요. 타락권을 넘어서는 거예요. 그것이 총평으로 결론지어 지는 것입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몸 마음이 갈라졌고, 어머니 아버지가 갈라졌고, 아들딸이 갈라져서 싸운 것입니다. 가정을 완전히 찾는 거예요. 그런 입장에서 전부 다 맹세문을 외워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부처끼리 하나됐는지 안 되었는지 잘 알지요? 모르나요, 아나요?「압니다.」정대화! 하나됐나, 하나 안 됐나? 아, 물어 보잖아? 이거 심각한 문제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기도하기 전에 맹세문을 외우라구요. 거기에는 기도가 필요 없다구요. 뭘 도와주세요 할 필요 없다는 거예요. 다 줬어, 다 줬어요. 하나님이 왕권이고 무엇이고 다 줬다구요. 사랑의 왕궁, 생명의 왕궁, 혈통의 왕궁, 지상천국, 천상천국 모두 다 줬습니다. 찬양밖에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뭐 우리 아들딸, 어떻게 해 주소? 복을 주고 뭐 주소…. 기도할 필요 없잖아요? 뭘 달라고 할 거예요, 뭘? 완성한 그 자리에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가 자연히 연결되는데 무얼 더 원해요? 자기가 전부 다 충성하는 것이 모자라는 것을 자탄하면서 전부 다 힘을 발할 수 있는 것은 구할 수 있지만 말이에요. 그 약속한 맹세적인 기준은 다 설정돼 있어요. 다 허락되어 있다구요. 자기 노력 여하에 따라서 최고의 자리에 다 갈 수 있는 거예요. 노력 여하에 있어서 올라가지 못하면 어떻게 하느냐? 좋은 대학 있는데도 불구하고 자기가 거기에 미치지 못해 가지고 나쁜 대학에 가면 할 수 없는 거지요. 알겠어요, 이 여자들? 여자! 여자가 문제예요.

혼란한 것은 남자들보다 여자들 문제입니다. 여자들은 전부 다 갈대 같다고 하잖아요? 사치해 가지고 전부 다 좋은 것 있으면 그걸 따라가려 하고 말이에요. 그리고 한 가지밖에 생각 못 해요, 평면적이라구요.그게 돌아가야 되는 거예요. 좋았으면 나빠지고, 나빠지면 좋아지고….

그래서 가정 문제입니다, 가정이 문제인데 전세계의 여성연합이 세계적인 조직으로 단 하나밖에 없습니다. 우리 단체 이상 강력한 여성조직이 하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것은 섭리사적으로 딱 결론이 나와 있어요. 여자가 책임이 크다구요. 지금 여자의 책임이 뭔지 몰라요. 자기의 아들딸을 하늘나라에 데려가야 되는 거예요. 왜? 해와가 타락해 가지고 지금까지 남편을 하늘나라에 못 데려갔어요. 하늘나라에서 남편이 와서 다시 교육해야 됩니다. 해와도 하늘나라에 못 갈 것을 전부 다 새로운 남편이 와서 가르쳐 줘 가지고 데려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