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를 거쳐 나가야 될 기성축복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1권 PDF전문보기

3대를 거쳐 나가야 될 기성축복가정

그럼, 지금까지 여자를 중심삼고 연결돼 있는 남자들은 전부 다 사탄 편입니다. 천사장이에요. 이걸 잘라 버릴 수 없어요. 잘라 버리게 되면 전부 다 어머니 될 수 있는 해와가 태어날 수 없고 오시는 재림주가 태어날 기반이 없어요. 재림주도 어머니를 통해 태어나야 됩니다. 안 그래요? 하나님이 다시 만들 수 없는 거라구요. 오시는 주님이 태어나 가지고 타락한 그 기준 이상에서부터 전부 다 완성의 자리까지 개척해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주님이 그런 놀음을 한다는 것은 세상에 누구도 모르지요.

구약시대에 메시아를 보내준다고 했는데, 메시아가 뭐예요? 참아버지로 오는 것입니다. 그 간단한 내용을 몰랐다는 거예요. 메시아, 구세주가 뭐냐 하면 참아버지로 오는 거예요. 여자는 지금 나라를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 아들딸 전부 나라를 잃어버렸어요. 천사장 권내에 있어서 하늘나라를 잃어버리고 중간에 전부 다 머물고 있는 거예요. 이것이 하늘에 피해 생긴 비례에 따라 가지고 지옥으로 전부 다 떨어져 내려가는 것입니다. 세상을 망치고 파탄시킨 것은 전부 다 정비창으로 내려가는 거라구요.

그것은 여러분의 남편, 여러분이 지금까지 축복받기 전에 결혼한 사람들은 곤란하다는 것입니다. 옛날 그냥 그대로의 신랑 신부로 생각하기 쉬워요. 그러면 청산할 도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아들딸을 섬기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아들딸, 새로운 축복 받은 아들딸은 그것이 없어요. 그러잖아요? 원리를 중심삼고 최고의 자리에서 남자면 인류를 대표한 남자로서 여자면 인류 대표한 여자로서 결혼하는 것입니다. 벌써 사상적으로 딱 잡혔어요. 그러나 지금까지는 기성축복 받은 사람들은 앞으로 전부 다 자기 아들딸 3대를 거쳐 나가야 돼요, 3대를.

아담 해와를 복귀하기 위해서 3대를 걸려서 했지요? 가정들이 3대를 거꿀잡이로 자기의 후손을 높여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기성축복 받은 사람들은 전부 다 큰소리 못 하는 것입니다. 이 기성축복 가정들은 지금 자기 어머니 같은 자리에 세워졌지만 세워진 것이 전부 다 아담 자리, 예수 자리, 재림주 자리 3대를 넘어 가야 된다구요. 그냥 그대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알겠어요, 여자, 여자들? 2차대전 이후에 선생님을 기독교 문화권이 신부권으로서 그냥 맞아 들였으면 1952년까지 오늘날 종족적 메시아권을 기독교를 중심삼고 배치했으면 일시에, 뭐 3년도 안 갑니다, 세계가 순식간에 통일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40년 연장해 가지고 그때를 다시 편성한 것이 종족적 메시아의 배치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